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미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프리미엄 보드카 ‘티토스(Tito’s)’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티토스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프리미엄 보드카로, 국내 주류 시장에서도 그 독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티토스는 1995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100% 옥수수 원료를 사용해 전통적인 구리 증류기에서 6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소량 생산된다. 이 독특한 제조 방식은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완성시키는 핵심으로, 다른 보드카에서는 느끼기 힘든 특유의 바디감과 풍부한 맛이 큰 강점이다.글루텐프리 인증을 받은 최초의 보드카인 티토스는, 알코올 도수 40
경동나비엔이 미국에서 열린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5개 제품으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들은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 ‘콘덴싱 에어컨’, ‘나비엔 3D 에어후드’, ‘숙면매트 카본’, 그리고 ‘수처리 시스템’으로, 각각 생활환경과 기능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ISDA)가 주관하며,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적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되는 이 상에서 경동나비엔은 출품한 5개 전 제품이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젠더 뉴트럴 (Gender Neutral) 트렌드에 부합하는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Crush Embellished Clog)’를 국내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는 시크한 블랙 색상과 패셔너블한 메탈 장식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최근 성별과 관계없이 개인 취향을 따르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클래식 크러쉬 컬렉션(Classic Crush Collection)’의 최신 하이츠 모델로 과감하게 적용된 5.2cm의 굽과 소프트한 곡선 형태가 어우러졌다. 높이감 있는 굽이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주는 동시에,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아이코닉
F&B 솔루션 전문기업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자사의 모바일 주문 솔루션 ‘ya오더’를 고도화하며 테이블오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의 픽업 중심 서비스를 확장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기능을 도입하며 외식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예정이다.‘ya오더’는 QR 코드 및 NFC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주문 솔루션으로,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울산 HD FC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식음료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고객들은 매장 내 테이블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어 사업자들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 별도의 하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가수 아이유의 데뷔 16주년을 기념하여 팬클럽 ‘유애나’가 기부 키오스크로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유애나’는 아이유의 데뷔일인 9월 18일을 기념하여 성동구에 위치한 카페 2곳에 서울 사랑의열매 기부 키오스크를 비치하여, 팬들이 손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나눔캠페인을 5일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은 기부 키오스크에 신용카드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3,918원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는데, 이 금액은 아이유의 데뷔일인 9월 18일을 기념하는 숫자로 설정되어 팬들이 아이유의 데뷔 16주년을 축하하며 나눔에 동참할 수
한국맥도날드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이 국내 대상 수상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APAC Effie Awards 2024)’에서도 ‘브론즈 에피(Bronze Effie)’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1968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에피 어워드(Effie Awards)’는 신문·TV 등 전통 매체부터 뉴미디어, 디지털,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 세계적 마케팅 시상식으로, 현재는 전 세게 125개 이상의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다. 독창성을 위주로 평가하는 타 광고제와는 달리, 실제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효과성’을 기준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캠페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과 방풍 기능으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남녀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일리 재킷은 뛰어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패커블한 부피로 출퇴근 길 다소 쌀쌀한 아침저녁에는 가볍게 걸치고 있다가 햇빛이 강해지는 오후에는 벗어 작은 가방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가을 산행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산을 오를 때 발생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후면부에 통풍구를 적용했다. 하이넥 반집업 스타일
대상웰라이프는 당뇨환자와 당뇨 전단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종합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플랫폼 ‘당프로’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당프로는 ‘당 관리도 프로페셔널하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 600만명의 당뇨환자와 1,500만명의 당뇨 전단계 인구 및 가족까지 사용할 수 있는 그룹 건강 관리 솔루션이다. 질병관리청이 제시한 당뇨 예방과 관리에 필요한 5대 생활 수칙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대상웰라이프 자회사 렉스소프트의 당뇨 특화 솔루션을 도입해, 사용자의 건강검진 데이터와 설문을 분석하고 맞춤형 리포트, 식단, 운동을 제시한다. 앱은 혈당 리포트∙식단 관리∙운동 관리 등의 기능을 탑재해 일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 유학생 10명 중 8명 이상이 졸업 후 한국 취업을 희망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K-팝, K-푸드, K-뷰티, K-콘텐츠 인기에 이어 이제는 ‘K-커리어’ 시대가 온 것이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사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과 함께 현재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 유학생 15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외국인 유학생 중 86.5%가 ‘현재 한국에서 취업을 알아보는 중(41.9%)’이거나 ‘알아볼 계획(44.5%)’인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들 중 11.6%는 ‘이미 한국에서 일자리를 얻어 취업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한국에서의 취업에 관심이 없다’는 응답은 1
세라젬이 20일부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KLPGA투어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후원하고 선수·관람객 등을 위한 스위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18홀 그린 부근에 위치한 세라젬 스위트 라운지는 프로 선수들을 비롯해 대회 관계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갤러리 등을 대상으로 대회가 종료되는 22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라운지 방문객은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휴식 공간 등을 누릴 수 있다.대회 둘째날인 21일에는 올해 KLPGA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프로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 3일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웰카페 체험권 △힐랙스 발마사지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을 즐기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가을 휴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배우 고윤정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있는 진취적인 매력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는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베르텍스A 심실링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적용해 소프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방풍,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맥콜 제로’가 15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2023년 2월 출시된 맥콜 제로는 자사 대표 장수 음료 맥콜의 제로 라인으로, 대체감미료를 사용하여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로 슈거 음료다. 보리추출액을 10% 함유해 맥콜 특유의 구수한 보리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비타민 C, B1, B2 등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하게 마시기 좋다. 특히 기존 맥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맥콜 제로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판매고를 올렸다. 그 결과 출시 1년 6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캔을 달성하며 유의미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가정에서 간편한 조리로 맛은 물론 포장마차의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한식우동 신제품 ‘24시 즉석우동’ 2종(깔끔한 맛, 얼큰한 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은 최첨단 설비와 제면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동안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왔다. 특히 우동 제품으로는 시장의 단조로움을 깨고 ‘한식우동’과 ‘정통 일식우동’이라는 두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시장에 없던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메뉴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풀무원 한식우동 대표 제품인 ‘가락우동’과 ‘김치우동’은 국내 간편식 우동 시장에서 한식우동 카테고리가 자리를 잡는 데 크게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