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 쿠폰팩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응원 쿠폰팩 지급’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17일간 평일과 주말에 사용 가능한 배달 및 포장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쿠폰은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 30%, 포장 40%, 배달비 무료 쿠폰 등 3종을 지급한다. 단, 배달 및 포장 할인은 프리미엄 피자(L)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의 경우 모든 피자(L) 주문시 이용 가능하다.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모든 피자(L)를 온라인 배달, 포장 주문한 온라인 회원에게 손흥민 포토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
빙그레공익재단은 국가보훈부와 함께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024년도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수여식에는 빙그레공익재단 정수용 이사장, 남궁선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장, 이규중 광복회 사무총장이 참석해 국가보훈부의 추천을 통해 선발된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생 45명에게 총 6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참석한 장학생들은 백범김구기념관의 전시 해설 관람 투어를 통해 백범 김구 선생과 선조들의 독립운동 정신을 이해하고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빙그레공익재단은 2018년부터 국가보훈부와 협력하여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
가히(KAHI)의 '에어리 핏 선스틱'이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4차까지 이어진 예약 판매 물량까지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대란템'으로 자리매김했다.가히는 에어리 핏 선스틱 5차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에어리 핏 선스틱은 지난 6월 신제품으로 내놨던 스틱밤 타입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가히는 에어리 핏 선스틱의 생산 라인을 최대로 가동하는 등 가파른 수요 증가를 위한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어리 핏 선스틱의 인기 비결은 휴대성과 사용감 모두 ‘가볍다’는 점이다. 특히, ‘에어리 핏 선스틱’은 무선 이어폰처럼 휴대성이 높은 미니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선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먼저 ‘데드풀’에 2종의 신규 유니폼,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공개했다. 또 ‘울버린’이 착용 가능한 1종의 유니폼을 추가, 다른 캐릭터인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주빌리’, ‘대즐러’에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뮤턴트 캐릭터 ‘카산드라 노바’를 추가하고, 해당 캐릭터의 티어-3 승급과 얼티밋 스킬을 선보였다.이 외에도 연합 대결 콘텐츠 ‘연합 점령전’에 △참여 보상 상향 △저장 가능한 캐릭터 증가 △진행 시간 개선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다섯 명의 영웅을 선별해
여름방학을 맞아 호텔업계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키캉스(키즈+호캉스)'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호텔들은 저마다 협업한 캐릭터로 테마룸을 꾸미거나, 특별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패키지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하여 ‘캐치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 이용권, 한정판 캐치! 티니핑 캐리어 세트, ‘티니핑 유니버스’ 입장권, 캐치!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년 만에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 출시를 기념해 충성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모든 세대가 즐겨찾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교촌이 2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이다.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옥수수의 진한 단맛을 구현했으며,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떡볶이와 곁들여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도 즐길 수 있다.교촌은 오는 8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교촌옥수수’를 주문한 고객에게 4천원 할인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는 글로벌 ESG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실버 등급을 획득하며 ESG 지속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25일 밝혔다. 200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에코바디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신력 있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으로, 전 세계 180여 개국 13만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노동과 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 등 4개 분야에서 지속가능성을 평가해 플래티넘(상위 1%), 골드(상위 5%), 실버(상위 15%), 브론즈(상위 35%)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처음 실시한 에코바디스 공급망 실사 평가에서 환경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노동과
농심이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우깡으로 대한민국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국민들이 한마음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는 새우깡과 매운새우깡 2개 제품에 ‘승리할깡, 1등할깡, 이겨볼깡, 맞서볼깡, 도전할깡, 힘내볼깡, 하나될깡, 함께할깡’ 총 8가지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메시지를 담아왔다”며, “올 여름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창립 이래 최초로 상반기 매출액 2조원을 돌파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4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은 2조 1,038억원, 영업이익은 6,55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167억원, 영업이익은 2,106억원이 각각 증가한 수치다. 특히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 1,569억원, 영업이익은 4,3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07억원, 1,811억원이 증가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의 상반기 별도기준 매출은 1조 4,797억원, 영업이익은 5,620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515억원, 735억원 증가했다. 2분기 별도기준 매출은 8,102억원, 영업이익은 3,292억원을 기록하며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730억원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협업 컬렉션을 오는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러브이즈트루는 매 시즌 위트 넘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그래픽과 Y2K 감성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풍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능성을 자랑하는 휠라 언더웨어 라인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가 지난 2월 선보였던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너만
롯데마트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스포츠 최대 축제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보는 '집관족'을 겨냥해 프렌치 델리를 포함해 주요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먼저 롯데마트는 집에서 경기를 보며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구이류, 주류, 델리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4일간 전 점에서 '1등급 한우 등심'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미국산 소 프라임 척아이롤'을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 선정하고 28일까지 행사카드(롯데/BC/신한/NH농협) 결제 시 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추가로 'NEW 한통 가아아아득 치킨'과 '국내산 통족발', '큰 초밥'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아사히', '삿
맥도날드가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스루 (DT)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2종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M)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매콤한 치킨 텐더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양상추를 또띠아로 감싼 맥도날드의 대표 스낵 메뉴이며,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는 기존 ‘치즈버거’에 토마토와 양상추로 신선함을 더한 버거다. 맥도날드는 해당 두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철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TENGA)가 일러스트레이터 보브 a.k.a 엔쨩(이하 보브)과 협업한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보브는 귀여운 소녀의 라이프스타일과 컬처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청량한 색감을 배경으로 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작화로 많은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다. 텐가는 생기있는 감정 표현과 밝은 컬러의 디자인으로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보브의 디자인이 텐가가 지향하는 자유와 사랑의 메시지와 일치한다고 여겨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협업은 보브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지난 2023년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텐가 초콜릿에 시티팝 콘셉트의 패키지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