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9일, 지난 4월 차트 결과를 공개했다. 총 7개 부문에 걸쳐 순위가 집계된 4월 PLEX-ON 차트에서는 신작들의 활약 속에서도 '폭싹 속았수다’가 주요 부문 1위를 휩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BEST SERIES 부문에서는 '폭싹 속았수다’가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이어 '중증외상센터'가 2위에 랭크되었으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오징어 게임'이 3위를 차지했다.POWER RANKING 부문에서도 ‘폭싹 속았수다’의 열풍은 이어졌다. 출연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가 각각 남녀 부문 1위에 오르며 작품과 함께 강력한 시너지를 보여주었으며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할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를 주최하고,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는 테팔을 대표하는 제품인 프라이팬과 판타스틱(Fantastic)의 합성어로, 어떤 음식이든 가장 창의적으로 뒤집기에 성공한 참가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이다. 테팔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본 챌린지에 앞서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네이버에서 '테팔'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챌린지에는 창의적인 요리로 사랑받는 김풍 작가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감각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8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앨범 'ASSEMBLE2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트로 '@%(Alpha Percent)'로 시작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의 특별한 감각과 만난다. 이어 '추리소설'로 반전 매력을 더한다. GDLO가 리드한 '어제 우리 불꽃놀이', 짝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Love Child',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박소현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Persona', 트리플에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Too Hot'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장식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팬들의 선택을 통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KCON' 무대에서 공연형 아이돌의 진가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9일 “82메이저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82메이저는 오는 9일 레드카펫과 프리쇼를 시작으로 10일 댄스 스테이지의 쉘 위 댄스에 참여하고, 11일 엑스 스테이지의 쇼케이스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또한 82메이저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콘텐츠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KCON'에 처음 참석하는 만큼 다이내믹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할 계획이다. 82메이저는 지난달 14일
가수 펀치(Punch)가 음색 여신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9일 “펀치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좋겠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좋겠어'는 부드러운 피아노 루프와 기타 사운드로 이루어진 팝 장르의 곡이다. 흔들리는 사랑에 대한 불안한 감정을 펀치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특히 "좋겠어 / 너도 나와 같은 맘이었으면 / 널 보는 매일이 좀 더 행복해질 것 같아" "좋겠어 / 사소한 인사도 내겐 설레기만 한데 / 널 보고있으면 / 이대로였으면 좋겠어" 등 불안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펀치는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
가수 로제(ROSÉ)와 마크(MARK), 제니(JENNIE)가 미국, 일본, 중국 차트 1위를 섭렵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9일 오전, 5월 1주 차(집계 기간 4월 28일~5월 4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로제, 마크,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로제의 'rosie'가 3주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로제 'rosie'의 종합 지수는 1만 128.11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별의 장: SANCTUARY'(종합 지수 7189.66점), 3위는 제니의 'Ruby'(종합 지수 4479.94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는 마크의 활약이 돋보였다. 마크는 'The Firstfrui
블랙핑크의 고양 콘서트 선예매가 시작됐다. 블랙핑크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LACKPINK 2025 WORLD TOUR IN GOYANG'을 개최한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왔던 2025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인 만큼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는 BLINK MEMBERSHIP (GLOBAL) 회원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멤버십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블링크(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다. 특히 ‘BORN PINK’ 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완전체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치열한 티켓팅 경
KT&G 상상마당 논산이 오는 10일 지역 소상공인들의 판로 개척을 돕고 주민들의 교류 증진을 위한 플리마켓 ‘2025 놀빛시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이한 ‘놀빛시장’은 2018년 시작돼 지금까지 지역 소상공인 92곳이 참여하고 누적 3,5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논산의 대표적인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2025 놀빛시장’에는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총 14개 업체가 참여하며, 업체들은 플리마켓을 통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식음료 판매를 비롯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들과 더불어 ‘상상마당 20주년 기념 사생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친환경 에너지 혁신 기업 ㈜천일에너지(대표 박상원)로부터 故 박천돈 회장의 추모기부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지난 8일 강남구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 법인에서 진행된 故 박천돈 회장 추모기부금 전달식에는 ㈜천일에너지 박상원 대표를 비롯해 고인의 배우자인 김영자 여사와 며느리 순여진 씨,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고성원 모금사업본부장이 참석해 고인을 추모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故 박천돈 회장은 천일에너지와 천일솔라파크를 창립한 국내 조명산업의 선구자로, 올해 1월 별세했다. 이번 기부는 고인의 유지를 기려 아들인 박상원 대표가 실천한 것으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2025 우물클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우물클럽 캠페인’은 한국컴패션이 2021년부터 전개해온 글로벌 식수 지원 프로젝트로,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지역 식수 및 위생 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부르키나파소는 사막화와 분쟁으로 인해 250만 명 이상의 실향민이 발생한 상황이며, 이로 인해 기존 식수 시설만으로는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수인성 질병으로 생명을 위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데이즈데이즈와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디어스킨과 수영복 브랜드 데이즈데이즈가 함께 한 ‘FOR EVERY HER(포 에브리 허) 캠페인’은 “우리가 응원하는 그녀를 위해”라는 콘셉트 아래 여성 건강과 권리를 응원하고 스스로를 더 사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활동은 국제 여성의 날이 있던 3월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됐으며 생리대 지원과 수익금 기부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디어스킨은 올해 117주년을 맞는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약 1,200만 원 상당의 ‘디어스킨’ 생리대 117박스를 국제구호개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국내 대표 추모공간인 용인공원(이사장 김동균)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나눔과 함께 고인을 기억하는 특별한 기부 문화인 ‘추모기부’ 확산에 용인공원에서 뜻을 같이하면서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용인공원은 홈페이지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추모기부 방법을 안내하고, 유산 및 추모기부 문의자에게 장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전개할예정이다. 김동균 용인공원 이사장은 “추모 기부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동시에, 기부자에게도 마음의 위로를 전하는 아름다운 선택”이라며, “나눔 정신을 실천하는 기부자분들을 위해 장지 상담 서비스를 포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