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개학 시즌을 맞아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3월의 무료 쿠킹 클래스인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다 함께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토핑, 도우, 소스 등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월 15일부터 29일까지 피자 교실 참가 신청으로 총 92건을 받아, 이 중에서 10가정을 추첨해 약 9: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와 함께 4월의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교실’의 참가신청도 오는 11일부터 받는다. 4월의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교실’ 신청은 초
배달의민족이 새 학기를 맞은 취약 계층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학용품 및 간식 등을 담은 '행복키트'를 전달한다.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29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본사가 위치한 송파구의 취약 아동·청소년 60명에게 전달할 ‘행복키트’를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사내 구성원으로 이뤄진 ‘우아한땀방울’이 참여했다. 지난달 29일 우아한땀방울에 참여한 28명의 구성원이 직접 만든 간식 파우치와 아이들이 필요한 학용품 및 식료품을 담아, 따뜻한 손 편지와 함께 행복키트 60개를 제작했다. 제작된 행복키트는 복지관에서 각 대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봉사활동에 참여한 우아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기능성을 강화한 아기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출시를 앞두고 오는 1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모달 소재를 사용해 더욱 시원한 여름 기저귀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덥고 무더운 여름이 예측되는 만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기저귀 두께를 지난해 대비 32% 더 얇게 구성해 아기가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시원하고 상쾌함이 전달되는 모달함유 시트로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모델로 재발탁됐다.풀무원다논은 발효유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처음 발탁된 김연경 선수는 다양한 방송과 SNS 콘텐츠를 통해 액티비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특히 김연경 선수는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액티비아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인간 액티비아’라는 애칭을 얻는 것은 물론 매출 상승까지 이끌어 내며 앰버서더 효과를 입증했다.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의 앰버서더 재발탁을 통해 양측 간의 긍정적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 운영사 ㈜아이앤나의 라이브 쇼핑 ‘아라쇼’가 정기 방송 편성과 충성 고객 확보, 꾸준한 매출로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아이보리 라이브 쇼핑 ‘아라쇼’는 업계 최초로 자체 라이브 쇼핑 플랫폼을 구축해 21년 8월부터 꾸준히 방송 중이다.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에서 분유, 기저귀, 세제, 교구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22년 매출액 약 40억원 달성, 방송 평균 구매 전환률은 40%대로 높은 편이다. 라이브 고객을 위한 특화된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가 인기 비결로 주 타겟인 산후조리원 입소 엄마, 아빠들로부터 호응이 높다.3월에는 5일 오후
해태제과의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봄철 대표 과일 딸기를 가득 넣어 만든 딸기라떼와 딸기주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두 제품 모두 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5월 말까지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원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 젤라또를 만드는 빨라쪼의 노하우를 이번 제품에도 그대로 담았다. 딸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도 장점이다.경북 고령에서 갓 수확한 딸기로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고령딸기는 '설향' 품종으로 당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빨라쪼 관계자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3월 8일부터 3월 18일까지 딸기음
오비맥주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2024 세계 여성의 날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주제 ‘포용을 고취하라(Inspire Inclusion)’에 맞춰 포용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참정권과 임금인상을 요구하며 미국 거리로 뛰쳐나온 뉴욕 섬유 공장 여성 노동자 1만5000명의 투쟁을 기념하기 위해 유엔(UN)이 1975년 공식 제정했다. 오비맥주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구성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인기 살균비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해지는 봄철을 맞아 위생이 강조된 살균비데를 3월 31일까지 한달동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이번 봄맞이 행사를 위해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10H0)과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 3분케어비데(BD-E510H0), 노즐교체비데(BD-C510E0) 등 총 4종이다. 노비타는 2021년 ‘살균비데 리모콘형’을 출시하며 살균비데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위생성과 편리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살균비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노비타 살균비데는 자동 3단계 살균 기능을 적용해 전해수가 24시간마다 물길,
‘현역가왕’ 전국투어 포항 공연의 VIP석이 전석 매진됐다. 5일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2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포항 공연 VIP석 티켓이 지난 4일 오픈과 동시에 2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치열한 피켓팅 대란 속 VIP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포항은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의 고향이기도 하다. 이번 매진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는 폭발적인 관심은 물론, 탄탄한 팬덤까지 입증해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4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서울 외에도 전국투어는 5월 4일 안양, 5월 11일 창원, 5월 18일 광주, 5월 2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뷰티 페어’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인기 화장품 샘플 교환권과 할인 쿠폰,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이벤트를 제공한다.먼저 대규모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랑콤과 구찌 등 30개 브랜드에서 봄 시즌 사용하기 좋은 향수와 스킨케어 샘플 3만여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신세계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을 선택해 교환권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랑콤 제니피끄 세럼, 조르지오아르마니 디자이너 글로우 파운데이션, 구찌 뷰티 향수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무료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보여줄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4(KIMES 2024)’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열린다. 한국이앤엑스(대표 김정조)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김영민)가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협회, 대한병원협회, 한국여자의사회, 대한간호협회,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대한의공협회, 의학신문사 등 관련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한다. ‘키메스 2024(KIMES 2024)’ 전시 규모는 코엑스 전시장 A,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4SS 시즌을 맞아 극강의 쿠셔닝으로 편안함 착화감을 선사하는 하이킹화 ‘휘슬라이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휘슬라이저는 네파 KOREA 독점 ‘휘슬링(whistling®) 쿠셔닝 폼’이 적용되어 최상의 쿠셔닝과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피로감 없는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또한 336g의 초경량 무게에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GORE-TEX INVISIBLE FIT) 적용으로 방수, 방풍 및 투습의 기능은 물론 내 발 모양에 딱 맞게 감싸주는 핏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바닥 전면에 부틸 고무가 함유된 ‘에너지 휘슬링(ENERGY Whistling)’ 아웃솔로 접지력을 높였으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골프화 ‘베케이(VACAY)’를 3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말본골프의 ‘베케이’는 리조트 골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투웨이(2-Way) 디자인의 골프화다. 국내 골프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뮬(Mule) 타입으로도 착용가능한 제품으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는 골프를 즐길 때 뿐 아니라, 라운드 중간중간 발을 쉬게 할 목적으로도 활용도 높은 온-오프코스(On-off Course) 아이템이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세련되고 창의적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말본골프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