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대표 정세장)은 (사)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2025 신진 유망 연주자상’ 수상자 3인을 선정, 지난 25일 서울 메디톡스 빌딩에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클라리네티스트 서예빈(24), 호르니스트 강민성(23),비올리스트 유서연(22) 총 3인이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상’은 국제 음악콩쿠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젊은 연주자들 가운데 예술성과 성장 잠재력을 고루 갖춘 인재를 발굴해, 연간 1천만 원씩 3년간 후원하는 면사랑의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에는 총 49명의 연주자가 지원하며, 클래식 음악계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올해선발 인원은 기존의 피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프로야구선수 김도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에 이어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김도영은 지난 시즌 천만관중을 돌파한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이끈 리그 최고의 슈퍼스타다. 역대 최연소 30홈런-30도루 달성, 단일시즌 최다득점 신기록 등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정규시즌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바 있다. 팀과 리그를 대표하는 간판 타자로 자리잡은 김도영은 이제 대한민국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워에이드는 진짜 파워는 쉼 없이 달릴 때가 아니라, 스스로를 다잡는 ‘나만의 순간’에서 더욱
2025년 4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6,764,2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바니와 오빠들’ 노정의의 캐릭터 소화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예인대학교 조소과 과탑이자 ‘바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주인공 반희진 역을 맡은 배우 노정의가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을 그려가고 있다. 지난 25, 26일 ‘바니와 오빠들’ 5, 6화에서는 황재열(이채민)에게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고, 어느새 자신도 재열을 마음에 두게 된 바니의 로맨스가 펼쳐졌다. 재열의 취중 고백 이후, 확실히 마음을 전하지 않는 재열이 헷갈린 바니는 그와 아슬아슬한 감정의 줄타기를 이어갔고, 그런 두 사람 앞에 재열의 전 여자친구 여름(전소영)이 나타나 로맨스에 위기를 맞았다. 바니는 여름
그룹 izna(이즈나)가 ‘SIGN’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측은 28일 “izna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2025 SBS 인기가요 유니콘 in 도쿄돔’을 끝으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도쿄돔 무대에 오른 izna는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SIGN’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화이트 톤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완성한 이들은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포인트 안무, 아련하고 몽환적인 음색으로 한층 성장한 면모를 과시하며 첫 컴백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izna는 ‘SIGN’으로 눈부신 기록을 써 내려가며 ‘슈퍼 루키’의 존재
배우 배현성이 드라마 속 청춘 서사를 통해 고유한 감성을 쌓아가고 있다. 배현성이 KBS Joy ‘디어엠(Dear. M)’과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통해 설렘과 성장을 오가는 청춘의 얼굴을 보여주는 중이다. ‘디어엠’에서 배현성은 여자친구인 서지민(노정의 분)에게만 다정한 공대생 박하늘로 분해 현실에는 없을 법한 ‘유니콘 남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자연스러운 눈빛과 감정선으로 캠퍼스 로맨스의 설렘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또한 ‘언슬전’에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홍도 역으로 돌아와 반가움을 안겼다. 레지던트 1년 차
데뷔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6일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세븐틴이 또 한 번 대담한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28일 “세븐틴이 오늘 0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정규 5집 ‘HAPPY BURSTDAY’의 트레일러 ‘DARE OR DEATH’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제작된 본편과 선택에 따라 각기 다른 결말로 이어지는 Side A ‘DARE(도전)’, Side B ‘DEATH(소멸)’ 버전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자신 안의 ‘데어데블(Daredevil·저돌적인 자아)’을 자각한 세븐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도전과 안주의 갈림길로 이끈다. 본편에서는 불길에 휩싸인 채 낙하하는 ‘데어데블’을 마주한 후,
배우 김고은이 데뷔 13주년을 맞이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화려하게 등장한 김고은은 이후 ‘차이나타운’, ‘유열의 음악앨범’, ‘영웅’ 등에서 매 작품마다 전작을 잊게 만드는 새로운 얼굴로 관객과 만났으며, ‘도깨비’, ‘유미의 세포들’,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특히 영화 ‘파묘’에서 무속인 화림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펼친 김고은은 언론과 평단, 관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으며,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
2025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서진, 3위 김용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27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6,847,714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2025년 4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아이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5,029,1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스피치 전문 교육기관 '아르떼스피치(대표 김미령)'가 채널A의 대표 육아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 234화 방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르떼스피치는 이번 방송에서 자녀와의 의사소통 문제를 겪는 아버지를 위한 스피치 솔루션을 제공하며 조명을 받았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중심이 되어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가족을 관찰하고 그 문제를 진단한 뒤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의뢰인의 실제 육아 모습을 카메라로 촬영해 관찰하고 출연진들과 전문가가 이를 함께 시청하며 원인을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방송된 이번 화에서는 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아버지가 자신감 없는 목소리와 단호하지 못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삼표그룹의 계열사인 ㈜삼표산업,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총 2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주)삼표산업 6천만원, (주)삼표시멘트 6천만원, ㈜에스피네이처 8천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전달된 성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 지원과 구호물품 제공, 피해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산불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그룹 내 계열사가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안을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내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리엔케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