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주식회사 한화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사회 진출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와 관련, 초록우산과 한화는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보호 종료를 앞두거나 이미 보호가 종료된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초록우산은 한화의 1억 원 규모의 기부금을 바탕으로 아동양육시설 1개소를 개보수, 자립준비청년들이 자립 체험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초록우산과 한화는 자립준비청년 20명에게 진로 연관 교육 및 훈련비를 지원해 실질적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폴햄(POLHAM)이 글로벌 슈퍼 루키 걸그룹 izna(이즈나)와 함께한 '코숏'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Click, Pose, Repeat”을 콘셉트로 멤버들이 카메라 앞에 선 모델이자 동시에 셔터를 누르는 포토그래퍼가 되어 서로를 기록하고 담아냈다.멤버들 각자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게 표현하였는데 izna 특유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폴햄 코숏 컬렉션의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이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완성되었다. 2022년 첫선을 보인 폴햄 '코숏' 컬렉션은 단순한 제품을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이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N차 정주행을 부르는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마지막 8-9회에서는 폭풍 전야와도 같은 상황 속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하는 문주와 산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세상을 뒤흔들 거대한 위협을 마주하려는 문주에게 산호는 “나는 문주 씨만 지킬게요. 그러니까
교유서가가 현대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키에스 레이먼의 회고록 『헤비』를 펴냈다. 책은 출간 직후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미국도서관협회가 수여하는 앤드루 카네기 메달을 비롯해 각종 문학상을 수상한 화제작이다. 또 ‘뉴욕 타임스’ 선정 ‘21세기 최고의 책 100선’과 ‘지난 50년간 최고의 회고록 50선’에 이름을 올리며 동시대 최고의 회고록으로 평가받았다.『헤비』는 단순한 개인의 고백이 아니라, 한 인간의 몸과 기억에 각인된 사회적 모순을 드러낸 기념비적 텍스트다. 저자는 억압받는 몸과 지워지지 않는 가족사의 상처, 인종차별이 남긴 깊은 흔적을 정직하고 고통스러운 언어로 기록했다. 책의 중심에는 사랑하면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했다고 2일 밝혔다. 깨끗한나라의 따뜻한 행보는 마포구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달 30일 마포구 내 고령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디럭스 테이프 기저귀’를 기부했으며, 오는 21일에는 마포구 내 ‘효도밥상’ 급식소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마포구의 ‘효도밥상’은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건강관리와 법률·세무 상담까지 지원하는 ‘원스톱 노인 통합서비스’로 운영돼 선도적인 지역 복지 모델로 평가받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2일 “82메이저(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82메이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서 멤버들이 직접 곡 선정과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증명한 만큼, 이번 신보에도 다양한 시도와 음악성이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3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82메이저는 이후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데뷔 첫 국내 팬미팅 '82DE WORLD'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공연형 아이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10월 2일 노인의 날을 기념해 마포구 상수동 효도밥상의 주방 공간을 개선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식사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효도밥상은 마포구 내 식사지원이 필요한 75세 이상 독거 어르신들에게 평일 점심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공간이다. 방문 여부 확인과 상담 연계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피는 복지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한샘은 효도밥상의 노후된 벽면과 수납 가구를 교체하고 주방 공간 개선을 포함한 전반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아울러 동선과 조명을 최적화해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새롭게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TOP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달 19일 출시된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 베이컨, 옥수수를 조합한 ‘포테이토 마베콘’과 SNS에서 큰 인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특별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와이레스는 서울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와 망원점에서 무료 퍼스널컬러 진단과 맞춤형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한시적으로 운영했던 프로그램을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전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그램의 전문성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 상시 운영한다.와이레스 퍼스널컬러 진단 프로그램은 19년 경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과 함께한다. 이 아티스트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경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뷰티 클래스와 메이크업 쇼를 4천 회 이상 진행했으며, K-팝 아티
국내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복'을 검색하면 '한푸'와 함께 소개되는 다양한 상품들이 발견돼 논란이 되고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추석을 맞아 많은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줬다"며 "'중국 스타일 한복' 등으로 판매하는 건 정말로 어이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서 교수는 "중국풍 옷을 당연히 판매할 수 있다"며 "하지만 '한복'과 '한푸'는 엄연히 다른 의상이기에 명확히 구분을 해서 판매해야 한다"고 전했다.그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플랫폼만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그렇다 하더라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이러한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어야만 했다"고 지적했다.특히 "국내에서의 이러한 상황들
형지글로벌(대표이사 최준호)의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유명 캘리그래퍼 강병인과 협업해 러너들을 위한 한정판 한글 의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강병인의 멋스러운 캘리그래피를 활용해서 만든 ‘라이프 러너 에디션’으로 2일부터 카카오플러스에서 단독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광화문에서 열리는 국립한글박물관 주최 ‘한글문화산업전’에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최근 달리기 열풍 속 러너들을 위한 의류 및 소품으로 구성된 ‘라이프 러너 에디션’은 프랑스 감성을 담은 까스텔바작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강병인의 독창적인 캘리그래피가 결합하면서 한글의 예술성을 일상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고도의 기술력과 하이 퍼포먼스 소재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하며 올 가을∙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전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환경을 커버할 수 있도록 체온 유지에 필요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위한 경량성, 쾌적함까지 한층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일 라인업도 강화됐다. 소비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2025 FW 시즌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동시에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캠페인을 전개하며 ‘디오디 다운, 정해인 다운’ 이라는 재치 있는 테마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일찍 찾아온 추위와 길어진 겨울에 대비해 합리적인 조건의 ‘다운’ 선 예약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유쾌한 기능주의’를 추구하는 디오디의 브랜드 정체성과 배우 정해인의 자연스럽고 담백한 분위기를 접목해 일명, ‘정해인 다운’의 매력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우선, ‘래빗 경량 패딩’은 디오디를 상징하는 토끼 퀼팅 패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