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학기 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녀들을 위한 ‘걸스크루(GirlsCre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걸스크루’들의 개성 넘치고 힙한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이번 화보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신들만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녀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활동적인 저학년 여아부터 최신 트렌드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싶은 고학년 여아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걸스크루’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트렌디한 크롭 오버핏 맨투맨과 이너 크롭티가 한 세트로 구성된 ‘스트릿 베이직 여아 레이어드 맨투맨’이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감각적인 레이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문학감상회' 황석영 작가 편을 공개하며 《철도원 삼대》를 비롯한 대표작들을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대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문학감상회’는 김중혁 작가와 가수 이적이 진행을 맡아 동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들과 함께 주요 작품을 다각도로 탐구하는 영상 시리즈다. 이번 화에는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거장이자 세계 3대 문학상인 부커상 인터내셔널 최종 후보에 오른 황석영 작가가 출연해 장편소설 《철도원 삼대》를 직접 조명했다. 두 MC와 황석영 작가는 등단 60년을 넘어선 집필 여정, 《철도원 삼대》 창작 배경과 비하인드 등을
궁중 피부 과학 브랜드 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에센셜 립 글로우밤(Essential Lip Glow Balm)’의 새로운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가 돋보이며, 이전까지 공개된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김지원은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수채화처럼 물든 핑크빛 입술과 풍성한 히피펌 헤어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발색이 돋보이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를 볼과 입술에 과감하게 터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더후 관계자는 “김지원은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선보이며 어린이와 외국인, 2030, 장애인에 이어 시니어까지 ‘김치학교’ 참여 대상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뮤지엄김치간의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김치학교’를 통해, 2015년부터 올해 7월까지 누적 6만 5천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려 왔다. 여기서 더 나아가 뮤지엄김치간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리고, 김치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식생활까지 전파하고자 ‘시니어 김치학교’를 새로 오픈했다. ‘시니어 김치학교’는 노년층 맞춤의 건강한 김치 식사·제조법과 지속가능한 식생활 제안을 통해, 노년층
2025년 8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박서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53,835,30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2025년 8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4,183,2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한국세무사회(회장 구재이)가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244,137,659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한국세무사회가 전 회원을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1일까지 모금을 진행해 마련한 것으로, 약 1천700여 명의 회원이 참여했다. 한국세무사회 구재이 회장은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세무사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 “회원들이 모은 따뜻한 마음이 피해 이웃의 일상 복귀에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세무사회는 지난 3월 대형 산불 재난 당시에도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억원을 희망브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회원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 “콤카투어(KOMCA TOUR)”를 오는 9월 11일(목) 처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저협 본사 주요 공간을 직접 둘러보고 저작권 교육까지 함께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참가 신청은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콤카투어는 창작자 회원들이 저작권 관리 기관으로서의 음저협의 역할과 역사, 그리고 다양한 회원 지원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음저협 회원 총 20명을 선발하며, 가입 연차(2년 미만~5년 이상)에 따라 신청을 구분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고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투어는
청호나이스가 네이버 인기 쇼핑 기획전인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오는 2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오늘의 팝업'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렌탈료 할인, 네이버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정수기 제품은 ‘뉴 러블리트리’, ‘뉴 아이스트리’, ‘OMNI plus’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방송 중 렌탈인증 이벤트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이어진 무더위로 인해 인기템으로 자리잡은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정수기 외에도 청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내 ‘향기 책갈피 체험존’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체험존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나만의 향기 책갈피를 만들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된다. 기존 의류 중심의 매장 운영에서 벗어나 탑텐과 고객 간 감성적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오감 마케팅의 일환이다.체험 과정에서도 고객의 취향과 감성이 반영된다. 총 10가지 중 마음에 드는 책갈피 디자인을 고르고, 문학작품 속 인상 깊은 문장 스탬프를 찍은 뒤, 여러 색의 리본과 향을 더해 나만의 책갈피를 완성할 수 있다.문학작품 스탬프는 ‘어린왕자’, ‘오즈의 마법사’ 등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는
오가노이드 기반 재생의료 및 동물대체시험 기술을 선도하는 ㈜오가노이드사이언스(대표 유종만)는, 지난 21일 여의도 국민일보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국민일보·쿠키뉴스 미래의학포럼’에서 유종만 대표가 기조연설을 통해 신약개발 패러다임 전환의 비전을 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올해 10주년을 맞은 이번 미래의학포럼은 ‘비동물실험 신약개발 시대: 전망과 과제’를 주제로, 신약 개발의 국내외 환경 변화와 산업계에 미치는 영향, 제도적 대응 방향을 모색하고 인체 기반 대체기술(NAMs: New Approach Methodologies)의 산업적 파급력을 논의하는 장이 됐다. 이번행사는 2016년부터 보건산업 분야의 매해 가장 중요한 이슈들을 다루는
감성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뷔’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뷔가 지닌 절제된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시선, 그리고 고요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감성과 완벽히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자연을 닮은 뷔의 분위기와 감각적인 스타일은 브랜드의 내추럴 헤리티지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었다.25FW 컬렉션은 우거진 숲 속과 나무, 자연스러운 빛의 흐름 속에 뷔만의 에너지를 담아냈으며, 기존과는 색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가야금 연주자 추정현이 오늘 8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모차르트홀에서 독주회 '추정현의 가야금 풍류 II 취태평'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통 음악의 경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미학적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중점을 두어 특히 "고울사! 달빛 아래 걸으니…"라는 부제를 통해 작품의 서정성과 조화로움을 강조한 무대로 열린다.본 공연은 두 작품, '취태평지곡'과 '춘앵전을 위한 가야금과 창사'로 구성된다. '취태평지곡'은 평조회상을 현악 중심의 줄풍류 편성으로 변주한 것으로, 세피리와 가야금의 앙상블을 통해 관악과 현악의 음향적 특성을 결합한다. 이번 무대에서 초연되는 '춘앵전을 위한 가야금과 창사'는 200년 전 궁중정재 '춘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