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럭셔리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 출시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후는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미학적으로 담았다.주요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 산삼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오뚜기가 오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와 문구 브랜드 소소문구가 협업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건강한 아침 습관 형성과 자기 돌봄을 위한 특별한 기획으로, 아침 식단 관리와 자기 성찰을 돕는 ‘가뿐한 모닝 키트’를 선보인다.키트는 현미밥 2개와 닭가슴살 짜장 및 매콤 닭가슴살 카레로 구성된 ‘가뿐한끼’ 4종, 간편식을 활용한 레시피 카드, 63일간 자기 기록을 도울 수 있는 ‘모닝북’, 개인적 질문에 답하며 자신을 탐구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북’, 소소문구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정 뱃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롤리폴리 꼬또’의 팝업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정용 노래방 제품구매 문의가 지난해 월 평균 대비 32%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의 구매 목적을 분석한 결과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구입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정용 노래방 제품을 찾는 수요와 문의가 늘어난 것은 2차 베이비부머들이 본격적으로 은퇴 연령에 진입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부모님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찾아주려는 이들이 증가한 영향이 크게 나타났다. 또한 ‘욜드족(영어 young과 old가 합쳐진 말로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함)’의 취향을 저격하는 효도 선물로 가정용 노래방 제품 구
맘스터치가 진행중인 프로젝트 ’상생 리본(Re-born)'의 성과 최우수 매장으로 목동점을 선정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맘스터치 목동점에서 열린 현판식에는 이진영 맘스터치앤컴퍼니 가맹사업실장을 비롯해 김연일 가맹사업부문장 및 매장 운영지원 실무자들이 참석해 리로케이션 출점을 통해 무려 786%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목동점을 최우수 성과 매장으로 선정했다.맘스터치는 2023년 6월부터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저매출 및 노후 매장 개선을 위한 '리로케이션'과 '리뉴얼' 지원 프로젝트인 '상생 리본'을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총 30개 매장이 혜택을 받았으며 이 중 목동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으로 이전한 뒤
라이프케어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새해를 맞아 고객 맞춤형 결혼정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MOU)를 통해 성혼에서 결혼 준비, 허니문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결혼 케어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프리드라이프의 신규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상황과 니즈에 맞춘 성혼 매칭 및 고품격 미팅을 지원한다. 기존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 상품가를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해 활용할 수 있어, 기존 서비스와의 연계성을 높였다. 특히,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뿐만 아니라 재혼을 희망하는 이들, 자녀의 결혼을 준비하는 부모들에게도 적합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전국에서 초청된 11가구, 총 33명의 순직 소방관 가족들이 함께한 이번 캠프는 동계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자녀를 위한 스키 강습과 관광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가족소통파티도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가족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서로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순직 소방관의 가족분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가족분들간에 서로 치유의 시간을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힐링캠프를 이어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5일 오후 6시 설 맞이 커피 선물세트 특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설 명절, 미리 준비하기 좋은 선물세트들로 알차게 구성된 라이브는 최대 40% 특별 한정가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구매 고객 대상 기본 혜택은 물론, 품목 및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번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핸드드립 커피 세트와 드립커피&티 세트 3종을 고민없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인 ALL BOX는 라이브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커피의 종류가 명확하다면 개별 선물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풍요로운 설 맞
카르베 브랜드 몰약전문 유통회사인 ㈜더미르라이프(대표 김숙이)가 특허받은 몰약복합추출액(MHS-90)이 함유된 기능성 치약 신제품 ‘카르베’(KAREBE) 치약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몰약의 주성분인 폴리페놀과 테르페노이드 성분은 잇몸질환이나 치주염, 충치예방과 치태 및 구취제거에 도움을 준다. 몰약’이란 주로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감람나무과의 콤미포라 미르라(Commiphora myrrha) 라는 나무에 상처를 내어 흐르는 수지(resin/레진)가 굳어져 만들어진 약재의 한 종류다. 몰약은 역사적으로 귀하게 쓰인 약재로 상처치료와 구강질환에 쓰였던 민간 약재였으나 귀한 약재라 왕이나 그 가족만이 쓸 수 있었고, 성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출시 2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건강에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아레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온 제로는 2022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매년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론칭 당시 음료 중심으로 형성돼 있던 무설탕 트렌드를 식품으로 확대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현재까지 건과류, 빙과류, 유가공 제품 등 19개 품목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출시 초기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며 호응을 얻은 ‘제로’는 2022년 하반기 16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2024년에는 50
농심이 전골요리 콘셉트의 냉동 밀키트(간편조리세트) 신제품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 인기 라면 브랜드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 고유의 맛을 살리고, 전골요리에 잘 어울리는 원물 재료를 더한 제품이다.농심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 소시지와 무, 파, 통마늘 등 야채로 국물을 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전골 요리와 어울리는 농심 사리면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농심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와 조개, 새우살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다양한 채소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맛을 살렸다. 또한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설을 맞아 실속 가득 담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는 신송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 1호 세트’,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1, 2호 세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올리브세트와 포도씨유 세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한국 전통 항아리 모양의 용기에 담긴 고추장과 된장, 그리고, 감칠맛이 가득한 간장을 한지로 멋을 내 구성한 명작 2호는 우리나라 전통 명절인 설 선물로 더욱 어울린다. 또한
대상웰라이프(대표이사 서훈교)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원장 곽도연)은 국산 식량작물의 메디푸드 소재화를 위한 민관 연구협력을 위해 지난 13일 대상이노파크(서울 강서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에서는 ‘항고혈압용 잡곡 혼합물’에 대해 기술이전을 받고, 2024년 4월 국내 최초 고혈압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음료를 출시하였다. 국립식량과학원에서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한양대학교, 충북대학교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산 잡곡으로 당뇨병과 고혈압 예방 효능이 있는 최적 혼합비율을 설정하여 산업재산권을 확보한 바 있다. 이번 협력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대상웰라이프와 식량원은 업무협약을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2월 14일 '전력시장의 변화에 따른 시장 참여방법과 신사업 추진 방안 세미나'를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Korea Smart Grid Expo 2025'와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그간 우리나라 전력시장은 변동비 기반의 하루전 시장만을 운영해 왔으나 재생에너지 출력변동에 대응하기에는 한계가 존재하기에, 수급여건과 운영상황을 적시 반영할 수 있는 재생에너지 경매시장, 수소발전 입찰시장, 장주기 배터리에너지저장장치(BESS) 입찰시장, 액화천연가스(LNG)발전설비 용량시장 등 다양한 시장을 신설하고, 수급관리 안정성 제고를 위해 재생에너지 입찰제도가 도입될 계획이다. 이러한 새로운 경쟁입찰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