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중국에서 메디큐브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 4시간 만에 준비 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왕홍을 통한 중국 본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의 주력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지난 1월 중국 도우인(抖音, Douyin) 플랫폼에서 왕홍들과 함께 진행한 다수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연달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고 20일 밝혔다. 중국에선 최근 ‘왕홍 경제’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왕홍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등의 활동이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에 에이피알 역시 대형 왕홍들과의 협업을 통해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지난 1월 4일 진행한 도우인 라이브 커머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가 2025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감사 구매인증 이벤트 ‘2025 상반기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정기 이벤트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를 매년 개최해왔다.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디월트 제품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꾸준한 관심과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5 상반기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는 구매 금액별로 경품을 추가로 누적 증정해 새로움을 더했
맥도날드가 대표 메뉴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는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메뉴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에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합을 자랑하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마찬가지로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실제 쿼터파운더 치즈의
국내 냉동 돈까스 생산 전문기업 ㈜상신종합식품(대표이사 윤희선, 이하 상신)이 자체 브랜드 제품의 베트남 수출을 완료하며 글로벌 수출 판로를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상신은 지난해 12월 보성특산교역(대표이사 송장근)을 통해 베트남에 '비유탕 돈까스'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수출 품목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등심·치즈·고구마 돈까스 3종과 순살치킨까스 총 4종으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가슴살을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이번 수출은 베트남 시장에서의 K-food 트랜드를 토대로 한식당 등 전문점의 사업자 대상으로 한 식자재 유통에 진출한 의미가 크다.상신은 베트남을 시작으로 올해에 ‘비유탕 돈까스류’를 인도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쁜 일상 속 하루를 빛내 줄 ‘허니 멜팅 립 스파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허니 멜팅 립 스파클은 은은한 글리터 펄과 플럼핑 기능이 합쳐진 글로시 립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펄을 담아 오묘하게 빛나는 오로라, 은하수를 연상케 한다. 별빛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메이크업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은은한 글리터 펄 외에도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플럼핑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에 각질 부각 걱정 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빅 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성인 손바닥 너비보다 큰 대형 사이즈에 버터와 카라멜, 치즈 등 베이커리의 풍미를 살린 재료를 듬뿍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해 한 입 가득 사르르 녹는 파이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버터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브리오쉬 빵 위에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등 3가지 치즈를 더해 짭조
초등 교과서 수록 도서, 누적 판매 160만부를 기록한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이 오는 2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은 2010년 첫 출간 이후 현재 초등학교 필수도서이자 어린이 필독도서로, 2019년 가장 많이 팔린 아동도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김리리 작가의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했다. 지난 2021~2022년 구리, 용인, 여주 등에서 공연했을 당시 전 회차 공연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어 2023년 한달 간 펼쳐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공연에서는 ‘꼭 봐야하는 어린이 뮤지컬’로 입소문과 호평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Gourmet Bridge)'를 이달 지난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점포는 제2여객터미널(T2) 동편 지상 4층에 위치하며 면적 315평(1042㎡), 320석 규모다. CJ프레시웨이는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K-푸드와 세계를 연결하는 ‘미식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는 목표다. 점포 내 입점 브랜드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 메뉴와 한식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고메브릿지 인천공항 2터미널 중앙점에는 자연담은한상, 육수고집, 국수정, 바삭카츠, 분식곳간, 버거스테이션 6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컨세션 사업을 통해 전개하는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을 출시하고 냉동만두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냉동만두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되고 세분화되는 추세를 반영해 집에서도만두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개성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수제손만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찐만두는 물론 따끈한 국물요리로도 제격인 만큼 추운 겨울과 다가오는 명절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수제손만두’는 김치와 고기 두 가지 맛이다. 두 제품 모두 정통 개성 방식으로 당면 대신 국산 돼지고기와 절임배추를 비롯한 다섯
빙그레가 자원순환과 ESG 경영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모두비움, ESG나눔 자원순환 실천대회’에서 빙그레는 자원순환 캠페인의 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환경부와 E-순환거버넌스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폐전자제품의 재활용 촉진과 ESG 경영 확산을 목표로 열렸다. 행사에는 이병화 환경부 차관을 비롯해 관련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빙그레는 지난해 4월, 탄소중립과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협약에 따라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국기원(이사장 전갑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태권도 발전 및 번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소재 국기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윤진 대표이사 등 일화 관계자와 전갑길 이사장 등 국기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태권도 발전과 번영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 네트워크 자원 및 경험 공유 등 태권도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일화는 협약에 따라 국기원에 생수를 포함한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국기원이 주관하는 행사 및 사업에 활용되며, 이를 통
이디야커피는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메뉴와 전용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한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이터링’은 행사나 연회를 할 때 음식을 만들어 제공한다는 뜻으로, 이디야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는 실제 워크숍,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서 커피를 비롯한 제조 음료, RTD(병음료), RTE(스낵), MD(스틱커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전국의 컨벤션 행사, 지역 축제, 기업 워크숍 등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현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히,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무료로 세팅과 회수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메뉴 2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 2종은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과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으로 최근 디저트 트렌드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각각 다른 표정의 귀여운 잔망루피 메시지픽이 올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잔망루피의 시그니처 핑크 컬러를 떠올리게 하는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은 생딸기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피스타치오 분태의 조합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여기에 라즈베리 퓨레가 상큼달콤한 맛을 더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