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이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외식기업 원앤원의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은 전국 매장에서 이찬원 포토카드가 포함된 특별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이찬원 모둠보쌈 SET' 또는 '이찬원 원할머니보쌈 SET'를 구매한 홀 또는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주문 당 포토카드 1장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포토카드는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단, 배달앱을 통한 주문에는 포토카드가 포함되지 않는다.특히, 이번 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배송비를 돌려주는 무료배송 이벤트를,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푸드·마트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등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8월과 9월 동안 신규 가입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9월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결제한 배송비를 각각 최대 3만 원씩, 총 6만 원까지 돌려주는 방식으로, 일반 배송비를 기준으로 최대 20번의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해외배송과 음식 배달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캐시백은 ‘스마일캐시’로 10월 말 일괄 지급된다.기존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도 확대됐다. 8월
최근 냉동 간편식 시장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때 "간편하지만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했던 냉동식품은 이제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들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맛없는 냉동식품이 외면 받고 있을 때 인기를 끌었던 밀키트는 어느샌가 비싸고 양도 적으며 어쨌든 소분된 재료를 이용해 요리에 가까운 조리를 해야 하는 귀찮음까지 겹쳐 인기가 시들해졌다. 밀키트가 잠시 주춤한 사이 냉동 간편식은 다양한 종류와 짧은 조리 시간으로 무장하고 돌아왔다.냉동 간편식의 인기를 견인하는 기술 발전이다. 과거 냉동식품은 조리 후 맛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최근 급속냉동 기술 덕분에 재료 본연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전격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론칭 13주년을 맞이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영국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트렌디한 무드로 2030대 여성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이후 빠른 매출 호실적을 기록하는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다지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가고 있다.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리뉴얼 후 강화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탄탄하게 구축하고자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 긍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2030대 여성의 워너비
지난 6월 ‘중증 환아 가족의 분리 휴식 지원 사업’으로 사회적 주목을 받았던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두 번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한화갤러리아는 국내 장애 아동 지원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22일, 밀알복지재단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부금 총 1억원을 전달했다. 협약식에는 김형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등이 참석했다.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인 복지 전문기관으로 저소득 장애 가정 의료비 지원,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프로젝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Joseon)가 베스트셀러인 ‘맑은쌀 선크림’에서 유분은 빼고 수분으로 가득 채운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 프레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 프레쉬’는 부드러운 발림성에 로션 같은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더욱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기존 제품보다 수분감을높여 스킨케어 같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산뜻한 수분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지성 피부나 남성도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효과를 지녀 과거부터 천연 미용 재료
지방이 캐릭터로 잘 알려진 ㈜365mc가 지난 19일부터 10월 18일까지 두 달간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전세계에 1억 상금을 내건 ‘글로벌 방방 지방 1억 댄스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365mc는 국내에서는 강남, 인천, 대전, 대구, 부산 5개 병원급을 포함한 전국 22개 지점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해외 지점인 ‘인도네시아 1호점’을 개원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올해 5월에는 자카르타에 2호점을 추가로 열었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역에 ‘인도네시아 3호점’의 개원을 준비하고 있으며, 방콕에서도 첫 번째 태국 지점의 문을 열 준비에 나서고 있다. 'K-지
bhc 치킨은 올 상반기 동안 전국 50여 개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기부 릴레이를 통해 약 2천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 1월 대구경대북문점이 아동복지시설에 치킨 20마리를 후원한 것을 시작으로, 영천동부점이 취약계층을 위한 치킨 나눔에 동참하면서 본격화됐다. 그 이후, 전국 각지의 가맹점들은 치킨뿐 아니라 물품 및 현금 기부를 이어가며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에 동참했다.특히 전남 장성군의 장성영천점은 2021년부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미래 세대에게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대구 달서구 대구서부정류장점은 매달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세계적인 맥주 품평회 ‘2024 월드 비어 어워즈(2024 World Beer Awards)’에서 9관왕을 달성하며 국제 무대에서 그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교촌에프앤비는 문베어 맥주가 ‘맛’과 ‘디자인’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로 자리매김했다고 22일 밝혔다.‘2024 월드 비어 어워즈’는 세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로, 맛(Taste)과 디자인(Design)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심사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 문베어는 ‘컨트리 위너(Country Winner)’ 부문에서 5관왕, 디자인 부문에서 4관왕을 기록하며 총 9관왕의 영예를 안
버거킹이 비프패티와 치킨패티의 조합으로, 맛도 든든함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주니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몬스터 주니어’는 비프패티와 치킨패티의 레이어로 비프의 육즙과 치킨의 바삭함이 감칠맛을 더하는 동시에 높은 포만감을 선사한다. 버거킹의 ‘몬스터’는 비프패티와 치킨패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몬스터 베이비’를 비롯해 ‘불고기몬스터’, ‘몬스터베이비 XL’ 등이 있다.소스 역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의 ‘맵단’ 조합이 맵고 달달한 중독적인 풍미를 더한다. 특히, ‘몬스터 주니어’는 ‘올데이킹’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올데이킹
롯데가 베트남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 육성에 발벗고 나섰다. 롯데는 21일 베트남 하노이 L7 웨스트레이크하노이호텔에서 'Cau Thu Nhi'(까우투니, 일명 '베트남판 슛돌이') 시즌2 제작발표회를 개최하며, 베트남 축구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위한 협력 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응우옌 번 훙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 쩐 꾸옥 뚜안 베트남축구협회장, 이갑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Cau Thu Nhi'는 롯데가 2011년부터 12년간 베트남 최대 국영방송 VTV와 공동 기획·제작해 온 프로그램으로, 축구 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유소년 축구 인재를 발굴하는 데 기여해왔다. 프로그램은 평균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간절기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후드 베스트 집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다가오는 가을 맞이 아이템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2024 FW Alternative series을 선보인다.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투마일웨어로 아우터나 재킷처럼 일상과 필드에서도 손쉽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후드 베스트 집업은 쿠션지와 우븐 소재로 구성돼 부드러우면서도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 어떤 착장과도 레이어드가 용이해 필드에서 스커트와 함께 트레이닝복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FW시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올 상반기 내차팔기 서비스 이용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내차팔기 성사 최단 시간 기록이 '8분'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리본카의 내차팔기 서비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단 한 번의 대면 접촉도 없이 타던 차를 처분할 수 있는 비대면 내차팔기 서비스다. 리본카 홈페이지에 간단한 차량 정보와 함께 차량 외부, 계기판 등 사진만 업로드하면 6시간 이내에 최고가 견적을 받을 수 있다. 또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탁송 전문 기사가 방문 수거하기 때문에 단 하루 만에 편하고 빠르게 타던 차의 처분이 가능하다. 2024년 1~6월 리본카가 ‘바로팔기’를 통해 매입한 차량들 중 내차팔기 확정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