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최근 마트노조 홈플러스 지부의 익스프레스 매각 반대 주장에 대해 2일 입장문을 내고 매각 검토 중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사업부문과 관련해 그 배경과 전략을 밝혔다. 홈플러스 측은 " 최근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 사업 구조를 재편하고 재무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적 선택지를 모색하고 있다. 특히, 이커머스의 급격한 성장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국내 유통 기업들은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다"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사업부문의 매각 검토는 이러한 상황에서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한 전략적 선택지 중 하나로 고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홈플러스는 익스프레스 사업부문 매각이 이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2024년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애스턴마틴은 브랜드 대표 울트라 럭셔리 스포츠카 라인업인 발키리(Valkyrie), 발러(Valour), 발리언트(Valiant), 빅터(Victor), 밴티지(Vantage)와 함께 굿우드 힐클라임(Goodwood Hillclimb)을 달릴 예정이다. 굿우드 지역에서 매년 7월에 열리는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는 영국 여름 시즌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스피드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는 필수코스로 과거와 현재, 미래의 레이싱 스타들이 세계 최고의 스포츠카를 운전하는 현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최근 들어 우울증, 무기력감, 과도한 스트레스 등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장기화된 경기 불황과 고용 침체로 인해 성별, 연령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인 우울감을 겪고 있다. 이처럼 우울한 기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충분한 수면이 필수적이다. 그 중에서도 수면은 건강한 삶의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뇌는 수면 중에 휴식을 취하고 기억을 정리하는 과정을 거친다.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뇌세포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는 우울증 및 스트레스 악화 요인이 된다. 실제로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기면증 등의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들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해 주간졸림증, 만성피로 등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소재 제약사와 역대 최대 규모인 1조 4,637억원(10억 6,000만 달러)의 초대형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이번 계약은 전년도 수주 금액의 40%에 해당하며, 지난해 6월 투자의향서(LOI) 대비 1조 3,164억원 증액된 규모로 체결됐다.계약 기간은 2030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연 누적 수주 금액이 2조 5천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3월 첫 계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제약사와 총 7건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중 6건은 고객사가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 계약의 생산 물량 등을 늘린 증
우아한형제들은 CEO인 이국환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했다고 2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2일 오전 이사회를 열어 사내이사인 피터얀 반데피트(Pieter-Jan Vandepitte)를 임시 대표로 선임했다. 반데피트 대표는 현재 내정 상태인 차기 대표가 정식 선임될 때까지 임시 대표를 맡는다. 컨설팅 업체 맥킨지 출신으로 지난 2017년 우아한형제들에 합류한 이 전 대표는 배민1 등의 푸드딜리버리 사업과 B마트, 배민스토어 등 배달커머스 사업을 만들며 우아한형제들을 성장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우아한형제들 차기 대표 내정자는 오는 8월 이후 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선임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하반기 본격적인 의류 라인 런칭을 앞두고 2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웨어 캡슐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반바지, 모자, 가방 등 총 16종으로 구성되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자연스러운 색상이 주를 이룬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디오디의 트레이드 마크인 래빗 로고와 슬로건 ‘Stay Crazy’ 등의 그래픽 포인트로 브랜드 정체성을 녹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시즌 특성에 맞춰 캠핑 겸 물놀이를 즐기는 바캉스 캠퍼를 타깃으로 냉감 및 흡습속건이 탁월한 기능성 원단을 적용,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골퍼들을 위한 '레인웨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피레티 '레인웨어'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방수·방풍 소재의 레인자켓과 레인스커트로 구성됐다. 여성용 '사보나 레인자켓'은 숏기장감의 후드 디테일 레인자켓으로 3 레이어 소재와 방풍 방수 기능이 있는 라미네이트 필름을 적용한 우븐소재로 제작됐다. 방수 지퍼로 마감처리 된 수납 포켓으로 골프공이나 소지품이 젖지 않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목 벨크로로 비나 바람이 침투하지 않도록 조절이 가능하다.남성용 '사보나 레인 자켓'은 모던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실루엣의 아우터 제품이다. 가슴에 방수 지퍼가 있으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빙그레는 당류가 전혀 없는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을 선보인다.더위사냥 커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과 생귤탱귤 감귤의 청량한 감귤 맛을 당 걱정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당류 0g으로 설계했다.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를 사용하여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 함량 뿐 아니라 열량까지 0kcal로 설계하여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를 모두 구현했다. 해태,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 가득 충전 ‘충전시간’ 출시해태제과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한 에너지바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서울 베이글 맛집 '베이글리스트'와 프랑스 전통 블랑제리 '라크루뜨 서울(La Croute)'의 릴레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팝업 행사는 두 브랜드가 함께 잠실점(6/28~7/11)과 건대스타시티점(7/12~7/18)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팝업 행사로 약 50 종류 이상의 빵들을 선보인다.'베이글리스트'는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의 서울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하며, '라크루뜨 서울'은 모든 메뉴에 프랑스 밀가루와 최상급 버터를 사용한 정통 블랑제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목암빌딩에서 42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 박용태 GC 부회장, 허용준 GC 대표이사,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를 포함한 각 사 대표 15명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현장 참석이 어려운 호남, 제주 분원 및 강남, 강북 GC녹십자아이메드 임직원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장기 근속자 50여 명에게 공로상, 모범상, 근속상, 우수제안상 등을 수여했다. 또한 IVD 연구관리팀, E-대사체유해물질팀, GD팀 총 3팀을 우수팀으로 선정해 그간의
세븐일레븐은 올 여름 이른 무더위에 예년 보다 복날 여름 보양식을 일찍 찾는 고객들이 늘자 초복 행사를 예년 보다 앞당겨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7월 15일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 수박, 장어구이 등 복날 보양 간편식과 치킨 간편식 등 12종의 상품에 대해 가격할인 및 1+1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해 대비 약 일주일 정도 빠른 초복 대응이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세븐이 지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삼계탕, 사골곰탕 등 보양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가량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편의점 고객들이 복날 주 메뉴인 여름 보양식을 일찍 찾기
K2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뛰어난 방수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2 경량 레인 코트는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으며, 배낭이나 가방을 메고 착용 가능하도록 등판 부분에 확장형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특히,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서 착용이 가능하며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후드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돼 편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각종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먼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식이 부르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