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하반기 본격적인 의류 라인 런칭을 앞두고 2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웨어 캡슐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반바지, 모자, 가방 등 총 16종으로 구성되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자연스러운 색상이 주를 이룬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디오디의 트레이드 마크인 래빗 로고와 슬로건 ‘Stay Crazy’ 등의 그래픽 포인트로 브랜드 정체성을 녹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시즌 특성에 맞춰 캠핑 겸 물놀이를 즐기는 바캉스 캠퍼를 타깃으로 냉감 및 흡습속건이 탁월한 기능성 원단을 적용,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골퍼들을 위한 '레인웨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피레티 '레인웨어'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방수·방풍 소재의 레인자켓과 레인스커트로 구성됐다. 여성용 '사보나 레인자켓'은 숏기장감의 후드 디테일 레인자켓으로 3 레이어 소재와 방풍 방수 기능이 있는 라미네이트 필름을 적용한 우븐소재로 제작됐다. 방수 지퍼로 마감처리 된 수납 포켓으로 골프공이나 소지품이 젖지 않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목 벨크로로 비나 바람이 침투하지 않도록 조절이 가능하다.남성용 '사보나 레인 자켓'은 모던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실루엣의 아우터 제품이다. 가슴에 방수 지퍼가 있으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빙그레는 당류가 전혀 없는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을 선보인다.더위사냥 커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과 생귤탱귤 감귤의 청량한 감귤 맛을 당 걱정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당류 0g으로 설계했다.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를 사용하여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 함량 뿐 아니라 열량까지 0kcal로 설계하여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를 모두 구현했다. 해태,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 가득 충전 ‘충전시간’ 출시해태제과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한 에너지바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서울 베이글 맛집 '베이글리스트'와 프랑스 전통 블랑제리 '라크루뜨 서울(La Croute)'의 릴레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팝업 행사는 두 브랜드가 함께 잠실점(6/28~7/11)과 건대스타시티점(7/12~7/18)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팝업 행사로 약 50 종류 이상의 빵들을 선보인다.'베이글리스트'는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의 서울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하며, '라크루뜨 서울'은 모든 메뉴에 프랑스 밀가루와 최상급 버터를 사용한 정통 블랑제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목암빌딩에서 42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 박용태 GC 부회장, 허용준 GC 대표이사,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를 포함한 각 사 대표 15명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현장 참석이 어려운 호남, 제주 분원 및 강남, 강북 GC녹십자아이메드 임직원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장기 근속자 50여 명에게 공로상, 모범상, 근속상, 우수제안상 등을 수여했다. 또한 IVD 연구관리팀, E-대사체유해물질팀, GD팀 총 3팀을 우수팀으로 선정해 그간의
세븐일레븐은 올 여름 이른 무더위에 예년 보다 복날 여름 보양식을 일찍 찾는 고객들이 늘자 초복 행사를 예년 보다 앞당겨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7월 15일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 수박, 장어구이 등 복날 보양 간편식과 치킨 간편식 등 12종의 상품에 대해 가격할인 및 1+1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해 대비 약 일주일 정도 빠른 초복 대응이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세븐이 지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삼계탕, 사골곰탕 등 보양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가량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편의점 고객들이 복날 주 메뉴인 여름 보양식을 일찍 찾기
K2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뛰어난 방수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2 경량 레인 코트는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으며, 배낭이나 가방을 메고 착용 가능하도록 등판 부분에 확장형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특히,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서 착용이 가능하며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후드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돼 편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각종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먼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식이 부르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의 피자 총괄 오태식 셰프가 나폴리에서 열린 ‘제21회 APN 월드 피자 챔피언십(CAMPIONATO MONDIALE DEL PIZZIUOLO)’ ‘Pizza Napoletana STG부문에서 2위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매년 개최되는 ‘APN 월드 피자 챔피언십’은 전 세계 최고의 피자이올로(Pizzaiolo, 피자 장인)를 가리는 축제와 교류의 장으로, 올해에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어 5개 대륙, 총 600명이 대회에 참가했다. 대한민국에서는 29명이 참가했다.대회는 총 13개 부문으로 진행되는데, 그 중 가장 상징성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이 공식적으로 출범하며, 본격적으로 통합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이마트는 지난 1일 이마트에브리데이와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 지었다고 공시했다. 이번 합병은 이마트가 자회사 이마트에브리데이를 흡수하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합병 종료일은 6월 30일로 확정됐다. 통합 법인의 공식 출범으로, 이마트는 구매 협상력 강화와 통합 물류 체계를 통해 주요 분야에서 수익성을 높이고 고객 기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통합 이마트는 원가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물류 통합을 통한 비용 절감과 자원 재배치를 통해 사업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올해 초부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온라인 위클리 세미나 ‘리마 라이브’의 7월 테마를 ‘일잘러 마케터가 주목한 데이터 활용 시리즈 3’로 정하고 무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리마 라이브는 총 세 차례 진행한다. 리마 라이브는 검색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인텐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세미나이다. ‘리마 라이브’는 어센트코리아의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활용해 유통, 커머스, 뷰티 등의 산업 군의 데이터 인사이트와 검색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리마 라이브는 어센트코리아와 리스닝마인드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다시 한번 손잡고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시즌2’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노티드를 대표하는 슈가베어, 크림버니, 도우퍼피 등의 디자인을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파이렉스 계량컵, 파이렉스 베이크웨어, 파이렉스 저장용기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시즌2’에 새롭게 추가된 ‘파이렉스 노티드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원형 접시 4종, 사각 접시 2종, 볼 4종 등 원형, 사각 모양의 접시와 다양한 사이즈의 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레
맥도날드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키오스크 음성 안내 장치를 전국 직영 매장에 100% 도입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시각장애인 고객에게 편리한 매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미국맥도날드에 이어 전 세계에서 2번째,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 안내 장치를 도입한 바 있다. 이는 국내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에서도 최초의 사례로, 시각장애인의 접근성을 크게 높이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의미를 더한 바 있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키오스크 음성 안내 기능의 도입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적용 매장을 확대해 6월 말 전 직영 매장에 도입을 완료했다. 이로써, 시각장애인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