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커피엑스포 사무국은 ‘2025 서울커피엑스포’ 주요 행사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입장권 사전등록 행사를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4 월 2 일부터 5 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 B 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5 서울커피엑스포(Coffee Expo Seoul 2025)’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B2B 커피 산업 전시회로, 커피를 비롯해 차, 음료, 장비, 매장 운영 솔루션, 및 친환경 패키징 등 커피 비즈니스 전반을 아우르는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 250개사 750개 부스 규모로 운영될 이번 전시는 카페 창업자와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세미나 및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커피 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경험
대상의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되면서 유통업계는 물류 비용 절감과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자사몰 강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대상 역시 2012년부터 ‘정원e샵’을 운영하며 경쟁력 강화에 힘써왔으며, 그룹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외부 소싱 제품까지 입점시키며 종합 식품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다졌다. 대상은 이번 개편을 통해 화면 구성 최적화와 직관적인 혜택 제공 등 맞춤형 서비스를 추가하며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우선,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화면 구성을 변경했다. 고객이 자주
컬리는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닝 밀키트와 디저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등 770여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40여 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디 바르베로, 레더라 등 인기 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 상품으로 구성했다.SNS에서 핫한 ‘하트티라미수’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와 콜라보한 엠파시 티라미수를 준비했다. 새콤달콤한 딸기 시럽을 적신 바닐라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층층히 얹은 딸기 우유맛 한정판으로, 코코넛 가루와 딸기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브 앨범 커버 디자인과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엽서도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55% 증가한 3,270만 잔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7년 디카페인 음료 도입 이후 연간 최대 판매량으로, 기존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던 2021년(45.8%)을 넘어선 수치다. 지난해 5월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한 데 이어, 연말까지 1억 2,8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수요 증가가 뚜렷했다.특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지난해 스타벅스 전체 음료 중 네 번째로 많이 판매된 음료로 자리 잡았으며,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디카페인 비중이 처음으로 10%를 넘어섰다. 즉, 아메리카노 10잔 중 1잔이 디카페인으로 판매된 셈이다. 이러한 흐름
경동나비엔이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냉난방공조 전시회 ‘AHR EXPO 2025’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뿐만 아니라 히트펌프, 콘덴싱 에어컨, 수처리 시스템 등 북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친환경·고효율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냉난방공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조했다.‘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tioning Heating Refrigerating Exposition) 2025’는 매년 2,000여 개의 기업과 산업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경동나비엔은 국내 업계 최초로 16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경동나비엔은 북미 시장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를 전시하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샤워 젤 프래그런스 오리지널이 올리브영이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큐레이션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모로칸오일 샤워 젤 오리지널 프래그런스는 고농축의 부드러운 포뮬러로 생성된 풍부한 거품이 피부를 씻어내면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가 즉각적으로 활기를 되찾게 하며,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으로 상쾌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게 하여 남녀 모두에게 인기인 제품이다.특히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천연토코페롤(Vit-E)과 필수 지방산,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주고, 피부 톤과 질감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준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초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이 초고속 완판됐다.맘스터치는 지난 5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직영점 12곳의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버거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그 중 10일과 11일 진행된 '슈퍼얼리버드'는 지난 5일 사전 예약 시작 30여분만에 마감됐고,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도 빠르게 완판됐다.‘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구성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를 국내에서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지난 1월 맘스터치와 에드워드 리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국제구호개발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우아한형제들 김중현 가치경영실장과 기아대책 박재범 미션파트너십부문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배달의민족은 기아대책의 정기후원 캠페인 ‘희망친구 스토어’ 입점 가게를 지원한다. 배민 앱 내 ‘함께가게’ 페이지에서 해당 가게를 추가 노출하는 등 기부 실천 매장을 위한 홍보와 판촉 활동을 돕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함께가게’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배달의민족이 마련한 상생 플랫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종합음료기업 중 처음으로 연매출 4조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롯데칠성음료는 매출 4조 245억원, 영업이익 1,849억원을 기록하며 2023년 3조원 돌파 이후 단 1년 만에 4조원대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2001년 매출 1조원을 처음 기록한 이후 23년 만에 이룬 성과다.회사는 이번 실적의 주요 원인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과 제로 음료의 성장, 소주 ‘새로’의 판매 증가를 꼽았다. 특히 2023년 3분기 말 경영권을 확보한 필리핀펩시는 필리핀 내 음료 시장 2위 업체로, 지난해 매출 1조 294억원을 기록하며 롯데칠성음료 글로벌 사업의 핵심 자회사로 자리 잡았다. 필리핀펩시는 2023년 4분기부터 연결 재무제표에 반영되었으며,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트렌디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앰버서더 발탁을 결정했다. 특히 바닐라코의 다양한 색조 제품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베이비몬스터 멤버가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크다. 베이비몬스터는 하이틴 감성, 카리스마 넘치는 에너지 등 한계 없는 팔색조 매력은 물론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괴물 신인’ 걸그룹이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해 4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BABYMONS7ER]가 초동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하며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을
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할인전인 “Valentine Day to you”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아이레시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아이레시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뷰티 플랫폼 브랜드 ‘화해’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2관왕을 차지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와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라인’과 더불어, 촉촉한 보습 케어를 위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 및 풀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
2025년 2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11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0,365,326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뛰어
AI·데이터 기반 HR 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체 생성형 AI 솔루션 '룹(LOOP ai)'을 도입해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일자리 매칭·추천 서비스를 고도화 한다고 밝혔다. 룹은 지난해 4월 잡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 솔루션이다. HR 분야에 특화된 한국어 구인구직 LLM(거대언어모델)으로 이력서, 구인공고 등 HR 데이터를 활용해 기존 솔루션 대비 정확하고 빠른 결과를 산출한다. 또한 자체 서버로 모든 데이터를 처리해 일반 퍼블릭 생성형 AI보다 개인정보 보안 우려가 적다는 강점도 가졌다. 잡코리아는 룹을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AI 매칭 서비스 '원픽'에 적용시켰다. 룹은 지원자 이력서를 한 줄로 요약하고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