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제주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동글락바삭치킨’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동글락바삭치킨’의 ‘동글락’은 동그랗다는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동그란 현무암을 연상시키는 블랙 이미지와 용암을 떠올리게 하는 소스 비주얼이 특징으로 대표적인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으로 만든 ‘봉봉 마요소스’를 더했다. 특히, 허벅지살 부위의 순살로만 구성이 되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으로 100% 제주산 한라봉의 상큼함과 케이준 스파이스, 스리라차 소스의 매콤함, 마요네즈의 부드러움이 균형감 있게 어우러져 매우 독창적인 소스의 맛을 제공한다. 또한 오징어 먹물을 활용해 현무암의 짙은 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전개한다.교촌치킨은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2024년을 특별하게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포장 할인 및 제품 교환권 추첨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연말 선물세트처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12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을 달성하면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SMS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시그니처점보윙’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7일 발표
KT&G(사장 방경만)가 신진 뮤지션을 발굴해 지원하는 ‘2025 상상라이브연습실’ 참가자를 오는 1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라이브연습실’은 지난 2020년부터 ‘KT&G 상상마당 부산’이 운영해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61개 팀의 아티스트를 발굴해 공연 기회 및 프로필 사진, 라이브 클립영상 제작 등 신진 뮤지션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공모는 3곡 이상의 자작곡을 보유한 뮤지션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실연심사를 거쳐 선정된 6개 팀은 오는 3월 23일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파이널 공연에서 관객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지난 1월에 이어 두번째로 의류 폐기물을 재활용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하는 ‘리턴 투 케어(Return to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의류 폐기물 저감과 제품 생애주기 연장을 위해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휠라의 지속 가능한 활동이다. 고객은 오래되거나 더 이상 입지 않는 바람막이 자켓을 매장에 기부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휠라 매장(아웃렛, 키즈, 언더웨어 매장은 제외)에서 진행한다. 기부를 통해 수거한 바람막이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스트링백으로 재탄생해 자립 준비 청년 3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는 캠페인을 확대하기 위해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도와줄 신제품 2종,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코렐 미니멀 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 연시를 겨냥해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가장 사랑받는4가지 캐릭터를 코렐 접시 위에 담았다.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와 레드, 그린 색상을 포인트로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테이블링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제품 구성은 홈파티 플
F&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플루언서 패밀리들과 함께 신학기 책가방 룩을 담아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공개했다. MLB키즈가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가수 쌈디의 조카인 채채(본명 정채온)와 래퍼 개코(다이나믹듀오)의 아내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사업가 김수미와 딸 김태이, 그리고 모델 패밀리로 유명한 최민수와 딸 최이수가 함께했다. 귀여운 외모와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은 내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신학기 책가방으로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을 선택했다. 김수미와 그녀의 딸 태이는 시밀러 룩을 연출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태이는
2024년 1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77,76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2024년 12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김도영,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88,360,918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아이의 디지털 학습 시간을 조절하기 위한 ‘공부시간 관리’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의 과도한 디지털 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아이에게 규칙적이고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공부시간 관리’ 기능은 하루 학습 시간을 설정하는 ‘공부시간 타이머’와 특정 시간대 학습기 사용을 제한하는 ‘공부 휴식시간’으로 구성됐다. 2가지 기능을 통해 학습과 휴식을 균형 있게 조절할 수 있다. ‘공부시간 타이머’는 하루 동안 사용할 학습 시간을 요일별
명절 시즌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명절 선물의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설명절 선물 박람회’가 지난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명절선물전에서 프리미엄 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온유가’에 많은 관심이 모였다.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K-FOOD에서 화룡점정과 같은 역할을 하는 참기름과 들기름은 특히 명절 음식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이다. 온유가의 참기름과 들기름은 100%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한 후 차별화된 전통 로스팅 방식을 거치며 정성껏 만들어진다. 이렇게 만들어진 참기름은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어 나물, 전, 무침 등 다양한 명절 음식에 잘 어울리며 들기름은 깔끔하고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다양한 양질의 간편식을 소개하는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에서 마켓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부스를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나흘간 운영된 부스는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프레시지는 자사 간편식은 물론 쵸이닷 등 유명 IP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를 소개하고 풍성한 시식 기회도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레시지가 판매하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한우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틀려라, 트일 것이다”를 주제로 한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은 AI 기반 음성 모델 ‘AI 신(新)해철’을 활용해 ‘자신 있게 틀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내 영어 학습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서 공개되는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환경에서 스픽을 활용해 영어를 학습하고 성취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 패션 디자이너 밀라논나, 여행 유튜버 원지, 경제·시사 유튜버 슈카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 중인 4명이 모델로 참여했다. 이들은
24일 인천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다가 늦은 오후부터 차차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도, 낮 최고기온은 1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낮아 매우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9도, 계양구·서구 영하 8도, 부평구 영하 7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영하 6도, 동구·중구 영하 5도, 옹진군 0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옹진군 3도, 연수구 2도, 강화군·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중구 1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0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