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배송전문 자회사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폭우 등 악천후 시 배송기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조치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CLS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폭우 등의 기상악화에 대비하여 기상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배송기사들에게 폭우상황에 따라 배송중단 등 안내 팝업창, 안전문자, 안전메시지, 영업점에 대한 안전공지문 등을 발송하고 있다"며, "나아가 기상상황에 따라 지역별로 일부 배송중단 등의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기상악화로 인해 배송이 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배송기사들에게 어떠한 불이익도 없다"고 설명했다.CLS는 그동안 강풍, 폭설, 폭우 등의 악천후 상황에서 배송중단 등의 조치를 취해 왔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방송인 이승윤이 이번 호우로 피해를 본 이웃의 일상 회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전해왔다고 18일 밝혔다.희망브리지는 국내 자연 재난 피해 구호금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구호단체이다.희망브리지에 따르면 방송 촬영 중이었던 이승윤은 이번 호우 피해가 심각하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현장에서 희망브리지에 연락해 성금을 보내왔다. 이승윤 측은 “피해를 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와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희망브리지의 홍보대사인 ‘희망대사’인 이승윤은 크고 작은 재난마다 희망브리지에 성금을 전하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이어오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중국 여행 수요의 증가에 맞춰 중국 골프 여행 상품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중국은 근거리 여행지로 가성비가 뛰어나 골프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올해 여행이지의 골프 패키지 예약 비중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율은 1분기 1%에서 2분기 24%, 3분기에는 29%로 가파르게 증가했다. 예약 리드타임을 고려할 때, 3분기 예약 건수는 직전 분기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여행이지 관계자는 “최근 중국이 인기 골프 여행지 부상하며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을 제치고 2위에 올라섰다”며 “중국은 패키지 여행뿐만 아니라 골프 여행에서도 대중적인 여행지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중국 골프 여
경동나비엔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와 온수매트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가스보일러 부문에서는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브랜드의 현재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포함한 미래 가치를 평가하여 소비자 인식을 조사한다.1988년 아시아 최초의 콘덴싱 보일러 개발로 친환경 및 고효율 보일러 시장을 선도해 온 경동나비엔은 최근 고객의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춰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하며 온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 제품은 퀵버튼을 통해 10초 이
짐라이프컴퍼니의 창업컨설팅 브랜드인 짐테리어가 체험단 마케팅 기업인 웨이워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금리와 경기 침체가 겹친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서로 간의 협력 관계 강화를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특히 짐테리어 이승우 대표와 웨이워즈의 유찬영 대표는 창업 초기에 소상공인들이 직면하는 여러 난관을 해소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 내에서 인테리어와 오픈 및 유지 마케팅 전략을 구축, 멘토링 부재 문제를 해결하는 등 다양한 맞춤형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승우 대표는 "웨이워즈와의 협업으로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광고 상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오는 31일까지 ‘퓨처 챌린지’ 3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퓨처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자신의 방식에 따라 창작 활동에 몰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창작 지원 프로그램이다.게임, 영상, 작문 등 분야와 관계없이 창작 프로젝트 진행을 희망하는 만 16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지원 동기와 스터디 계획 및 목표 등이 담긴 지원서를 퓨처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오는 8월 2일 발표된다.퓨처 챌린지 3기는 오는 8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8일 수료식까지 약 3주간 활동하게 된다. 퓨처랩은 참가자들 간 네트워킹, 학습 목표 달성을 위
넥슨은 ‘서든어택’에 여름맞이 ‘쾌감 원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에이터 ‘킥스나’와 ‘머더’가 직접 팀을 꾸려 대결을 펼치는 방송 시청 이벤트로 시작을 알린다.18일에는 ‘킥스나’ 및 ‘머더’의 아프리카TV 채널에서 각 크리에이터가 팀원을 선정하는 드래프트 방송이 진행되며, 방송 시청 시 ‘패스티켓(10장)’, ‘3만 경험치’ 등의 드롭스 보상을 지급한다. 본방송은 오는 25일 아프리카TV ‘BJ 브레드’ 공식 채널에서 진행되며, 사전 승자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넥슨은 총 4라운드로 구성된 경기의 라운드별 승리팀을 맞힌 250명을 추첨해 총 1000명에게 각
아워홈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보양 간편식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늘었다고 18일 밝혔다.조사 대상은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4종으로 특히 가장 큰 인기를 끈 고려삼계탕의 경우 7월 1일~14일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205% 증가했다.고객 수요를 반영해 아워홈은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삼계죽’, ‘특전복죽’부터 ‘푹고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는 세븐일레븐의 브랜드와 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을 모아 협업한 결과물이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대중 스포츠인 축구를 관장하는 K리그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걸쳐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보유한 산리오와의 3사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타워 실내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실내 공간에는 롯데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 ‘락
교촌치킨이 2년 만에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출시하며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 교촌에프앤비는 18일 경기도 성남시 교촌그룹 판교신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메뉴 ‘교촌옥수수’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신메뉴는 옥수수를 활용한 달콤고소한 맛의 치킨으로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달콤한 옥수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윤진호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지원부문장(사장)은 "이번 메뉴는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판교 시대 첫 작품"이라며 "Z세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교촌옥수수는 시즈닝이 아
파리바게뜨가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커피 앤 케이크(COFFEE&CAKES)’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 특히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
세라젬이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세라젬 밸런스는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해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pH 단계, 온도, 출수량 등을 사용자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동안 어떤 종류의 물을 얼마나 마셨는지 트래킹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IoT 앱을 연동해 개인별 음용량 리포트를 제공하며 음용 시간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건강한 식수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세라젬 밸런스는 더욱 신선한 상태의 물을 제공하기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월드비전에 피부질환 아동을 위한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에는 아누아와 크리에이터 11인 (송이송이, 해유, 꼬민지, 모염, 지혜사랑, 믹스맨션, 로맨틱민서, 지끼루, 서록, 지꾸, 해진)이 함께한 ‘아누아 플리마켓’ 수익금 및 기부함 모금액 2천만 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아누아가 마음을 더해 현물과 현금 총 1억 원 규모로 진행됐다. 지난달 8일,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아누아 플리마켓’은 아누아와 크리에이터 11인이 함께한 수익기부형 플리마켓이다. 크리에이터의 소장품 판매 수익금과 현장에서의 모금액, 아누아 제품 판매수익금 등을 피부질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