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오는 27일 개막하는 '제3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장기 컴투스프로야구 전국여자야구대회' 참가팀 전원에게 '젠하이볼향 0.0'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여자야구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전국대회다. 대회는 9월 27일과 28일, 11월 22일과 23일 주말 2주 동안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드림파크 야구장에서 열린다. 전국 37개 여자 야구팀, 총 8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티젠이 이번에 후원하는 제품은 젊은 여성팬들 사이 새로운 야구장 음료로 떠오른 '젠하이볼향 0.0'이다. 무알코올이나 논알코올 맥주는 많
DNA 압타머(Aptamer) 전문 바이오 기업 넥스모스(Nexmos)는 기존 식품으로 출시됐던 압타민C 정제에 비타민C 1,000mg을 추가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제품명)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아 오는 29일부터 신제품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압타민C는 면역증강 효과에 탁월한 제품으로, 사람 대상 임상시험을 통해 자연살해세포(NK cell)의 증가 및 항독성에 탁월한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한 동물 실험에서는 치매, 파킨슨 등 난치성 뇌질환에 대한 긍정적 효과가 확인됐으며, 이 연구 결과는 다수의 SCI급 국제학술지에 논문으로 게재된 바 있다.현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강재승 교수 연구팀과 함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10월 10일 세계 정신건강의 날과 마음건강 주간을 맞아 유니세프 마음건강 캠페인 ‘깊은 마음속 10.19Hz’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깊은 마음속 10.19Hz’는 자살한 청소년 중 73%가 위기 징후가 없었던 침묵군이고 청소년 2명 중 1명은 자신의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기가 어렵다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자살을 사회적 재난으로 선언한 정부의 움직임에 발맞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의 긍정적, 부정적 감정을 인정하고 표현하는 마음 문해력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며 대중의 관심과 공감을 끌어낼 계획이다. 캠페인명 ‘깊은 마음속 10.19Hz’는 10~19세의 마음
파리바게뜨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헌트릭스 케이크’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을 발표한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작품 속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헌트릭스’부터 ‘사자 보이즈’, ‘더피’ 등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을 모티브로 한 제품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헌트릭스 케이크’는 주인공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큐브와 상큼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현장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은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여의하류IC, 서강대교, 여의서로 등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10km 코스에서 진행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자가 8,0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러닝 이벤트다.AHC는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해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선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쉐이크런, 키즈 페스티벌 등이 진행되는 27일과 10km 마라톤이 진행되는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배우 장근석과 그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청각장애 아동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2025년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에 참여한 팬과 배우 장근석의 나눔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나눔 사진전으로 1억 300만원이 모였고, 이 중 사랑의달팽이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청각장애 아동 2명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장근석의 1년을 기록함과 더불어 장근석과 팬이 하나 되어 기부를 통해 선행을 이어간다는 의미로, 2013년부터 13년째 사진전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전을 통해 20
2025년 9월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공기청정기, 2위 LG 공기청정기, 3위 다이슨 공기청정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2개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년 8월 26일부터 9월 26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19,036,0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미세한 먼지들을 걸러내는 기계이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적정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쓸 때에 미세먼지 제거율은 81.7%로 자연적인 환기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2014년 약 40만대 규모에서 2019년에는 3
웹사이트·쇼핑몰 솔루션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AI 포트폴리오 추천’ 기능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이트 URL이나 키워드만 입력하면, AI가 유사한 작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큐레이션 주는 구조다. 이번 기능은 웹사이트나 쇼핑몰 제작을 외주 전문가에게 의뢰할 때, 원하는 스타일을 설명하기 어려워 고민하는 사용자들이 브랜드에 맞는 전문가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상담 전에 전문가의 실제 작업물을 미리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어 맞지 않는 전문가와의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줄이고, 탐색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프롬
2025년 9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브리타 정수기, 3위 LG전자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54,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국내 민간 상설 장애예술 미술관 '갤러리 바다'가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디엠(THE M) 지식산업센터 별관에서 두 번째 기획 전시 '녹음이 빛을 바랄 때'를 개최,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막을 올린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21일까지 이어지며, 장애예술인 8인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갤러리 바다’는 장애예술인의 지속 가능한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예술을 연결하고자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디엠 지식산업센터 별관 105호에 자리한 이 미술관은 ㈜핀휠과 디엠그룹의 협력을 통해 지난 6월 11일 신계용 과천시장, 하영주 과천시의회 의장, 김형준 디엠그룹 부회장, 핀휠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추석 명절과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효도 선물 수요가 높은 안마의자와 이사·혼수 준비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렌탈료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먼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는 최대 18개월, 트리플 체어와 마인 플러스를 비롯한 안마의자는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이사·혼수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운영한다.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함께 렌탈하면 약정 기간 동안 매월 15%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3대 이상 렌탈 시에
한국맥도날드는 25일 새벽에 철도 직원·미화원·보안요원 등 400여 명의 서울역 근무자들에게 맥모닝(머핀과 커피)를 전달하는 ‘행복의 버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동 인구와 접근성 측면에서 상징성이 큰 서울역점의 리뉴얼 오픈과 맞물려 기획됐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역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안전하고 편리한 열차 운행을 위해 누구보다 먼저 서울의 아침을 여는 이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13년부터 진행해온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 JT저축은행(대표이사 박중용)이 성남시 신흥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예술가의 꿈을 키워가는 지역 소외층 아동을 위한 예술 성장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후원금은 웹툰 작가를 꿈꾸는 경기도 성남시 신흥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기초 드로잉, 스토리 구성, 컷 분할 등 웹툰 제작 관련 디지털 전문교육 비용으로 사용된다. 또한 아동들이 교육 이후 스스로 창작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신흥지역아동센터 시설에 웹툰 제작 전용 태블릿PC 장비와 소프트웨어 이용권 구매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후원 교육 과정 가운데 포털 웹툰 사이트에서 실제 연재 중인 웹툰 작가와의 특강 시간을 마련하고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