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의 구강케어 브랜드 글루타치카가 크리에이터 겸 인플루언서인 ‘아옳이(김민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글루타치카는 이노바인코리아와 현직 치과 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구강케어 브랜드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글루타치카는 ▲글루타치카 프레시 숨 가글 ▲프레시 숨 치약 ▲화이트 숨 치약 등을 정가에서 19% 할인한 가격으로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글루타치카는 제품 할인 판매에서 나아가 아옳이와 함께 “하루 3번 글루타치카로 아.옳.이”라는 신규 광고도 진행한다. 양치하는 소리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인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이하 bhc 쿠킹클래스)’를 열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bhc치킨은 뿌링클과 치즈볼 등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의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된 bhc 쿠킹클래스를 본격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bhc 쿠킹클래스는 외식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K-치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bhc만의 맛과 노하우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bhc 쿠킹클래스는 오는 4월부터 본격 정식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된다. 오는 4월부터 본격화되는 'bhc 쿠킹클래스'는 공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스페셜 굿즈 ‘배스 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 ‘배스 매트’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욕실 소품으로 닥터포헤어의 핵심 가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포근함이 감도는 웜 아이보리 바탕에 브랜드 상징 컬러인 레드로 새긴 슬로건 문구는 브랜드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표현했으며, 세탁 가능한 워셔블 소재로 실용성을 높였다. 해당 굿즈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년간 축적된 자사 두피케어센터의 임상 데이터와 기술력으로 탄생한 두피 안티에이징 헤리티지 샴푸의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에 누룽지 별첨 스프를 더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2002년 출시된 일품 해물라면은 새우, 꽃게, 오징어, 홍합 등을 넣어 해산물의 시원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에는 별첨 스프를 동봉했다. 볶음 현미와 누룽지 분말로 구성된 별첨 스프는 구수함과 함께 씹는 재미도 더해준다. 라면 본연의 맛을 즐긴 후, 밥과 함께 즐기면 이색적인 메뉴가 된다.신제품은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브랜드로 두번째 출시하는 한정판이다. 지난 2020년 선보인 누룽지 콜라보 제품을 다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당시 중식당 인기 메뉴인 해물누룽지탕 콘셉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호응을 받은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정해 출시한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탄산음료와 밀키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리고자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 오길영)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2024년 1년 간 6차례에 걸쳐 양사가 함께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흥국에프엔비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학기 키트, 원목 가구, 태양광 랜턴을 제작하게 된다. 제작된 물품들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권 보장 및 학습 환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19일부터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위크 프로모션은 굽네가 소비자들의 즐거운 외식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한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을 비롯해 굽네의 간판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굽위크 할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추바사삭 ▲맵단짠 칩킨 ▲볼케이노 ▲불금치킨 ▲갈비천왕피자 총 다섯 가지 메뉴이며, 1.25L 콜라가 포함된 구성이다. 지난 1월 출시해 화제를 모은 맵단짠 칩킨은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매콤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올해 1월 처음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매출 및 방문객 확대의 성과를 냈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일주일 간 계열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롯데온 전체 방문 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늘었고, 신규 회원도 소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 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하고
도미노피자는 13-34세 SKT 고객들을 대상으로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T 0 day’ 프로모션은 오는 20일 SKT T멤버십 고객 중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VIP·Gold·Silver 등급 고객에게 온라인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단 ‘SKT 0 day’ 쿠폰은 온라인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또 배달 주문의 경우 3만 원 이상 4만 5000원 이하, 포장 주문의 경우 2만 5000원 이상 4만 5000원 이하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발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 안에 사용해야 한다. 할인 쿠폰은 SKT T 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SK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저소득 장애청소년 운동선수 지원 사업 ‘점프’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점프’는 KB국민카드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재능 있는 저소득 장애청소년 운동선수에게 운동장비, 레슨비, 훈련비 등 체육활동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4월부터 12월까지 개인 16명, 단체 3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개인은 400만 원, 단체는 500만 원까지 지원한다.지원 자격은 개인의 경우, 대한장애인체육회에 등록된 만 14세~24세 장애인 운동선수로 중위소득 80% 이하인 선수만 해당된다. 단체의 경우, 만 24세 이하 장애인운동선수로 구성된 팀으로, 개인전이 없는 종목이며 소속 선수의 50% 이상이 저소
진학사 캐치가 경기 및 지방 거점 국립 대학 11곳과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기업에 폭넓은 인재 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경기권 주요 대학 및 지방 거점 국립 대학 11곳과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캐치카페를 중심으로 서울권 채용 인프라를 갖춘 것에 이어 이를 경기, 지방권으로 확장한 것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캐치는 캠퍼스 리크루팅, 기업탐방 등 다양한 채용 행사를 전국 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각 대학에서는 학과 홍보, 강의실 대관, 참여 모집, 운영 인력 등을 적극 지원하여 학생들에게 편리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현재
SPC가 지난해 국내 주요 식품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농심과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19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식품기업 11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주요 식품기업 중에서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SPC ▲농심 ▲오뚜기 ▲풀무원 ▲롯데웰푸드 ▲CJ제일제당 ▲오리온 ▲크라운해태 ▲동원F&B ▲삼양식품 ▲동서식품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막을 내리고 중국인 관광객이 다시 늘어나자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그루비엑스의 K-의료관광객 유치 마케팅이 국내 의료 업계 관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그루비엑스(groovy x)가 자사 솔루션 활용 고객사의 ROAS(로아스, 광고비 대비 매출액)가 최대 2,000% 이상 신장됐다고 19일 밝혔다.그루비엑스는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중화권 대표 SNS 채널인 ‘샤오홍슈’(小红书) 기반 서비스와 함께 중국 카카오톡으로 불리는 메신저앱 위챗(Wechat)을 활용하여 병원 홍보뿐만 아니라 병원 예약 및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한국 병의원에 안정적으로 중국 환자 유치를 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