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샤이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12일부터 4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3,170,84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참여한 브랜드평판 추천 데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청소년 체험형 학교폭력 예방교육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적십자사 서울지사의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5·6학년과 중학교 전 학년에 학교폭력 예방교육 전담강사를 파견하는 사업이다. 전문성 확보를 위해 이화여대 교육과학연구소 교수진과 현직 중학교 교사가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했다.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은 LG생활건강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LG생활건강은 7년째 폭력 없는 안전한 사회를 위한 20억 원 상당의 기부금을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지난해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지역 초·중학교 184개교에서 2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이 주최·주관하는 ‘4월 한식콘서트’가 오는 25일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한식콘서트의 주제는 ‘우리 밥상 위 물고기의 짭조름한 바다 이야기’ 이며, 국립민속박물관 김창일 학예연구사와 함께 진행된다. 강연은 한국인의 식탁을 오랜 시간 풍요롭게 해온 물고기와 해양 식문화의 인문학적 의미를 살펴보는 시간으로, 물고기를 통해 한국인의 삶과 문화, 식생활을 새롭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해양 문화, 인문학, 밥상, 바다 이야기, 한식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식콘서트는 매월 다양한 주제로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 굿러너와 함께 오는 5월 24일 토요일 서울 대치유수지체육공원에서 ‘2025 라이트업! 키즈레이스(Light up! Kids Race)’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한 걸음 달릴 때마다 희망이 자라난다’는 취지 아래,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달리기를 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기부 마라톤이다. 참가비 전액은 국내 결식 우려 아동의 식사비 지원에 사용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굿러너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450명을 모집한다. 참가 부문은 영유아부(20,000원), 초등부(30,000원), 일반부(40,000원)로 운
교원 빨간펜이 영유아 대상의 전집 패키지 ‘첫걸음 패키지(사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교원 빨간펜 전집 라인업 중 베스트 4종을 엄선해 구성했다.전집 4종과 음원 앱(APP)으로 이뤄졌으며, 영유아 필수 역량인 창작, 자연관찰, 지식, 생활 영역을 각각 다룬다. 전집 4종은 영유아 대상층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하는 솜사탕(창작 영역) ▲자연이 소곤소곤(자연 관찰 영역) ▲두비의 즐거운 생활(생활 영역) ▲열려라! 지식문(지식 영역)으로 구성됐다. 전권 음원 앱(APP)이 함께 제공돼 언제어디서든 편리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노래하는 솜사탕’은 40권으로 구성된 세계 각국
2021년 국내 애니메이션 시리즈 완구 판매 최고 기록을 공인받은 베스트셀러 ‘터닝메카드’의 새 애니메이션 시리즈 ‘터닝메카드갓’이 오는 12일 오전 8시 10분 MBC TV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제작한 터닝메카드갓은 회당 12분씩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Full 3D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터닝메카드의 정식 후속작이다. 기존 터닝메카드가 우주의 다양한 세력이 세력 다툼을 하던 세계관이라면, 이번 시리즈는 주인공 나찬 일행이 지구에 불시착한 메카니멀들을 사냥하는 다크 섀도우의 악행과 음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메카니멀들 중 ‘얼티밋 세븐’이라 불리는 일곱 종류의 초강력 메
개그맨 윤형빈이 운영하던 개그 전용 공연장 윤형빈소극장이 K팝 전문 공연장 'K팝 스테이지'로 새롭게 단장된다. 윤소그룹은 "지난 3월 폐관한 윤형빈소극장을 K팝 스테이지로 전면 리뉴얼해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K팝 위크 인 홍대'의 주축 공연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 11일 밝혔다. K팝 스테이지는 '더 가까이, 더 진심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하는 K팝 전문 소극장이다. 아티스트와 관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K팝 본연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 공간은 열정 있는 아티스트에게 새로운 무대 기회를 주고, 팬들에게는 처음 아티스트를 마주했던 감동을 다시 경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완벽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윤정의 이번 디스커버리 트레이닝 셋업 스타일은 올여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 소재 ‘프레시벤트’가 적용된 여성 트레이닝 셋업 라인은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한다. 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소재로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 어
트렌디한 젊음과 럭셔리 감성이 어우러진 명소로 자리 잡은 신사동의 '잭리빈'에서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진콜루비스’가 최근 성황리에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진콜루비스’는 ㈜더퍼스트주류(The First Liquor Co., Ltd., 대표 정재현)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프랑스 명품 샴페인이다. 현재 국내 19개 주요 클럽에 독점적으로 납품되며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진콜루비스는 국내 트렌드 세터와 샴페인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이날 행사장에는 강남 일대의 젊은 오피니언 리더들과 SNS 인플루언서, VIP들이 참석해 런칭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정재현 대표가 운영하는 에센셜엔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위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지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위크'에 모공탄력 및 잡티미백 카테고리 대표주자로 함께한다.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은 안티에이징과 달리 나이 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다. 올리브영은 2030세대의 피부 고민이 노화와 밀접한 데서 착안해 정통 안티에이징인 주름, 탄력에 모공, 안색, 잡티, 흔적 등을 슬로우에이징 영역으로 범주화하고 4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프로모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새로운 골프 시즌을 맞아 쾌적한 착화감과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2025 SS 컬렉션 ‘코스 리비에라(COURSE RIVIERA)’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2023년 말본골프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골프화 ‘코스 오리지널’과 이듬해 5월 출시한 ‘코스 오스트리치’의 뒤를 잇는 2025년 SS 컬렉션 버전이다. 이번 시즌에는 지중해 감성을 담은 2025 SS 리비에라 컬렉션을 바탕으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소재, 컬러, 디테일을 반영해 세련된 스포티 캐주얼 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청계산 원터골에 자연 속 즐거움(Joy of Nature)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 공간 ‘네파 청계산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네파 청계산 스토어는 자연 속 자유롭고 즐거운 여정을 제공하는 ‘브리즈 스테이션(Breeze Station)’을 컨셉으로, 자연에서의 시간과 경험을 더 풍요롭고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예로부터 여행자들이 쉬어가는 따뜻한 쉼터를 뜻하는 청계산 원터골의 ‘원(院)’의 정신을 이어받아,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는 이들의 시작점이자 휴식처, 서로 간의 경험을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네파 청계산 스토어는 자연을 향한 여정의 시작부터 산행을 마
KT&G(사장 방경만)가 4월 봄을 맞아 볼거리 가득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전국 곳곳에서 개최한다. KT&G 상상마당은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KT&G의 대표 문화행사 ‘2025 KT&G 상상실현페스티벌 춘천’이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상상마당 춘천에서 진행된다. 이번 상상실현페스티벌에서는 ‘장기하’와 ‘카더가든’, ‘실리카겔’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상상마당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진 뮤지션들도 참가해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팝업 전시인 “Play & Pause”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상상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