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인턴 채용에 본격 돌입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SK하이닉스, 현대차증권, JYP엔터테인먼트, DB Inc., 로지스올, 경농 등이다.◇ SK하이닉스는 ‘2025 신입사원 수시 채용’을 7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설계, Product Engineering, 품질보증, Utility기술 등 총 7가지이며, 직무에 따라 분당, 이천, 청주에서 근무하게 된다. 공통 지원 자격은 25년 10월 입사 가능한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SKCT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
하이키가 '여름이었다'로 새로운 '서머 퀸'으로 부상했다. 하이키(H1-KEY)는 지난달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하이키의 신곡 '여름이었다'는 뜨거운 햇살을 떠올리게 하는 기타 사운드가 인트로부터 강렬한 밴드 스타일의 곡이다. 기존 하이키의 매력에 새로운 색깔을 덧대 이 여름,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변주를 완성해냈다. 특히 하이키는 '청춘', '사랑', '꿈'과 같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뜨거웠던 순간을 '여름'이라는 한 컷으로 기록하며, 그때의 감정을 선명하게 되살려낸다. 청량감 가득한 빠른 BPM의 트랙과 더할 나위 없는 시원한 가창력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솔로곡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8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자 연준의 솔로곡 ‘Ghost Girl’ 트랙 프리뷰가 게재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신보에 담긴 멤버별 솔로곡의 티저 5편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영상은 붉은 액체를 닦아내는 손을 비추며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연준은 어두운 방에서 두 눈을 가린 채 등장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휘청이며 밤거리를 걷고 몰두해 그림을 그리는 등 혼란스러운 감정을 드러낸다. 런던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 강렬한 비주얼, 연준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노인 및 장애인·노숙인 등 취약계층의 개인위생 관리를 돕기 위해, 총 3억3천여만 원 상당의 ‘마음샤워꾸러미’ 33,597세트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음샤워꾸러미’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약, 칫솔, 샤워타월, 비누, 손 세정제, 안내문 등 총 9종의 위생용품으로 구성됐다.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한 여름철, 폭염과 감염병으로부터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희망브리지는 ‘지적발달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제40회 전국 발달장애인 복지대회’ 현장에서 마음샤워꾸러미 지원식을 진행했다. 이번 지원식을 통해 전국의 지적발달장애인에게 13,072키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애플망고를 활용한 여름 한정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티제의 애플망고 신메뉴는 냉동이 아닌 100% 생과일만을 사용해 만든 신선한 수제 디저트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애플망고 디저트 시리즈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매년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이번 신메뉴는 생 애플망고 빙수, 생 애플망고 쇼트 케이크, 생 애플망고&패션 화이트롤, 생 애플망고 프로마쥬 스퀘어 케이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생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애플망고 과육을 큼직이 썰어 올려 애플망고의 풍미가 입안 가득 그대로 전해진다. 애플망고 쇼트 케이크는 부드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은, 최근 동아제약 당진공장에서 실시한 ‘2025년 독서 활동·독후감 공모전’에서 74편의 응모작 중 우수작 3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동아제약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독서 프로그램으로, 한국문학세상이 심사를 위임받아 문학성과 창작성 등을 기준으로 공정한 평가를 진행했다.독후감 심사는 김영일 작가(문학석사, 시인·수필가), 선정애 작가(전 아시아문예진흥원 이사장, 수필가), 김동균 작가(한국문학세상 발행인, 시인)이 맡았다.수상자로는 1위에 안소희(선임, 품질관리팀), 2위에 서한나(선임, 생산지원팀), 3위에 김남호(책임, 품질관리팀) 등이 각각 선정됐다.김영일 심사위원장은 “응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7월 15일까지 ‘2025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대 79% 할인가로 광주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공간 제약 없이 광주요의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는 광주요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선물세트 15종이 마련되어 구슬잔, 소리잔, 커피잔, 다관 세트, 나눔접시, 월백 원호 20cm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한정 기획 상품으로 ‘연화 나뭇잎 접시 21cm’ 2종(설빛, 청백빛)을 선보이며, 청백빛은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을 담은 빛깔로 식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망고의 풍부한 맛과 비주얼을 활용한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진하고 달콤한 생망고를 듬뿍 올려 망고의 부드러운 과육과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을 샌드해 한 입 가득 망고의 진한 풍미가 퍼진다. 진하고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 크림의 조화로 무더운 여름철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고, 과일을 디저트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비주얼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케이크다.이번 신제품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서울시 금천구, 사회적기업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과 힘을 합쳐 금천구 결식우려아동의 성장 발판 구축에 앞장선다. 이번 지원은 민관이 협력해 결식우려아동 문제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프로젝트를 통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에게 안정적인 식사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난 8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진행된 금천구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최준 사무국
도미노피자가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을 선보인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오는 11일 출시와 동시에 ‘흥미진진 도미노’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하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부터 전속 모델로 활약한 손흥민 선수와 새로운 TVCF를 11일 런칭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는 11일 TVCF 런칭과 함께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 2종 ‘밀크컵빙수’와 밀크쉐이크’를 출시헀다고 밝혔다. 신제품 ‘밀크컵빙수’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에 따라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팥빙수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밀크쉐이크를 베이스로 통단팥과 콩고물이 듬뿍 묻은 국내산 찹쌀 인절미를 더해 정통 팥빙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재현했다. 함께 선보이는 ‘밀크쉐이크’는 깔끔한 밀크쉐이크의 정석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가 가능해, 진한 우유 베이스와 커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포가토 스타일로도 즐길 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시민 참여형 캠페인 ‘희망세이버즈(Hope Savers)’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희망세이버즈’는 기후위기로 인해 발생 빈도와 강도가 심해진 폭염, 산불, 수해 등 각종 기후 재난에 대응하기 위한 생활 속 실천 캠페인이다.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캠페인은 일상 속 재난예방·대응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희망세이버즈 캠페인 슬로건은 ‘1명의 희망세이버즈가 100명의 안전을 책임져요!’로, 작은 실천이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7월에는 ‘폭염 예방·대응’을 주제로 ‘지구 온도 1℃ 낮추기’
한국수입명품감정원(대표 양석정)이전국 명품 취급 매장을 방문하여 체계적인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수입명품감정원에 따르면 양석정 대표는 최근 교육을 이수한 수강생들이 직접 오픈한 전국 각지의 중고명품 매장을일일이 방문하며 운영 노하우, 이론 교육, 실무 관리 등에대한 맞춤형 코칭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중고명품창업과 전당포창업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의 든든한동반자로 자리매김한다는 설명이다. 교육을 맡은 양석정 대표는 보석디자인, 귀금속세공을 전공하고 스위스시계 브랜드에서 오랜 실무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최근에는 경기도 여주에 문을 연 여주중고명품 매장을방문해 성공적인 자립을 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