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현재의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 대표 체제를 최소 올 연말까지 유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구체적인 시점은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경영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으로 보인다.반데피트 대표는 딜리버리히어로(DH)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2021년부터 우아한형제들의 사내이사로 활동해왔으며, 지난 7월 임시 대표로 선임되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당분간 현 경영 체제를 지속해 리더십 변화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하고 불확실성 높은 대내외 환경을 극복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경영으로 서비스 개선 및 고객가치 향상에 총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빙그레는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떠먹는 발효유 라이트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대한민국 1등 요거트 요플레의 노하우로 열량을 60kcal로 낮추고 장 건강을 위한 300억 유산균과 84.71%의 풍부한 원유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특히 기존에 없던 신규 향료인 바나나는 시중에서 소비자에게 요거트와 단골 조합으로 애용된 과일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를
경동나비엔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4 에피어워드(Effie Awards)’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된 국제 광고제이며, 마케팅 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광고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 특성에 따른 여러 스페셜티(Specialty) 카테고리 가운데 ‘커머스&소비자-카테고리/판로 발전’ 부문에 나비엔 숙면매트 캠페인을 출품, 우수 마케팅 사례로 인정받아 브론즈(Bronze) 상을 받았다.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소비자들의 인식을 새롭게 변화시키며, 시장에서 실질적인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이션패션의 더영스터(THEYOUNGSTER)가 지난 1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정식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론칭을 알린 더영스터(THEYOUNGSTER)는 주니어 캐주얼웨어를 표방하며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리시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상반기 오픈한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월평균 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외 주요 매장들도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영스터 신세계 광주점은 주니어들을 위한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24FW 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위한 가벼운 생활방수 원단의 바람막이와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감과 탄탄한 소재의 맨투맨과 팬츠, 또한 신학기 여아들을 위한 스커트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이 친환경 패션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핸디형 스팀다리미 퓨어팝과 특별 제작한 파우치가방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일주일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팔은 여행 시 옷차림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100% 재활용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가방을 제작하는 패션브랜드 플리츠마마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테팔 퓨어팝과 이를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여행지 보조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플리츠마마 제품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세로형 스팀 헤드의 슬림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색감을 갖춘 퓨어팝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행복얼라이언스 참여 멤버사와 함께 진행한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을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년 시작된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은 복지사각지대 교육격차 해소를 돕고자 기획된 아동 교육 프로그램이다. 행복얼라이언스와 지자체가 지원 대상을 선정하고, 행복한학교재단이 교육 커리큘럼 보완 등 운영을 담당하며, 참여 멤버사가 기업 전문성을 활용해 아이들을 위한 학습 및 정서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복얼라이언스 스쿨’ 프로그램은 서울 동대문구, 경북 의성군, 전북 전주시, 고창군, 울산 남구, 전북 무주군진〮안군장〮수군완〮주군 등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전통문화에 기반하여 오늘의 감각에 맞는 먹거리를 제안하는 ‘온하루’와 협력해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밀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최고 품질의 도드람 'THE짙은'과 정통 한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밀키트 세트를 온라인몰 '온하루'에서 예약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세트는 도드람 'THE짙은'의 대표 부위인 삼겹살, 목심, 돈마호크와 함께, 온하루의 전통 한식 레시피로 구성된 콩나물 겨자채, 비빔국수 키트, 한우보리쌈장, 오이짱아찌로 이루어졌다. 정통 한식의 깊은 맛과 'THE짙은'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도 최상의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조혜련 홍보대사를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후원금 전달식 및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날 조혜련 홍보대사는 월드비전을 통해 범죄로 상처받은 아이들을 위한 경제심〮리가〮족관계와 같은 회복지원에 사용될 2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혜련 홍보대사는 지난 2020년 국내아동후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아동 1명, 해외아동 11명과 결연을 맺으며 2022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내외 아동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월드비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밥피어스아너클럽’ 위촉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우아하고 매혹적인 플로럴 향을 담은 ‘달리아 루즈 향 바디 제품 3종’을 26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모로칸오일 바디 컬렉션의 새로운 달리아 루즈 향은 달리아 꽃잎과 펄 월하향, 크리미한 샌들 우드의 조합으로 기존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베르가모트 프레시, 스파 드 마로크 향에 이어 모로칸오일만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한다.샤워젤은 고농축 포뮬러를 사용해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아르간 오일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의 탄력과 촉감을 개선하면서 피부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함께 선보이는 바디
동아제약이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로 PUSH 버튼을 눌러 환과 음료를 동시에 마실 수 있는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숙취해소 시장에 혁신적인 변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동아제약은 "모델선정을 위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임시완은 ‘혁신적인’, ‘신뢰가 가는’, ‘건강한’ 이미지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숙취해소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동아제약은 이러한 임시완의 이미지를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홍보하는 다양한 광고 활동을 추
2024년 8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28,04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한우 세트 선호도 증가, 소포장 간편식 수요 확대 등 변화하는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 40년 전통 육수·고기 노하우를 살려 양념육 세트부터 국탕류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온 가족 모임 대신 대신 캠핑, 여행, 홈파티 등으로 명절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구이용 고기 세트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런 추세에 맞춰 양념육 및 한우 세트의 구성을 대폭 강화해 ‘한촌 프리미엄 양념육 세트’,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프리미엄 특탕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와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인 비주얼 그리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유시몰 화보에는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치약’이 변우석과 함께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변우석 특유의 밝고 편안한 무드로 핑크 빛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면서, 청량함과 럭셔리함 두 가지 반전 매력을 함께 담아냈다. 변우석이 유시몰의 무드와 클래식함을 잘 소화해내며 공식 앰버서더로서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다.실제로 변우석은 유시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