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의 맛의 노하우를 담아낸 일식, 양식 신제품 2종을 컬리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지는 지난해 11월 한 달간 ‘쵸이닷’ 브랜드 제품이 판매량 17만 개를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둔 만큼, 올해에도 최현석 셰프만의 독보적인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은 차별화된 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먼저 최현석 셰프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쵸이닷’의 메뉴를 재현해 일상식, 특별식으로 제격인 ‘트러플 버섯 크림 리조또’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쌀과 찰보리를 배합해 톡톡 터지는 독특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쫄깃한 새송이, 표고버섯과 트러플 향이 가득한 부드럽고 고소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1851년 미국에서 탄생한 프룻 오브 더 룸®은 174년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아메리칸 감성의 브랜드 DNA를 기반으로 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랜드 상징인 과일 로고로 유명하며,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 요소가 깃든 어페럴과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프룻 오브 더 룸®은 약 20개국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둔 세계에서 가장 큰 기본 의류 회사 중 하
24일 인천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2도, 낮 최고기온은 7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당분간 기온이 평년보다 2~6도가량 높겠으나, 아침에는 기온이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영하 5도, 동구·중구 영하 2도, 옹진군 1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부평구·서구 8도, 남동구·동구·미추홀구·연수구·중구 7도, 옹진군 5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8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24일 대전·세종·충남은 대체로 맑겠으나 오전 사이 충남남부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도로는 빙판길에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도 있을 것으로 예보됐다.기상청은 당분간 낮 동안 기온이 오르면서 얼음이 얇아져 깨질 우려가 있으니 안전사고에 주의를 당부했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충남권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아침 최저기온은 -7도~-3도, 낮 최고기온은 7도~10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청양 -7도, 천안·계룡·금산·부여 -6도, 아산·서산·공주·예산·홍성 -5도, 대전·세종·당진·논산·서천 -4도, 보령·태안 -3도다.낮 최고기온은 아산·서산·당진·태안 7도,
금요일인 2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도와 경북 동해안에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기상청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오전부터 차차 흐려지겠다"며 "강원동해안·산지와 경북동해안·북동산지, 부산·울산에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오늘부터 이틀간 예상 적설량은 ▲강원산지 5~10㎝(많은 곳 15㎝ 이상) ▲강원중·북부동해안(25일) 1~5㎝ ▲경북북동산지 1~5㎝ ▲경북북부동해안 1㎝ 내외다.내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강원동해안·산지 5~30㎜ ▲경북동해안·북동산지 5~10㎜ ▲울릉도·독도 5㎜ 미만(24일) ▲부산·울산 1㎜ 내외(25일) ▲제주도산지·중산간·동부 5㎜ 미만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선보였다. 미식홀릭-귀족식당은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의 프랑스편에 등장한 음식과 촬영지를 탐방하며 프랑스 왕족의 전통 음식 문화를 체험하는 7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은 각국 왕과 귀족들이 즐긴 음식을 조명하며 그들의 삶과 역사적 배경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패키지는 해당 다큐멘터리의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를 통해 여행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IP를 확장했으며, 참가자들은 다큐멘터리 출연자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반려동물 산업은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고급화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반려동물제품협회(APPA)에 따르면 2023년 미국 반려동물 관련 산업 규모는 1,500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2030년에는 2,5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세는 고급 의류와 명품 액세서리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 특히 두드러지며, 명품 브랜드들은 반려동물 전용 라인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국내에서도 반려동물 산업은 1,500만 반려동물 인구를 기반으로 급속히 확장 중이다. 특히, 고급화된 반려동물 제품 시장은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를 겨냥해 보람그룹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
2018평창기념재단은 ‘플레이윈터 스노보드 아카데미(이하 플레이윈터)’ 출신 선수 4명이 2025하얼빈동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윈터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유산을 활용해 동계스포츠 저변을 확대하고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2018평창기념재단의 대표사업이다. 2022년 시작된 이래, 해당 프로그램을 수료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되는 성과를 거두며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플레이윈터 출신 선수 김건희, 유승은, 이지오, 허영현 등 네 명의 국가대표는 다가오는 2025하얼빈동계아시안게임 스노보드 종목인 하프파이프, 슬로프스타일, 빅에어에 출전한다.이번 시즌 플레이윈터는 지난해 지상강습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카카오뱅크 및 지역신용보증재단과 협력해 외식업 및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위한 1,000억 원 규모의 협약 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우아한형제들은 2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카카오뱅크와 ‘소상공인 상생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각각 35억 원씩, 총 70억 원의 보증 재원을 출연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신용보증재단은 보증서를 발급하고 카카오뱅크는 대출 심사 및 지급을 담당한다.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시중은행, 신용보증재단중앙회와 시행한 1000억 원 규모 협약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진행을 통해 낮은 신용등급, 담보 부족 등의 이유로 대출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신용
아성다이소가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릴루드는 서곡이나 시작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 섬세한 눈 화장을 돕는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가 포함됐다. 각각의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 자연스러운 발색, 강력한 지속력을 특징으로 한다.베이스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페어리 더스트 루스 파우더’와 ‘운초 블러매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CU가 일본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 25일부터 업계 최초로 eSIM 오프라인 서비스를 전국 1만 8천여 개 점포에서 시작한다. eSIM은 실물 SIM 카드 없이 QR코드를 통해 외국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로, 편리성과 간소화된 절차 덕분에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CU는 지난해 일본을 방문한 내국인이 약 2,500만 명에 달한다는 국토교통부 자료를 기반으로,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 특히 일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는 가까운 거리와 엔저 현상이 꼽힌다.CU의 eSIM 서비스는 기존 온라인 구매 방식보다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편의점에서 eSIM을 구매하면 영수증에 QR코드가 자동으로 인쇄되
지난해 1월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전시와 공연,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수원은 개장 3일 만에 30만 명이 방문한 데 이어 1년간 약 1,90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수원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특히 방문객의 57%가 2030 세대인 것으로 나타나 MZ세대의 새로운 놀이터로 떠올랐다. ‘별마당 도서관’을 비롯해 인기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반려동물 동반 가능 공간, 푸드 편집숍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러한 인기를 견인했다.1주년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레고 아티스트 33인의 작품 290여 점이 전시되는 ‘레고 팬 아트 페어’를 포함한다. 방문객은 건축물, 자동차, 전통문화 등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종합여행사 온라인투어의 인수 절차를 최종 마무리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2021년 투자한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해 양사의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 양사 간 협업을 통해 여행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온라인투어는 2000년에 설립된 해외여행 전문 여행사로, 실시간 항공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기반으로 패키지 여행, 기업 단체 서비스, 현지 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25년간 업계를 선도해왔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온라인투어의 상품 기획과 운영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며, 이번 인수를 통해 아웃바운드 사업 확대의 토대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