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카는 해발 4,000m 이상의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용식물로 영상 10도에서 영하 10도가 오가는 기온차와 강한 햇볕과 바람이 몰아치는 험준한 암석지대에서 자란다. 혹독한 생장환경에서 자라야 하는 만큼 생존력이 강하고,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용맹함과 강인한 전사민족으로 유명한 페루의 잉카제국 원주민들이 처음으로 재배하고 먹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
라이프스타일 기업 이노바인코리아(공동 대표 김종성, 최규석)이 자사 브랜드 모에브(MOEV)’의 전속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모에브는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아누카틴 라인을 출시했다. 모에브 아누카틴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트리트먼트는 두피 겸용 제품이다. 모에브에 따르면, 한예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 관리가 자사 브랜드의 타깃과 일치한 까닭에 모델로 발탁했다. 모에브 관계자는 “‘한예슬 마스크’로 유명한 푸름웰니스의 전속 모델이었던 한예슬 배우는 이노바인코리아의 뮤즈와 같은 존재”라며 “이번에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자란다 X 페어몬트 서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자란다 X 페어몬트 서울 프로모션’은 객실 타입에 따라 ‘패밀리룸 패키지’와 ‘페어몬트룸 패키지’로 구성된다. 패밀리룸은 페어몬트룸 킹 타입과 페어몬트룸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로 4인 가족 투숙에 적합하다. 두 패키지 모두 각 객실 1박과 더불어 자란다 30,000 포인트, 더 아트리움 라운지 아이스크림 2개, 스펙트럼 뷔페 조식 50% 할인 쿠폰,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에듀테크 플랫폼 ‘자란다(Jaranda)’와 함께 선보인 이번 객실 패키지는 8월 31일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농심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사우디아라비아 시범온실 조성 및 운영)’에 선정, 지난 22일 농심 본사에서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은 한국형 스마트팜 모델을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에 구축 및 운영해 국내 스마트팜 산업의 중동 현지 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이다.농심은 지난 2022년 11월 오만에 컨테이너형 스마트팜을 수출한 이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와 MOU를 체결하며 꾸준히 중동 스마트팜 진출을 추진한 바 있으며, 이번 사업 선정으로 한국 스마트팜 기업을 대표해 중동 현지에서 그동안 축적해 온 스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파파존스 피자와 LG유플러스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 회원은 등급에 따라 VVIP 50%, VIP 45%, 우수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 쿠폰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등급별로 선착순 발급된다.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과 방문 포장 주문 시 쿠폰 1개당 피자 1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 피자 메뉴의 모든 사이즈에 사용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수퍼 파파스’부
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가 특허받은 젤마스크팩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뿌리기만 하면 마스크팩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미스트팩 '비지에스 얼티메이트 솔루션 미스트'를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비지에스 얼티메이트 솔루션 미스트'는 BGS코스메틱이 야심차게 준비한 뷰티브랜드 '케이팩트'(K-Fact)의 첫번째 작품으로, 24시간이 부족해 스킨·로션마저 스킵하는 K직장인들을 위해 탄생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미스트팩이다. 기존 미스트보다 점성이 높아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원료성분이 밀착돼 보습 및 영양성분이 더 잘 흡수되며, 보습랩핑 효과가 있어 피부광택이 오래 유지되는게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 제품 ‘뉴오리진 키크릿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뉴오리진 키크릿젤리’는 유한건강생활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했으며 ▲또래보다 작은 성장기 아이 ▲성장에 민감한 초·중·고학생 ▲체력이 약하거나 영양 건강간식이 필요한 아이 등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기획됐다. 뉴오리진 키크릿젤리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한 사과맛 스틱형 젤리 제품이다. 주 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한국과 미국, 일본, 유럽 4개국에서 어린이 성장기술 특허를 출원한 국제 특허 원료로 필수아미노산과 칼슘, 각종 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아동권리보장원(원장 정익중)과 지난 22일 아동 복지 증진 및 권리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월드비전과 아동권리보장원은 ▲보호 및 돌봄 필요 아동 대상 사업 연계 협력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사업 및 캠페인 ▲기타 아동복지 증진에 필요한 사항들에 협력하고, 자립준비청년 등 한국사회 가장 취약한 아동을 발굴하여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뿐만 아니라 양 기관은 아동정책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간담회 및 아동권리포럼 등을 공동 주최하고 아동의 권리 증진을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월드비전은 긍정양육 문화를 확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MZ세대 트렌드 MBTI(성격유형검사)를 반영해 'MBTI별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채용관은 MBTI의 첫 유형인 외향형(E)과 내향형(I)을 구분해 각 성향에 따라 추천하는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자신의 성향에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여름방학을 맞은 중고생 알바 구직자를 위해 마련된 게릴라 채용관이다. MBTI와 연계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채용관은 ‘E 외향형 알바’와 ‘I 내향형 알바’ 두가지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카테고리에 따라 ▲레스토랑 ▲백화점 ▲편의점 ▲패스트푸드 등 손님을 직접 대면하고 여러 직원과 함께 일하는 근무가 가능한 공고와 ▲사무보조(문서작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SKT T day’ 프로모션은 SKT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24일(수) 하루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만 적용 가능하며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SKT T day’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은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한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및 인천 런던 왕복 항공권 제공 프로모션에도 응모 가능하다. SKT T day 혜택을 통해 피자 구입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교육부 및 전국 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유보통합과 미래형 유치원 사업에 따라, ‘리틀홈런’을 미래형 시범 유치원 및 병설유치원과 어린이집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유보통합 추진 과제 중, 만 5세 대상으로 문해력과 초등학교 적응능력 향상을 위한 ‘이음학기’를 운영하며 유아-초등 교육과정 간 연계 강화를 계획하고 있다. 미래형 유치원은 전국 교육청이 디지털 저연령화 현상 및 미래사회를 대비해 디지털 기반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유아 교육과정을 준비하기 위해 운영하는 사업이다. 만 5세 특성화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리틀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줄 키즈 런닝화 ‘에이스러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키즈 에이스러너 런닝화 시리즈는 ‘에이스러너 런닝화’의 아동 버전으로 ‘에이스러너’ 외에도 ‘에이스러너 피치’와 ‘에이스러너 스피드’ 제품이 추가됐다. 프리미엄 고프코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에이스러너 런닝화 시리즈는 뛰어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 강화 및 월등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키즈 맞춤형 탈착 방법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에이스러너’는 이번 24FW 시즌을 맞이해 기존 3컬러에서 어반 그레이, 블랙 핑크 2컬러가 추가
2024년 7월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엄태구, 2위 이정재, 3위 정은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영화, OTT에서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9,108,636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배우 브랜드평판은 OTT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배우들의 활동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배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넓혔다. 영화와 방송 미디어뿐만 아니라 웹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와 드라마배우를 통합한 빅데이터 분석이다.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