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선양소주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식음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최우수상을 수상한 ‘선양에 빠졌다’ 광고는 지난해 3월 출시한 국내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 제로슈거 소주 ‘선양’의 TV광고로 마치 최면을 거는 듯한 비주얼 요소와 몽환적인 톤 앤 무드가 기존 녹색 소주 광고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과, 선양의 매력을 깔끔하고 청량한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의 모습을 통해 담아낸 부분에서 시청자와 심사위원들에게 높게 평가됐다.아울러 ‘빠졌다’라는 중의적인 표현을 활용해 ‘제로슈거’로 설탕
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온라인팜은 AI 기반 수요예측 전문기업 임팩티브AI와 솔루션 구매 협력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임팩티브AI는 데이터 과학자와 머신러닝 전문가들이 이끄는 회사로, AI 예측 솔루션 ‘딥플로우 포어캐스트’를 통해 신제품 출시와 재고 관리를 지원한다. 이 회사는 독일 베를린 마켓플레이스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세계적인 AI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온라인팜은 이번 사업을 통해 한미약품의 일반의약품(OTC) 60여개 전 품목에 대해 ‘딥플로우 포어캐스트’를 도입한다. 이 솔루션은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의약품 판매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재고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이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브랜드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골프 종목 국가대표로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고진영 선수의 금메달 선전을 기원하며 특별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고진영 선수는 올해 초 미켈롭 울트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미켈롭 울트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 중이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초 청담동에서 고진영 선수와의 후원 조인식을 열고,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한 '골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세계랭킹 3위에 올라 있는 고진영 선수는 지난 6월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365마케팅’의 광고 플랫폼 ‘탐정&변호사’가 전국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를 대상으로 새로운 광고 파트너를 무료로 모집한다. 이 플랫폼은 법률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탐정&변호사는 전국 각지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에 배너 광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가 접근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역별 및 분야별로 법률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트너로 참여하는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는 간단한 회원가입과 업체 정보 등록만으로 배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아울러 개개인이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을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후원하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가 제152회 디오픈(The Open)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지난 5월 PGA 챔피언십에 이어 두번째 메이저 우승을 거머쥐었다. 데상트골프는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남자 골프 세계 랭킹 3위인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는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영국 스코틀랜드 사우스 에어셔의 로열 트룬 골프클럽에서 열린 디오픈(총상금 1,700만 달러)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잡아내는 완벽한 플레이로 최종합계 9언더파 275타를 기록하며, 상금 310만 달러(약 43억원)와 함께
하이트진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가맥축제'에 10년째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테라 라이트는 제로 슈거에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에 적합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올해 10주년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모티
건강한 치아의 상실은 단순히 외모의 문제에 그치지 않는다. 음식물 섭취와 소화, 발음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며, 나아가 턱뼈 및 인접 치아의 변형을 유발해 전반적인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행히 최근에는 임플란트 등 다양한 보철물 치료를 통해 결손된 치아를 대체함으로써 신속한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픽스처를 심어 고정시킨 뒤 여기에 받침대와 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자연치아와 유사한 저작력 및 심미성으로 선호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부터는 평생 2개의 임플란트까지 보험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과거에 비해 시술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
하이엔드 네오 프레피 골프웨어 ‘유팅골프’(University of teeing)는 골프에 최적화된 피팅 기술을 적용한 ‘골프 핏 맨투맨’을 선보였다.골프 의류의 혁신을 선도하는 유팅골프가 최근 두 가지 새로운 골프 스웨트셔츠 특허를 획득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특허는 세계 최초로 골프 핏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어, 골퍼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첫 번째 특허는 소매와 몸통의 중심선이 형성하는 각도를 최적화하여, 골퍼들이 스윙 동작 중 불편함 없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디자인은 스윙 시 신체의 가동 범위와 스웨트셔츠의 가동 범위 간의 차이를 최소
토니모리가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Welcia)를 포함해 전국 719여 개 매장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일본의 버라이어티숍 'LOFT' 60개점 입점에 이어, 아인즈앤툴페(Ainz&Tulpe), 앳코스메(@cosme), 숍인(SHOP IN) 등 전국의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계획이다.이번에 일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아성다이소가 인기 화장품 라인을 확장하며 저가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는 22일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0월 선보인 1차 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특히 인기 제품인 '리들샷' 시리즈를 확장해 총 12종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라인업이 홈케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신제품의 핵심은 '시카 리들(CICA REEDLE™)'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를 자극해 깨우면서 동시에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동원F&B, 허브티 배합한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출시동원F&B가 스테디셀러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Take A’live)’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싱그러운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산뜻한 레몬에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레몬 캐모마일’, 새콤한 자몽과 히비스커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한 병에 레몬 10개 분량의 비타민C 700mg와 유산균배양액,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넵튠은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 서비스 9.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2일까지 이용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무한의 계단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코인, 젬, 크리스탈 등 인게임 재화를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특히 누적 접속 6일차에는 ‘집사 비지니스맨 스킨’, 8일차에는 ‘해 소년, 달 소녀 캐릭터’ 등 한정판 히든 스킨과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넵튠은 이용자들이 수월하게 드래곤 캐릭터와 각성 펫을 수집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쉬운 난이도에 아이템 획득량은 2배로 증량된 ‘드래곤 부화모드’와 ‘펫 각성모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넵튠의 무한의 계단을 총괄하는 고무진 이사는 “
"원래 FC서울 구단의 팬이어서 유니폼 같은 건 이미 다 구매했었어요. 캐릭터 콜라보 소식을 듣고 어떤 굿즈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세븐일레븐이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 가운데,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 19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시간은 12시 45분, 매장 앞에 준비된 웨이팅 키오스크에서 776번 대기표를 받았다. 앞에 523팀이 기다린다고 적혀있다.외부는 입장 순서가 임박한 방문객들이 호출을 기다리며 서성이고 있어 다소 혼잡스러웠다. 근처에서 대기 후 약 세시간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