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은 지난 16일 군인공제회C&C와 군인공제회 회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복지 및 교육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교원 빨간펜은 대표 상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군인 및 군 가족을 대상으로 폭 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군인공제회C&C에서 운영하는 ‘나라사랑모바일’과 군인공제회 복지 플랫폼 ‘헤이웰’을 통해 교원 빨간펜, 전집, 아이캔두(AiCANDO), 도요새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전집은 ‘헤이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아이캔두 및 도요새 상품은 ‘나라사랑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군인공제회C&C 이동통신 판매점’에서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인기 유튜브 웹 예능 ‘워크돌’과 일일 트리콜로지스트(두피 전문가) 체험기 영상을 공개했다.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리더 해원이 MC로 활약 중인 워크돌은 구독자 40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워크맨’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K-POP 아이돌의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담은 웹 예능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회차에서는 해원과 동일 그룹 멤버 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일일 선배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닥터포헤어 트리콜로지스트로서 활약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원과 규진은 일일 아르바이트에 앞서 닥터포헤어의 프리미엄 두피케어센터 ‘케어랩’에 방문해 실제 두피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모델로 트리플 천만 배우 황정민을 발탁하고 신제품 ‘쏘마치’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새로운 브랜딩과 마케팅의 전환을 위해 새 모델 발탁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대한민국 1등 치킨의 새로운 얼굴이 과연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신규 모델로 배우 황정민이 선정했다. 배우 황정민은 ‘국제시장’과 ‘베테랑’에 이어 지난해 개봉한 영화 ‘서울의 봄’이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트리플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을 뿐 아니라, 주연작 기준 누적 관객 수에서 대한민국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빙그레가 오는 19일 열리는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에너지 식품을 제공하고 브랜드 홍보 부스도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은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며 1만여 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자전거 대축제다.빙그레는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수분충전, 파워충전)과 ‘더:단백 크런치바 피넛버터’로 구성된 제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빙그레는 자전거 주행 골인 지점에 행사 참가자 뿐 아니라 일반 시민도 참여할 수 있는 슈퍼부스트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자전거 페달을 밟아 전구를 밝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랜
(재)성주재단이 매년 후원하고 있는 2024 세계여성지도자회의(Global Summit of Women, 이하 GSW)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사흘 동안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전했다. 1990년부터 매년 세계 각 유수의 도시에서 진행되는 GSW는 각국의 글로벌 여성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사회, 경제, 경영, 기술 등에 대해 토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교류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장이다. 이번 2024 GSW의 대주제는 ‘미래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체인지 메이커로서의 여성’으로 각 분야의 여성 글로벌 리더뿐만 아니라 남성 CEO를 비롯해 AI와 NASA 등 각 분야 전문 패널들도 대거 참석했다.또한 (재)성주재단은 마드리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볍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리프레셔’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던킨은 최근 개인의 취향에 맞춰 음료, 시럽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가 유행하는 것을 반영해, 미국에서 선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프레셔 음료를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이번에 출시한 리프레셔 음료는 ‘그린애플 키위 리프레셔’, ‘망고피치 리프레셔’ 2종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과일 맛 베이스에 카페인을 함유한 식물성 원료 과라나 추출물과 비타민 B를 더해 간편하게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그린애플 키위 리프레셔’는 달콤한 그린애플에 상큼한 키위를 더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고객을 위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가 KT와 함께 진행하는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오는 31일(금)까지 KT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KT 멤버십 ID 당 월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KT 멤버십 고객분들을 위해 온라인 포장 주문 시 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KT 달달혜택’을 제공한다”며 “KT 고객 누구나 부담 없이 50% 혜택을 받아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친환경 옥수수 소재를 적용한 ‘프로즌 에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프로즌 에어’ 라인은 옥수수 수염을 원료로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원단인 ‘소로나’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더욱 길어지는 여름철 내내 냉감 효과와 같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신축성과 복원력도 우수해 친환경 소재 적용과 착용의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이번 ‘프로즌 에어’ 라인에는 프로즌 반팔, 프로즌 팬츠, 프로즌 원피스&스커트 등의 제품이 포함돼 있어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소로나’ 소재는 우수한 회복성이 특징이다. 더
㈜하림이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댕댕트레킹 2024’에 닭가슴살 단백질로 만든 단백질 바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댕댕트레킹’은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축제로 여행지에서의 펫티켓을 알리고 실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17~19일, 24~26일 자연풍경이 아름답기로 이름난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트레킹 코스에서 열리며, 약 1만여 명의 견주와 반려견이 참여한다. 하림은 강형욱 훈련사가 트레킹 대장으로 나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닭가슴살 단백질 바’를 지원한다. 하림의 ‘닭가슴살 단백질 바’는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캐릭터 도구리와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반올림피자의 신입사원 도구리가 준비했어요’라는 콘셉트 아래, 도구리 굿즈가 포함된 반올림피자 도구리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도구리 키링 세트’는 도구리 인형키링과 함께 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콜라로 구성된다. 이어 ‘도구리 핑거톡 세트’는 도구리 스핀 핑거톡과 함께 피자, 콜라로 구성된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도구리 콜라보 기념으로 도구리 스페셜 굿즈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진행한다. 이번 럭키 드로우는 반올림피자 앱과 웹사이트에서 도구리 세트 메뉴를 주문하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입양의 날을 맞아 ‘지지특공대’ 캠페인을 통해 베이비박스에 이유식 1천 개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베이비본죽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지지특공대’는 ‘지구를 지켜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친환경 활동과 매칭해 이유식 기부를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지지특공대 줍깅대작전’ 캠페인은 줍깅(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에 함께한 참여자 수에 이유식을 매칭해 기부가 진행됐다. 베이비본죽은 앞서 5월 4일과 12일 어린이날 페스티벌에서 줍깅 부스를 운영하고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4일에는 파라다이스복지재단에서 주최하는 장애, 비장애 아동을 위한 ‘아이소리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선물 상자를 여는 순간 아름답고 향기로운 정원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한정판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선물 세트는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특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가든 부케 에디션은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은 2024년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에 플라워 팝업 디자인과 가든 부케향을 더해 특별히 제작한 제품이다.‘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
컴포즈커피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강화 및 시장 경쟁력 제고를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We compose best coffee(우리는 최고의 커피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장 인테리어 등에 변화를 주었다. 새로운 브랜드 심볼은 기존의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간결하고 정돈된 그래픽으로 재구축함으로써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컴포즈(compose)의 어원인 ‘작곡하다’에서 영감을 받은 오선지 그래픽을 형상화하여 다양한 로고 어플리케이션으로 활용한다. 인테리어의 경우, 브랜드 고유의 본질과 정체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실내∙외 빈티지한 컬러, 우드 등의 장식적인 요소를 과감하게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