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소외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동행’ 프로그램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KBS의 대표 공익 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하는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중증 질환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과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 등 자사의 헬스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세라젬은 2022년부터 4년간 '동행' 프로그램에 출연한 취약계층 가정을 꾸준히 지원해 현재까지 90여 가정에 약 4억 5천만 원 상당의 제품을 설치했다.세라젬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과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원주MBC, 채널에이 미디어텍, 문학동네, KBS N, 위더미디어(뉴스버스) 등 다양한 기관에서 뉴스 AD, FD, 영상감독, 소셜미디어팀 팀장급, 제작PD, 브랜디드 제작 PD, 스포츠 편성운행, 취재기자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 중이다.신입과 경력, 프리랜서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원주MBC, 뉴스 AD·FD 계약직·프리랜서 모집원주MBC가 계약직 뉴스 AD 및 프리랜서 FD를 모집한다. 학력과 경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형은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9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제1회 코웨이 컵 학교스포츠클럽 휠체어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웨이가 주최하고 서울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관했으며, 수도권 6개 고등학교의 장애인⠂비장애인 학생들이 한 팀으로 각 학교를 대표하여 휠체어농구 리그전을 펼쳤다. 코웨이는 자사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 창단에 이어 종목 활성화와 청소년의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이날 대회에는 서울사대부고, 영락고, 우신고, 이포고, 장곡고, 한빛누리고 6개 고등학교가 참가했으며, 결승전에서 한빛누리고가 장곡고를 18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19일,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서 ‘제22회 대한민국 아동총회’ 서울 지역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아동총회는 유엔아동권리협약 제12조에 기반하여 아동의 참여권 보장을 위해 200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표적인 아동 참여의 장으로서, 전국의 아동 대표들이 모여 아동 관련 사회문제를 토의하고 정책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한다. 아동총회는 전국 17개 광역시도에서 개최되는 지역대회와 전국대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지역대회에서 선발한 지역대표 아동과 전년도 의장단 등이 전국대회에 참석한다. 지난해 제21회 전국 아동총회에서는 ‘기후변화 속 아동의 위기의식’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진행한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 시음 팝업스토어’가 수많은 인파의 방문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가뿐하지만 풍부한 맛’을 내세운 신제품 하이네켄 실버 250ml 미니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팝업은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의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금요일 퇴근 후 방문한 직장인부터 주말 나들이 겸 찾은 방문객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데뷔 활동을 성료했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1일 “Baby DONT Cry가 지난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Baby DONT Cry는 4주간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여기에 익살스러운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고퀄리티 퍼포먼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Baby DONT Cry 멤버 쿠미와 베니는 지난 8일 SSG 랜더스, 이현과 미아는 20일 LG트윈스의 시구 및 시타자로 출격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했다. 특히 이현은 13일 SBS ‘인기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상반기 월드투어 중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와 OST ‘그날이 오면’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신보로 디지털 싱글의 인기를 이어갈 기세다.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별의 장: TOGETHER’는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를 포함해 ‘Upside Down Kiss’, ‘Ghost Girl’, ‘Sunday Driver’, ‘Dance With You’, ‘Take My Half’, ‘Bird of Night’, ‘별의 노래’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21일 0시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퍼포먼스 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해당 영상은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연출된 영상으로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과 다양한 앵글이 더해져 멤버들이 선보이는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영상 속 멤버들은 그룹을 상징하는 9개의 다이아몬드 심볼 세트부터 들판, 스타디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멤버들이 마치 한 몸처럼 어우러
코리아테크의 단계별 대사 유산균 브랜드 ‘8515(팔오일오)’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및 시크릿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변우석의 특별한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는 총 4종으로, ‘8515 밸런스’ 세트 구매 시 2종, ‘8515 컷’ 세트 구매 시 2종을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밸런스’ 세트에는 변우석의 다정한 모습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컷’ 세트에는 시크한 순간이 담겨있다. 포토카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변우석 미공개 8515 촬영 현장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8515’는 포토카드 증정 외에도 ‘그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요리 콘텐츠 전문 출판사 ㈜더테이블과 함께 지난 7일 서울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아동식사지원사업’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요리 서적의 판매 수익 일부를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협약 대상 도서는 최근 출간된 〈플레이트 바이 플레이트〉와 오는 9월 출간 예정인 〈For Our TOMORROW(가제)〉 두 권이다. 해당 도서의 저자인 국내 유명 셰프 63인이 인세 기부에 참여한다. 판매 수익금 가운데 15%가 아동식사지원사업에 사용되며, 저자 인세 전액과 출판사 수익금 일부로 구성된다. 기부는 향후 5년간 분기별로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직원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자신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수 있다는 취지하에 수원에 위치한 인재니움 연수에서 신입사원 20명을 대상으로 "셀프 통증 재활 교정" 강의를 진행했다.KB손해보험은 이날 신입 여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의학 박사 김진 대표(진핏메디컬PT)의 '셀프 통증 재활·교정 강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마사지볼과 폼롤러 등 간단한 도구를 활용해 스스로 통증의 원인을 찾고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김진 박사는 강의 시작과 함께 "여러분의 자세와 통증을 1시간 안에 바꿔드린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선언
서울시가족센터는 서울시 다문화가족 대상 가족 간 소통 증진을 위해, 온라인 정보 플랫폼 ‘한울타리’를 통해 여름방학 맞이『우리 가족, 시원한 여름 한 컷』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 기간 중 다문화가족이 가족과 함께한 다양한 여름 활동을 사진과 함께 공유하며 가족 간 유대감과 정서적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한울타리’ 사이트 또는 ‘마이서울’ 앱 내 이벤트 게시판 신청폼에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50가족을 선정해 가족의 달콤한 시간을 위한 ‘던킨도너츠 6개팩 모바일 상품권’을
2025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로제,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426,891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