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봄철 대표 과일로 여겨졌던 딸기가 이제는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로 자리 잡았다. 기술의 발달과 유통업계의 전략적 마케팅 덕분이다.딸기가 겨울 과일이 된 데는 농업 기술 발전 덕이 크다. 온실 재배 기술과 환경 조절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딸기의 생산 시기가 크게 앞당겨졌다. 특히 온도, 습도, 빛을 제어하는 첨단 재배 방식은 품질 높은 딸기를 겨울에 공급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생산자들은 단순히 출하 시기를 맞추는 것을 넘어, 겨울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높은 당도와 풍미를 가진 딸기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딸기의 빨간빛깔도 겨울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겨울을 연상시키는 색깔임과 동시에, 하얀 생크
CJ제일제당이 국내 냉동치킨 시장의 판도를 바꾼 ‘소바바치킨’을 만두에 이은 차세대 K-푸드로 집중 육성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미국과 일본에서 ‘비비고 소바바치킨’ 판매를 시작했으며, 유럽 진출도 곧 이어질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소바바치킨’은 11월 초 미국 코스트코에서 첫선을 보였고, 일본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유럽에서는 12월부터 영국, 프랑스, 독일의 에스닉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를 개시하고, 이후 유통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이번에 해외에 출시한 제품은 간장과 꿀을 결합한 특제 소스로 감칠맛과 달콤함을 살린 ‘소이허니’다. 특히 현지 소비자의 입맛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가 미국 LA에서 진행된 첫 팝업스토어 ‘라이스 원더랜드(RICE WONDERLAND)’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의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을 결합시킨모던한방을 컨셉으로, 미국의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스 원더랜드’는 지난 11월 8일부터 16일까지총 9일간 진행되었다. 그야말로 ‘대세’ 글로벌 뷰티 브랜드임을 입증하기라도 하는 듯 오픈 첫 날, 팝업스토어 주변을 에워싸는 긴 대기줄이 늘어서며 1,000여팀이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위해 대기하였고 행사 기간 동안 총 30,000여명이 방문하며 팝업스토어 기간내내 문전성
교원 웰스(Wells)가 화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웰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과 ‘웰스 전기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 2종이다. 두 제품은 모두 시간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대 3,30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하는 온도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화력’ 버튼을 별도로 마련해 높은 화력이 필요할 때 버튼 하나로 고출력 화력을 이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이다. 블랙 상판에 일체감을 높여주는 프레임리스 디
음악과 문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사장 조순실)은 제12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 공연이 600여 명의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현재 서울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와 어린이·청소년으로 구성된 60여 명의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지휘자 장한솔)의 제12회 정기연주회와 협연 무대로 펼쳐졌다.또한 MBC 아나운서 김정현의 해설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더해 주었고, 이 공연의 후원은 SM Entertainment와 SM Classics가 함께 했다. 2023년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꿈꾸는 이들 사이에서 라미네이트 시술을 조명하는 사례가 많다. 특히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라미네이트 시술을 고려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업무 특성상 상대방과의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은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치아 미용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라미네이트는 이를 위한 대표적인 선택지로 자리를 잡고 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 표면을 얇게 깎아낸 후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인공 치아를 부착하는 시술법이다. 이를 통해 치아의 크기, 모양, 배열, 각도를 가지런하게 교정하는 역할을 한다. 이 시술은 파절이나 변색 없이 오랜 기간 건강한 치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해태제과가 프리미엄 쿠키 브랜드 버터링의 겨울 한정판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딥 티라미수’와 ‘딥 레드벨벳’은 연말 시즌 인기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레드벨벳 케이크를 쿠키로 재해석한 이색 디저트다.버터링 딥 시리즈는 청정 호주산 버터로 만든 쿠키 위에 고급 크림을 더해, 수제 베이커리 쿠키에 버금가는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에디션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려해 케이크의 매력을 쿠키에 담아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제품은 12월 한 달 동안 각 20만 개씩만 판매된다.‘딥 티라미수’는 티라미수의 대표 재료인 마스카포네 치즈와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커피 원두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구
롯데웰푸드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을 TV와 온라인 채널 등에서 공개한다. 28일부터 송출되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안성재 셰프가 커피, 와인, 아이스크림과 함께 프리미엄 가나를 디저트 코스로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전문 쇼콜라티에가 고품질 카카오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하는 장면을 연출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강조했다. 웅장한 영상미는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이번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 신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쇼콜라,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모카프레소다. 이 중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회사인 동원산업이 27일 주주환원 정책과 중장기 성장 전략을 담은 기업가치 제고 방안을 발표했다.이번 방안은 주주 가치를 그대화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내년부터 동원산업은 현금 배당 주기를 연 1회에서 반기 배당으로 전환해 연 2회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해 17.6%에 머물렀던 배당성향을 점진적으로 30%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주식 유통량 부족이 주가 부진의 원인으로 지목된 만큼, 무상증자나 주식배당을 통해 이를 개선하고 총주주수익률(TSR)을 40% 수준으로 끌어올릴 방침이다.재무 성과와 관련해서는 자기자본이익률(ROE)을 15% 이상으로 높이는 것을 목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겨울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나폴리의 겨울을 선보인다.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이번 시즌에 선보인 요리는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나폴리풍 요리다. 다양한 해산물을 풍성하게 담아 딜 소스와 생레몬을 곁들인 ‘나폴리풍 해산물 모둠’과 신선한 굴과 함께 상큼한 비네그렛 소스를 곁들인 애피타이저 ‘펄쉘 플레이트’는 이탈리아 남부 어디서나 즐기는 스타일의 요리이다. 신선한 굴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링귀니 파스타, 자연산 섭과 홍합을 가득 즐길 수 있는 꼬제(홍합 스튜)도 시즌 메뉴로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나폴리풍 요리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이 주관하는 ‘2024 공예트렌드페어(CRAFT TREND FAIR 2024, 이하 공예트렌드페어)’가 오는 12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12월 13일 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예스24의 온·오프라인 독서 프로그램 ‘클래스24’와 함께 ‘공예 세미나X클래스24’의 특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예 세미나 X 클래스24’는 예스24의 온·오프라인 독서 프로그램인 ‘클래스24’와 연계해 기획된 세미나로, 공예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와 함께 독서를 통해 더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식의 강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세미나 연사들의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지난 24일 서울시청 8층다목적홀에서 ‘초록우산 아이리더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는 재능을 가진 아동들이 스스로의 잠재력을 키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양성사업이다.올해로 2회째를 맞은 ‘초록우산아이리더 클래식 음악회’는 국내외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재능을 키우고 있는 초록우산 아이리더 총 7명이 연주자로 나섰다.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플룻 등의 클래식 분야와 판소리, 가야금, 대금의 국악분야 연주자들이 함께 하모니를 이루며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으며, 일반시민 및 아동 가족을 포함한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음악회에 참여한
2024년 11월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태리, 2위 박신혜, 3위 정은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영화, OTT에서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69,716,715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배우 브랜드평판은 OTT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배우들의 활동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배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넓혔다. 영화와 방송 미디어뿐만 아니라 웹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와 드라마배우를 통합한 빅데이터 분석이다.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