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과 위메프가 신선식품 물가 안정을 위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물가가 지속되자 신선식품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티몬은 농협과 손잡고 삼겹살·오렌지·홍게 등 다채로운 신선식품을 초저가 판매한다. 또, 위메프는 고공행진 중인 과일물가를 낮추기 위해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먼저, 티몬은 31일까지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 기획전을 개최하고 총 100여종의 신선 식품을 초특가 판매한다. 즉시 할인 최대 40%에 쿠폰 중복 혜택을 지원한다. 또,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농⋅축⋅수산물과 더불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안정적인 직영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3월부터 가맹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영어 전문 학원 브랜드 강화 및주요 도시 내 가맹원 구축을 목표로 가맹 사업을 전개 한다. 현재 부산, 일산, 의정부, 천안 등 전국에 7개 직영원을 운영 중이며, 연내 전국 주요 광역도시 내 개원을 목표로 한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이다.통합 영어 커리큘럼과 자체 개발한 전용 교재를 기반으로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최근에는 AI 기반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경기도 양주시체육회 소속의 우수 청소년 선수를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청 양주시장실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준구 생산기술상무를 비롯해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이 참석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 박준구 생산기술상무는 “공익법인으로 지정된 양주시체육회의 체육 우수 꿈나무를 위한 지원 활동에 서울우유 양주공장이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양주시와의 유의미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은 “양주시체육회는 양주시를 넘어 장차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활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연을 모델로 기용했다. 2024년 봄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 자유로운 컬러 표현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할 계획이다.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부터 예능에서 보여지는 귀엽고 솔직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미연이 개개인의 매력을 다양한 컬러 스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스마트 월패드’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유저 인터페이스(UI)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스마트 월패드’는 현관의 출입관리를 넘어 집안의 다양한 기기를 통합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솔루션’으로 실내외 상황을 인식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날씨나 대기질 등을 인식해 배경화면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외부 환경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알림과 기능까지 제공한다. 예를 들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환기청정기를 가동하라’는 내용과 함께 ‘작동’ 알림이 표시되며, 사용자가 알림을 터치하면 환기청정기가 가동된다
LG생활건강의 궁중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NAD+' 성분을 사용해 개발한 'NAD Power24™'를 도입, 기존 성분에 비해 피부 안정성이 5배, 피부 흡수율은 50%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낮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포스트잇 제형’도 한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쫀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발림성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젊음의 핵심 성분인 NAD+를 통해 밤낮으로 피부 장벽을
KT&G 상상마당이 조선시대 풍속화를 복원한 문화재 모사(模寫) 작품과 순수 창작품 등 지역 청년작가의 작품을 공개하는 전시회를 ‘상상마당 논산 아팅라운지’에서 4월 2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충청지역에서 활동하는 ‘모사공’인 이슬비 작가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사공은 문화재 현장에서 각종 서화류를 보존 및 복원, 모사하는 전문가를 뜻한다. ‘시간의 교차’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전시회는 전통과 현대의 작품을 통해 자연에 대한 인간의 이중적인 태도를 담아냈다. 조선시대 대표 화가인 단원 김홍도의 작품 ‘단원풍속도첩’에 실린 ‘춤추는 아이’, ‘씨름’ 등을 모사한 풍속화 6점과 모사기법을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가수 이찬원, 김호중의 팬들이 2월 아이돌차트를 통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스타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기부한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매월 스타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된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의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건네주신 가수의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
BAT가 영국 사우스햄튼에 위치한 글로벌 R&D 본부에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구축하고 최첨단 혁신 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혁신 센터는 3천만 파운드(약 505억 원)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군 개발을 위해 설립됐다. 혁신 센터에는 최신 생물공학과 임상시험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과학자 및 엔지니어 400여 명이 합류한다. 이들은 성인 흡연자가 연초보다 덜 위해한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과학적 증거를 마련하는 등 BAT의 차세대 뉴 카테고리 제품군 개발 가속화에 집중할 예정이다.총 9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혁신센터는 머금는 담배, 액상형 전자담배의 액체 및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과 덴마크 슈즈 기업 ‘에코 글로벌’이 합작한 신규 골프 웨어 ‘ECCO GOLF Apparel(에코 골프 어패럴)’이 국내에서 첫 론칭됐다.캉골, 헬렌카민스키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를 운영하는 에코 글로벌과 함께 ‘에코 골프 어패럴’을 론칭, 지난 8일 오픈한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과 수원, 현대백화점 판교까지 4개 매장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에코 골프 어패럴’은 한국과 덴마크의 두 패션, 슈즈 기업이 골프 의류의 세계화를 겨냥해 합작한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서 론칭한다는 점
hy가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구독형 제품을 대상으로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기존 주력 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2개입 키친타월, 4롤 화장지와 같은 소형 생활용품을 비롯해 반려견 전용 우유 등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여러 구독형 제품을 준비했다. 식사대용식 라인업도 확장했다.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2종과 컵샐러드 2종, 낫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잇츠온 샐러드'를 비롯해 죽, 컵스프, 손질과일까지 식사대용식만 80종에 이른다. 정기구독 제품은 개인별 소비 패턴과 기간에 맞춰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장소로 무료 배송한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배
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음료는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허쉬의 대표 제품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인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됐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로 기분 좋은 달콤함이 특징이다.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한 식감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크림과 조화를 이룬 음료
이폴리움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밤비'가 앞서 완판 판매를 달성한 생분해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 2종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2차 앵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2차 앵콜 특가 진행은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앞서 자사몰을 통해서 완판 판매를 달성하였던 생분해 물티슈 70매입 본품과 20매입 휴대용 2종에 대해 긴급 수량을 편성하여 14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또한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의 ‘미세 플라스틱제로’에 동참하고 구매평을 남기면, N포인트 3천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밴트 혜택을 제공한다.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은 미세플라스틱 문제가 환경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