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일본 애니메이션 ‘지옥락’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지옥락’은 사형을 선고받은 닌자 ‘가비마루’가 죄를 사면받기 위해 신비로운 섬에서 생명의 정수와 불멸의 비밀을 파헤치는 여정을 다룬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이다.이번 컬래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영웅은 ‘지옥락’의 주요 등장인물인 △가비마루 △유즈리하 △사기리 등 3종이다.먼저 ‘가비마루’는 근접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공격속도 증가 효과를 제공하며, 치명타에 적중된 적을 화상 상태로 만든다. 액티브 스킬 [인법·화법사]를 사용하면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야놀자 플랫폼이 여름 성수기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내여행 혜택을 모아 '놀데이 국내여행·워터파크 편'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의 차별화된 숙소 및 레저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국내 여행의 즐거움을 확산하고자 기획됐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야놀자는 인기 국내 숙소를 수영장,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옵션과 함께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전 미리 예약 시 최대 12%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숙일 기준 8월 2일부터 9월 말까지 투숙 완료 시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된다.이번 '놀데이'
오스템임플란트가 디지털 치과 진료의 확산을 위해 대규모 경연대회 ‘디지털 심미보철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치과의사와 현직 치과기공사, 치기공학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8월 31일까지 받는다. 본선과 시상식은 12월 21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열린다.디지털 덴티스트리는 치과 진료의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는 기술로, 환자의 구강 구조 분석부터 보철물 설계와 제작까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다. 이는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가능하게 하며, 환자에게 맞춤형 진료를 제공한다.특히, 보철물 제작 분야에서는 기존의 수작업을 대체하여 구강스캐너, CAD/CAM 시스템, 3D 프린터 등 디지털 장비가
오비맥주는 오는 2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2024 카스쿨 페스티벌 (CassCool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로, 다채로운 음악 장르와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어우러진다.올해 페스티벌에서는 선미, 청하, 유겸(갓세븐), 다이나믹 듀오, 카더가든, 백호, 하이라이트, 헤이즈 등 총 37팀의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해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무대는 총 3개로 나뉘며, 각기 다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인다. '블루 스플래시 스테이지'에서는 K-POP과 힙합 공연이, '레몬 스퀴즈 스테이지'에서는 감성적인 팝과 어쿠스틱 음악이, '카스쿨 0.0 스테이지'에서는 DJ의 EDM
GC녹십자와 한미약품은 공동 개발중인 파브리병 치료제 ‘LA-GLA(개발코드명 GC1134A/HM15421)’에 대한 임상 1/2상 임상시험계획서(IND)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신청했다고 1일 밝혔다.LA-GLA는 세계 최초로 월 1회 피하주사로 투여할 수 있는 파브리병 치료제다. 파브리병은 리소좀축적질환(Lysosomal Storage Disease, LSD) 중 하나로, 불필요한 물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알파-갈락토시다아제A가 부족해 발생한다. 이로 인해 환자들은 다양한 장기 손상과 심각한 합병증에 시달리며,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다.현재 파브리병의 표준 치료법은 효소대체요법(ERT)이다. 이 치료법은 2주마다 병원에서 정맥주사로 효소를 투여받아야 하는
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브랜드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특히,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연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들을 위트 있게 연출해 재미를 배가시켰다.광고는 어느 펍(Pub)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눈을 번쩍 뜨며 켈리에 빠져드는 모델 손석구와 함께 시작된다. 펍을 나오는 순간부터 사람과 부딪히고, 길을 걷던 중에도 여러 사람들을 만나 잔을 놓칠 뻔 하지만 손석구는 켈리를 지켜낸다. 이후 강아지들을 산책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떼르드글라스가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임신축하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년 내공을 보유한 떼르드글라스는 유기농 재료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조,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입덧이 심한 임산부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입덧 증상이 완화되는 경항을 보이는 것은 오랜기간 리뷰로 확인되었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합성첨가물이 없고 건강한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어져서 임산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임신한 지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떼르드글라스는 자연과 건강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떼르드글라스
오뚜기는 온라인몰 '오뚜기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46% 증가하고, 구매 건수는 40% 상승하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는 다양한 신제품을 매달 선보이며, 카레, 케챂, 라면, 가정간편식(HMR) 등 1,200여 종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에서 ‘가뿐한끼’와 ‘컵누들’ 같은 저열량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졌다. '가뿐한끼'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으며, 컵누들 제품군의 매출은 81% 상승했다.또한, 오뚜기의 대표 상품인 ‘3분카레’는 창립 55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56%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백세카레 약간매운맛’이
빙그레, 제로슈거 드링크 요거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 출시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드링크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발효유에는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요플레 제로 드링크 요거트는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 기술 공정을 통해 만든 제로 슈거 제품이다.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빙그레는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인 ‘요플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발효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제로 시장의 확대 가능성을 고려한 제로슈거 제품의 출시로 호상과 더불어 드링크 발효유 시장에서
넥슨은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박민정 캐릭터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로 적 타격 시 크로스헤어 주위에 타격 효과가 생성되는 영구제 보유 효과 ‘히트마커’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영구제 보유 시 ‘아군 발소리 끄기’, ‘내 발소리 끄기’,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영구제 캐릭터는 오는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기간 300일 이상을 수집하면 ‘고말숙&박민정 영구제 선택권(1개)’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또 오는 14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1개)’,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뜨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빙수 구매 고객 대상 ‘캐스퍼 일렉트릭’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무더운 여름철 파리바게뜨에서 빙수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기간 내 파리바게뜨에서 빙수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등 당첨자에게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리바게뜨 전 점포에서 빙수 제품 구매 시, 꼬리 영수증에 제공되는 경품 응모번호를 파리바게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파바앱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신제품은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컨셉의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글리터(glitter, 반짝이는 입자)를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여기에 프로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8월 ‘올영픽(Pick)’에 선정돼 올리브영에서 한 달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올영픽에 선정된 상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8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로 올리브영에서만 판매되는 대용량 기획팩이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는 8월 1일 론칭하는 신제품으로, 기존 용량의 3배에 달한다. 17cm의 넉넉한 길이로 월경 전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라엘은 ‘올영 헬스 다이브’ 프로모션에도 참가한다. ‘올영 헬스 다이브’는 트렌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