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는 자사의 북미 법인 타파스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웹툰·웹소설 플랫폼 ‘타파스(Tapas)’가 로맨스 웹소설 공모전 ‘True Love on Tapas’를 개최하고, 15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True Love on Tapas’ 공모전은 지난해 10월부터 약 2달 간 진행됐으며, 총 264개 응모작 중 15편이 선정됐다. 카카오엔터는 수상작 선정 시 SF 로맨스, 현대 로맨스, 로맨스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발굴하고,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수상작에는 모두 연재 계약금 각 1만 달러(한화 약 10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또 타파스에서 정식 연재된 후, 스토리 완결성과 인기
비투비 임현식이 미니 2집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소속사 측은 16일 “임현식이 오늘 0시 개인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이번 자켓 이미지에서는 어두운 명도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바다를 테마로 한 이번 앨범의 자켓 이미지 역시 컨셉에 맞게 푸른 색감이 담겨 있어 감각적인 무드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임현식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신비로운 느낌을 더해 특유의 감성을 뽐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임현식은 앨범 콘셉트부터 디자인, 뮤직
롯데칠성음료가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부기우기’재즈바에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즈와 함께 트레비 토닉워터로 제조한 칵테일과 하이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레비 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의 네온사인과 제품 패키지의 체커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꾸몄으며, 재즈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하였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트레비 토닉워터로 만든 스페셜 칵테일 ‘트레비 아마로 토닉’과 함께 트레비 토닉워터
‘살인자ㅇ난감’ 조현우가 극과 극을 오가는 온도차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공개된 넷플리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쫓는 형사 이야기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조현우는 김명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명진은 평범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이탕(최우식 분)이 살인자가 되는데 큰 영향을 끼친 인물. 구수한 사투리에 등산복 패션, 술에 취해 빨개진 얼굴까지 현실에 있을 법한 익숙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해 첫 화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조현우는 점차 본성을 드러내 살벌하고 야누스적인 두 얼굴을 선보였다. 이처럼 화면을 압도하는 조현우의 하드캐
젤리와 사탕 등에 밀려 있던 껌 시장이 활력을 되찾자 롯데웰푸드가 특별히 제작한 굿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롯데웰푸드는 특별 제작 굿즈인 ‘자일리톨 뮤직박스(껌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르골 기능을 탑재한 기계식 자일리톨 뮤직박스 굿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의 우수성과 창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껌 디스펜서인 자일리톨 뮤직박스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곡면의 글라스 표면과 내부에 정교한 메커니즘으로 설계된 크롬 기어의 조화가 고급스럽다
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16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29%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지난해 9월 골드박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쿠팡은 방학 막바지를 맞아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플라넷 릴레이 세일을 연다.와우회원은 골드박스에서 16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1인 입장권을 29%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구매 후,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방문하는 고객은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다. 17일과 18일에는 각각 아쿠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뉴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오지아는 뉴시즌 'the POINT MAN'을 테마로 모던함과 심플함이 공존하는 도시의 세련된 일상을 블랙&화이트의 상반된 컬러대비를 통해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슈트 장인다운 완벽한 핏과 피지컬로 남성적 강인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등 소프트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세련된 일상 스타일을 부드럽고 감각적으로 소화해 냈다. 관계자는 “지오지아의 24SS 컬렉션은 그 어떤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남성의 순간을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로 제안한다. 모던하고 심플하지만 자신감이 넘치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이번 협업을 통해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
국내 로봇청소기 로보락(Roborock)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를 포함해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등 로봇청소기 3종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Dyad Pro) 등 청소기 4종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행사 메인 제품인 로보락 S8 Pro Ultra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 행사기간 동안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이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말차는 잎 전체를 갈아 만들어,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많은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그중에서도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인기 요인은 뚜레쥬르의 탁월한 ‘제품력’이다.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
CJ프레시웨이가 암 환자를 위한 전문 식사 가이드를 내고 건강한 식생활 돕기에 나선다.CJ프레시웨이가 연세암병원, 세브란스병원과 손잡고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을 공동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한 이 책은 암 환자를 위한 최신 영양관리 정보와 함께, 전편보다 더 많은 식단 레시피를 새롭게 수록했다.의료진, 영양사, 환자식 메뉴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사 기본 원칙, 증상별 식사 관리법, 식단 영양정보 및 준비사항, 영양 식단 레시피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됐다.CJ프레시웨이는 병원 환자식 운영 전문성과 최신 식문화 트렌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웅진식품 ‘초록매실’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초록매실 슬러시’, ‘초록매실 뱅쇼(ICE)’, ‘초록매실 뱅쇼(HOT)’ 등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감성커피 초록매실 음료 3종은 20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콜라보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메뉴의 장점을 더욱 강조했다. ‘초록매실 슬러시’는 기존 레시피 대비 스무디의 비율을 늘려 매실 자체의 상콤달콤함을 극대화하였으며, 스무디와 음료의 각각 다른 식감으로 매실의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초록매실 뱅쇼’는 와인에 다양한 과일과 계피 등을 넣고 끓여 만든 유럽의 겨울 대표 음료 ‘뱅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Z세대 취준생은 초봉이 낮아도 ‘야근이나 스트레스가 적은 직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호하는 웰니스 복지로는 영양제, 헬스장 제공 등 ‘운동/건강’ 복지가 1위로 꼽혔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취준생 1,770명을 대상으로 ‘직장생활과 스트레스’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62%가 초봉이 높은 직장보다 ‘야근과 스트레스가 적은 직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Z세대 취준생 10명 중 4명은 번아웃 경험이 있었으며 90%는 ‘직장에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원해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원하지 않아도 괜찮다’라고 응답한 비중은 10%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