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가수 임영웅의 팬덤 ‘임히어로서포터즈’로부터 기부금 약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5일 밝혔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8월 8일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십시일반 모은 1천만 원을 밀알복지재단에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달된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장애아동 2명의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오세욱 경인지역본부장은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임히어로서포터즈가 보여준 선한 영향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장애아동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수 임
쿠팡이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산 포도를 포함한 햇과일 450톤을 대규모로 매입하며 지방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국내 과일 시장의 물가를 안정화에 나섰다.쿠팡은 5일부터 11일까지 '햇과일 대전' 행사를 개최하고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샤인머스캣, 캠벨, 거봉포도, 복숭아, 햇사과, 햇배 등 각종 제철 및 수출 품목 과일이 행사 대상이다.특히, 최근 중국산 저가 과일의 유입과 수출용 선박 부족으로 인해 수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도 농가들에게 이번 쿠팡의 대규모 매입은 중요한 지원책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지난해 한국산 포도 수출액이 34.6%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8월 한 달간 신규 가입 회원에게 대상㈜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원e샵 신규 가입 회원은 국산 재료로 만든 ‘종가’ 김치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반값 구매가 가능한 김치는 △종가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 △종가 포기김치(5㎏)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총각김치(2.5㎏) △종가 총각김치(5㎏) 등 총 5종류로,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됐다. 가입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신규회원은 종가 김치 5종 중 1가지를 선택해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ID당 한 종류의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고단백 프로틴바인 ‘밀스 프로틴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스(Meals)는 인테이크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간편하고 균형있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밀스 프로틴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션 디저트 브랜드인 베노프(BENOPE)와 함께 콜라보해 출시된 제품이다. ‘밀스 프로틴바’는 딥초코와 바닐라카라멜 2종으로 영양소뿐 아니라 맛까지 모두 잡았다. 딥초코는 깊게 퍼지는 달달한 초코 풍미를, 바닐라카라멜은 향긋한 바닐라와 진한 카라멜의 더블 풍미를 맛 볼
하이트진로는 5일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지난 1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40초만에 전량 매진됐다. 역대 최단 시간 판매를 기록하며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증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흥행을 거두었던 진로골드 팝업스토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도 테마파크형 뮤직페스티벌로 준비했다. 포토존과 브랜드존, 체험존, 굿즈샵 등 참여형 프로그램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이슬네컷, 쏘맥자격증 발급 등 특색 있는 사진촬영 공간을 배치했다. 또한 퀸즈스마일 전용 어
홈플러스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일반 대파 대비 20~30% 가량 저렴한 ‘산지 그대로 대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산지 그대로 대파는 흙을 완전히 털지 않고 산지에서 수확한 그대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일반 대파는 협력사를 통해 예냉 후 손질과 포장 과정을 거치지만, 산지 그대로 대파는 상품화 과정을 축소하고 가격을 낮췄다. 과정을 축소했지만 신선도는 더 높다. 산지 그대로 대파는 현장에서 기본적인 손질만 하고 바로 고객을 만난다. 채소는 기후 변화나 외부 충격에 예민한 품목으로, 사람 손을 거치지 않을 수록 신선하기 때문이다.이에 따라 ‘리드 타임(Lead Time, 물품이 발주 후 입고돼 사용할 수 있을 때
센트온(ScentOn)의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TTRS(티티알에스)’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센틀리에는 지난 20여년간 특급호텔 및 리조트, 백화점, 쇼핑몰 등 다양한 공간의 시그니처(CI) 향기를 개발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의 노하우가 집약된 ‘아티장 퍼퓸(Artisan Parfum) 브랜드로, 메인 제품인 향수를 비롯하여 멀티 프래그런스, 디퓨저, 룸스프레이, 캔들 등 다양한 향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센틀리에는 다양한 향기와 제품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최상으로 이끌어내고, 특히 ‘오렌지 블라썸’ 향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오렌지 블라썸 토스카나 오 드 퍼퓸’을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출산장려금 제도를 신설하고 자녀 양육을 위한 휴가 제도를 확대 적용한다고 5일 밝혔다. 출생부터 육아기까지 체계적인 복지 시스템을 정립하는 것이 핵심으로 전 국가적 화두인 저출생 위기 해결에 동참하고자 하는 의지와 환경∙나눔 경영 철학을 반영했다. 코스맥스는 이번달부터 출산하는 직원에게 첫째 1,000만 원, 둘째 2,000만 원, 셋째 출생 시 3,000만 원을 각각 지원한다. 자녀 출생과 초기 양육 시기를 함께할 수 있도록 자동 육아휴직 제도도 도입한다. 해당 직원이 신청하면 육아휴직이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해 부모 모두에게 육아휴직이 자연스러운 환경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청년재단과 ‘취약계층 청년 일자리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잡코리아 윤현준 대표와 청년재단 박주희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은 사회 취약계층에 놓인 청년들의 고용 회복과 일자리 정착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적장애는 아니지만 평균지능에 미달하는 인지능력 또는 부족한 학습능력으로 인해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계선 지능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양 기관이 의견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계선 지능 청년의 ▲일경험 및 취업 기회 확대를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5일, 생성형 AI로 제작한 홈런프렌즈 AI 뮤직비디오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LET’S GO! 홈런프렌즈’ 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AI 뮤직비디오는 아이스크림에듀가 생성형 AI 도입을 활성화하고 홈런 회원들에게 생성형 AI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 제작된 것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캐릭터 ‘뚜루뚜루’와 ‘빙빙이’, ‘방울이’ ‘홍이’, ‘권이’, ‘스미스’로 구성된 홈런프렌즈를 생성형 AI를 통해 실제 사람처럼 의인화해 뚜루뚜루가 아빠를 찾아 친구들
스포츠 종합 매니지먼트사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이 곽민선 아나운서·김수빈 캐스터와 협업한다고 밝혔다.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SNS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IP를 다수 보유하고 숏폼 콘텐츠 기반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펼친 워프코퍼레이션은, 현재 선수뿐만 아니라 영향력 있는 스포츠 인플루언서 영입에 힘쓰고 있다.스포츠 및 e-Sports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곽민선은 축구 여신으로 불리며 탄탄한 국내 팬덤을 지니고 있으며, 스포츠 캐스터 김수빈은 SPOTV, 한국프로축구연맹을 거쳐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약 중이다. 피파온라인4 대회, K리그 중계, 해외 축구 중계 등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이스타 TV의 고정 패널로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3일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 용평 MTB파크에서 ‘제1회 파파존스컵 빅 에어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한국파파존스가 후원하고 모아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 MTB(산악자전거) 경쟁부분 점프대회로 260여 명의 참가자들이 화려한 기량을 선보였다.파파존스컵 빅 에어 페스티벌은 MTB의 다양한 장르와 점프 에어쇼를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됐으며, 대회와 축제가 결합된 형태로 향후 국제적인 페스티벌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한국파파존스는 대회 후원금과 함께 피자 150판을 지원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도왔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MTB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청량한 여름을 담은 '휴대용 무선 블렌더'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블렌더의 신규 컬러는 '라이트 블루'와 '네이비 블루’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보다 건강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불렛은 여름 시즌에 맞는 이번 신규 컬러로 지금까지 총 4종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주스와 스무디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용기에 재료를 담아만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