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인기 화장품 라인을 확장하며 저가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는 22일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0월 선보인 1차 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특히 인기 제품인 '리들샷' 시리즈를 확장해 총 12종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라인업이 홈케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신제품의 핵심은 '시카 리들(CICA REEDLE™)'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를 자극해 깨우면서 동시에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동원F&B, 허브티 배합한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출시동원F&B가 스테디셀러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Take A’live)’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싱그러운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산뜻한 레몬에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레몬 캐모마일’, 새콤한 자몽과 히비스커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한 병에 레몬 10개 분량의 비타민C 700mg와 유산균배양액,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넵튠은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 서비스 9.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2일까지 이용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무한의 계단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코인, 젬, 크리스탈 등 인게임 재화를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특히 누적 접속 6일차에는 ‘집사 비지니스맨 스킨’, 8일차에는 ‘해 소년, 달 소녀 캐릭터’ 등 한정판 히든 스킨과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넵튠은 이용자들이 수월하게 드래곤 캐릭터와 각성 펫을 수집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쉬운 난이도에 아이템 획득량은 2배로 증량된 ‘드래곤 부화모드’와 ‘펫 각성모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넵튠의 무한의 계단을 총괄하는 고무진 이사는 “
"원래 FC서울 구단의 팬이어서 유니폼 같은 건 이미 다 구매했었어요. 캐릭터 콜라보 소식을 듣고 어떤 굿즈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세븐일레븐이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 가운데,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 19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시간은 12시 45분, 매장 앞에 준비된 웨이팅 키오스크에서 776번 대기표를 받았다. 앞에 523팀이 기다린다고 적혀있다.외부는 입장 순서가 임박한 방문객들이 호출을 기다리며 서성이고 있어 다소 혼잡스러웠다. 근처에서 대기 후 약 세시간을 기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오는 8월 17일, 강원도 속초시 설악 한화리조트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4’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워터밤 속초 2024’는 뜨거운 여름, 음악과 워터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워터밤 여신 권은비는 물론 CL,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로코, 그레이, 우원재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넷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강력한 4중 밀착 방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넷사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
세라젬이 집에서 손쉽게 두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모제림 X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기술이 탑재된 디바이스와 기능성 앰플을 결합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을 기반으로 두피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일렉트로 포레이션(EP, Electro-poration)’ 등 3가지 기술이 탑재돼 앰플의 영양분 흡수와 두피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일렉트로 포레이션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 세포층에 미세 홀을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원리다.두피 케어에 널리 쓰이는 미세전류
음주 취향의 다양화로 주종 선택은 물론 주류 소비 패턴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다양한 주류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전보다 증가하면서 원하는 주류를 쉽게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수령하는 서비스인 주류 스마트오더 커머스 플랫폼 이용자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주류업계는 플랫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헝거 마케팅’으로 확장된 소비자 취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주류 스마트오더 앱에서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
컬리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컬리세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컬리세일은 '썸머세일존'과 '장보기세일존'으로 나뉘어 총 2,100여 개의 상품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썸머세일존'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대거 할인 판매된다. 여름면 간편식인 '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전주 베테랑' 메밀소바와 같은 제품을 비롯해 각종 제습제, 선풍기 등이 포함된다. 또한, '식단관리', '캠핑음식', '홈카페' 등 여름철 인기 키워드에 맞춘 추천 상품들도 마련됐다.특히, '쟁여템' 코너에서는 '것플렉스' 두부과자 6종, '잇츠베러' 제로슈가 쿠키 3종, '탄단지' 가벼운 한식 도시락 6종 등 실속 있는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한 여행 러기지 전문 브랜드 하퍼 콜렉티브(Harper Collective)와 함께 작업한 ‘하퍼 콜렉티브 러기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배우 윌 스미스의 아들이자 패션,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제이든 스미스와 세바스티안 마네스가 공동 창립한 라이프스타일 캐리어 브랜드인 하퍼 콜렉티브와 혁신적인 협력을 통해 탄생한 러기지 라인은 캐빈, 캐빈 익스펜더블, 대형 체크인 케이스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그중 캐빈 익스펜더블은 이번 컬렉션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사이즈로 눈길을 끈다. 하퍼 콜렉티브의 기존 '고스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어망을 재활용하여 재료로 사용한 것이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나눔의 일상화'를 위해 CJ 주요 계열사 내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시의성에 맞춘 지원사업에 손쉽게 후원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CJ나눔재단은 최근 MZ세대 임직원을 중심으로 관심있는 기부 테마를 선택해 후원하거나, 정기 기부 이외에 일시 기부를 선호하는 등 기부 트렌드가 다양화되고 있음에 주목하고 기부 플랫폼과 프로그램을 다각화하고 있다.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는 CJ임직원들이 기부 키오스크에 사원증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최소 1천 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해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 횟수 제한 없이 일시 및 정기 기부 참여
2024년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85,66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잡코리아가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의 쾌적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잡코싶은 프로젝트 우버택시 편'을 진행한다. 잡코싶은 프로젝트는 잡코리아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잡코리아는 그간 △일급 100만원 시구/시타자 모집 △아스달 세력원 모집 △시급 100만원 우주 편의점 직원 모집 등의 이색 채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회원들에게 현금성 혜택과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해왔다. 또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에게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월 영화와 전시회 등 문화 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는 컬처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우버택시 편은 무더운 여름철 출퇴근과 면접 등으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 문해력 향상을 위한 어린이 도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3(이하 어린이신문3)’를 출간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어린이신문3은 1권의 저자이자 신문활용교육 전문기업 ‘너닮나닮’의 대표인 손지연 강사가 어린이와 학부모의 니즈를 반영해, 더욱 풍성하고 활용성 있는 소재와 질문을 담아 펴냈다. 1, 2권과는 달리, 이번 3권에는 경제, 세계, 사회문화, 과학, 환경 5개 분야마다 ‘사설’ 기사가 하나씩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한 가지 사실에 대한 여러 의견을 살펴볼 수 있고, 독자들이 스스로 주관이 담긴 관점을 가지며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