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신혜선이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지구여행(지구를 구하는 나만의 여행)’ 사진전의 일일 도슨트로 나서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고 5일 밝혔다.환경의 날을 하루 앞둔 4일, 굿네이버스 글로벌 홍보대사인 배우 신혜선은 굿네이버스 후원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도슨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신혜선은 ▲지구여행의 시작, 에티오피아 ▲기후위기, 그리고 아이들 ▲지구여행자의 꿈, 지속 가능한 미래, 총 3개의 주제로 전시된 사진을 소개하며 기후위기 대응의 필요성을 전했다. 앞서 지난 4월 굿네이버스 에티오피아 사업장을 방문한 배우 신혜선은 아이들과 지역 주민을 직접 만나고 굿네이버스 기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은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부담없이 즐기는 술 문화’와 ‘저도주’ 소비로 대변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부담 없고 편안한 음용감을 제공하는 도수 4도의 355ml 소용량으로 기획되었다. 한편 카브루는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시중 대부분의 하이볼 제품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Z세대 취준생의 77%는 기업 지원 시 ESG 실천 여부를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Z세대가 꼽은 ESG 실천 기업 1위는 삼성이었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1,518명을 대상으로 ‘ESG와 지원 여부’에 관해 조사했다. 그 결과, 77% 비중이 ‘기업의 ESG 실천 여부가 지원에 영향을 미친다’라고 답했다.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라고 답한 경우는 23%에 불과했다. 기업 지원 시 ESG 실천 여부를 고려하는 이유로는, ‘올바른 기업일 것 같아서’가 49%로 가장 높았다. 이어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서’가 27%, ‘내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맞아서’가 11%를 차지했다. 이외에 △자부심 갖고 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롯데칠성음료, EBS와 함께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가족 뮤지컬 '환경지킴이 이벤져스 이다'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초록우산과 롯데칠성음료, EBS가 합작한 '환경지킴이 이벤져스 이다'는 기후위기를 알리고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유아·어린이 대상 공연으로, 이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예림당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는 EBS의 번개맨, 뚝딱이, 뿡뿡이, 뚜앙, 야호 등 이벤져스 라이브 캐릭터와 환경지킴이 이다 캐릭터가 함께 출연한다. 공연에서 EBS 캐릭터들과 이다는 재활용 및 수질보호 운동에 앞장서는 지구환경 특공대가 되어 지구 환경을 위협하는 캐릭터 ‘버려버려 캣’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일과 11일온라인을 통해 모든 피자(M, L)를 포장 주문 시 한판 더 드리는 ‘1+1’ 추가 증정과 함께 모든 피자의 L 주문 시 사이드디시를 7천 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두번째 혜택으로 진행되는 사이드디시 7천 원은 모든 피자 L 사이즈 온라인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1회에 한해, 9,800원인 사이드디시 4종(마라 로제 파스타, 베이컨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NEW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웨스턴 핫윙)을 7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응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환경의 날’을 맞아 LG화학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LG화학과 지속가능한 사회 및 환경을 위해 미래세대를 양성하는 ‘라이크그린(like Green)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라이크그린’은 기아대책과 LG화학이 지난 2020년부터 함께 진행해온 교육 사회공헌사업이다. 미래세대가 마주해야 할 사회 및 환경 문제 등을 담은 교육자료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하고 학교 및 아동센터 등의 교육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라이크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생성형 AI를 활용한 ‘상상여행 이벤트’를 성료하고 홈런 학습기와 홈페이지를 통해 AI 이미지 수상작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 홈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상상여행 이벤트’는 자신이 그려보고 싶은 재미있는 상상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생성형 AI를 통해 이미지로 구현해주는 행사다. 홈런 회원들에게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생성형 AI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고 흥미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5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홈런 회원 1만 1000명이 참여할 정도로 생성형 AI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그 결과 500여 명의 시상자가 발표됐다. 시상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고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윤은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덱스 역으로 첫 등장했다. 고윤은 하리(송승헌 분)와 팀원들을 포박한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끈을 풀려고 바둥거리는 하리에게 보스가 정이 많아 살려주신다면서 비꼬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총을 주며 한 명을 쏴 죽이면 나머지 사람들을 살려주겠다는 살벌한 말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은 그는, 자신의 머리에 총구를 겨눈 하리를 보고 깔깔 웃으며 시종일관 모멸감을 주며 비아냥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고윤은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이 인천 송도에 다이어트 브랜드 ‘14일동안 칼로리바’ 송도트리플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14일동안 칼로리바’ 송도트리플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14일동안 최유미 대표와 14일동안의 모델이자 파트너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매장에 직접 방문했다. ‘14일동안 칼로리바’ 송도트리플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6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칼로리바 1회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년간 다이어트 트렌드를 이끌어간 토탈 뷰티 다이어트 전문 기업 ‘14일동안’이 2021년부터 새롭게 선보인 ‘14일동안 칼로리바’는 디톡스 케어 및 체지방 연소 효과에 도움을 주는 ‘
국내 미용 의료 학회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는 학회와 회원의 편익 증진과 미용 의료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병원 전용 카드인 ‘메디컬 프라임’ 카드 발급과 운영 시스템 구축을 위한 양해 각서를 ㈜스페컴과 체결했다고 밝혔다.현재 미용 의료 병원의 경우 매월 구매하는 고가의 의료 물품 및 소모품과, 의료 기기(레이저 등) 구매 시 병원의 비용 부담과 복잡한 행정 절차 등으로 인한 업무 불편함이 있다.‘메디컬 프라임’ 카드는 병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질 카드로, 기존 카드 보다 확대된 혜택(무이자 할부, 결제 한도 증액, 발렛, 마일리지 서비스 등)을 포함한 통합형 하이브리드 카드로 기존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5월 선보인 신제품 ‘울트라 튠 40.68(이하 울트라 튠)’이 주인공이다. 신기술 ‘듀얼 튠 웨이브’가 탑재된 울트라 튠은 고주파 에너지의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 효과를 경험하도록 고안됐다. 느슨해진 콜라겐 조직에 40.68MHz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면 피부 속 물 분자가 회전하고, 이때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열감이 피부 내부 조직을 활성화시켜 콜라겐 부스팅을 촉진하는 원리다. 40.68MHz 고주파가
현대약품의 클린뷰티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랩클 비건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일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이고 물과 함께 만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2단계로 매끈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메이크업, 선크림은 물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클렌징 능력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 주의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비건 레시피로 피부 저자극,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통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피죤 디퓨저’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죤 디퓨저’는 넓은 쉐입으로 보틀 모양을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의 깨끗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빈번한 교체 없이 손쉽게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용량도 늘렸다. 기존 용량이었던 90ml를 200ml로 늘려 보다 긴 시간 동안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향료 회사의 전문 조향사와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핑크로즈, 블루비앙카, 옐로미모사 3가지 향기로 구성 하있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 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