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가 오는 29일까지 스위트 객실을 특별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포토이즘 박스 이용권 1매, 삼다정 석식 30% 할인권 1매, 글래드샵(GLAD SHOP) 30% 할인권 1매 등을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글래드 스위트(아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 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되어 있으며, 자연 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되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 팔도는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한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 딸기스프다. 비빔면에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분홍색과 딸기, 벚꽃으로 장식된 한정판 전용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유병권 팔도 마케팅1팀장은 “팔도비빔면은 고객의 활발한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한정판으로 브랜드 속성을 지키면서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며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4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쿠팡이 인기 생활용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특가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쿠팡은 5일부터 11일까지 국내외 500여 브랜드와 함께 ‘블랙 생필품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태남생활건강,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특히 이번 행사에는 ‘990원’ 파격가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전’이 5일과 9일 두 차례 열린다. 5일에는 밀크바오밥 패밀리 핸드워시 리필·쿤달 퓨어 핸드크림 아로마에디션을, 9일에는 무로 허니 프로폴리스 비누·닥터노아 마루 치약 등을 99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하는 인기 제품들도 마련했다. 애경 명화를 담은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새단장하고 'K-푸드 대명사'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를 전했다.CJ제일제당은 올해 ‘K-푸드 불모지’로 여겨지는 서유럽과 무슬림 인구를 겨냥한 할랄 시장 개척 등을 목표로 ‘신영토 확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브랜드 재정비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이를 위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에 수출하는 제품 포장에 적용한다.특히 기존의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 외연 확장 의지를 담은 밥상 모양으로 바꿨고 '비비고' 로고 또한 영문 표기에서 한글 병행 표기로 한국 브랜드임을 강조했다.더불어 큰 인기를 끌었던 '비비고 만두' 시리즈의 다음 품목으로 '치킨'과 'K-길
대상이 조부모 가정 아동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조부모 가정 아동 맞춤형 후원 사업 협약식’에는 대상 김경숙 ESG경영실장과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이 참석했다. 대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만 18세 미만의 손자녀와 조부모가 생계 주거를 함께하는 저소득 조부모 가정의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연계해 다각도로 힘을 보탤 방침이다. 앞서 대상은 2021년 조부모 가정 아동을 위해 3년간 총 3억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이번 재협약을 통해 2026년까지 추가로 3년간 총 3억 원
인터파크가 차별화된 공연 혜택을 담은 ‘NOL(놀)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인터파크는 오는 4월 1일까지 올해 첫 ‘NOL 스테이지’를 진행해 뮤지컬 ‘헤드윅’ 본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4월~5월 서울 본 공연 예매 시 인당 최대 2매까지 5% 즉시 할인가로 판매하고, 인터파크에서 NOL 카드로 첫 결제 시 3만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모든 혜택 적용 시 VIP석을 최대 4만5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NOL 카드 고객 전용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뮤지컬 ‘겨울나그네’ㆍ’렌트’ㆍ’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전시 ‘이경준 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ㆍ’앨리스: 인투 더 뉴월드’ㆍ’빅토르 바
야놀자가 설 맞이 놀거리에 특화된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야놀자는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설 연휴 놀거리’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테마별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스키·스파 등 겨울 인기 레저부터 테마파크·키즈 카페까지 30여 개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야놀자는 지난 2022년부터 성수기 시즌마다 매주 엄선한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놀이위크’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증가하는 레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 지난해 야놀자 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팬데
SSG닷컴은 5일부터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설 전날인 9일 받아볼 수 있는 축산 선물세트 4종을 예약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와 협업해 한우 세트 3종과 와규 세트 1종을 점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쓱배송’ 권역에서 주문 가능하다.온도가 중요한 냉장 상품인 만큼 배송 시간대까지 지정할 수 있어 안전하게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코크 한우 냉장 1호 세트 3kg(불고기, 국거리, 등심)’, ‘피코크 한우 냉장 3호 세트 2kg(불고기, 국거리)’를 10% 할인한 가격에 각각 점별 300개, 200개 한정 판매하며 ‘냉장 달링다운 와규 2호 1.6kg(불고기, 윗등심)’를 20% 할인한 가격에
일본약대 치대 지정 위탁교육원(강남스카이어학원)은 지난주 발표된 75회 약사국사고시에서 일본약대 출신 응시자 7명 전원이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번 75회 약사국사고시에 응시한 일본약대 출신 응시자 7명은 치바과학대학교 및 북해도의료대학교등 일본협약대학 출신학생 등 7명으로 7년전 한국어 조기입시전형으로 선발되어 입학했던 학생들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어 조기입시전형은 일본어를 공부해보지 않은 이공계 우수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일본유학 특별전형으로 한국어로 1차 선발 후 일본어 파운데이션을 거쳐 최종 선발하는 전형으로, 현재까지 약300명의 학생들이 입학하고, 95%이상의 재적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본협약대학
‘나의 해피엔드’ 소이현의 살아있는 눈빛 열연으로 폭발적인 감정의 변화 이끌어 내고 있다. 소이현은 TV조선 ‘나의 해피엔드’에서 재원(장나라 분)을 향해 복수의 칼을 휘두르는 윤진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담아내면서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앞서 윤진은 재원이 자신의 전 남친 상범과 하룻밤을 보내는 것을 목격한 후 큰 충격에 빠져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바 있다. 그는 아린이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의 아이라는 사실에 아이를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바라봤으며, 태어나지 못한 채 눈을 감은 자신의 아이를 떠올리며 그리움을 눈빛에 담아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LOEWE)의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매장이 국내 처음 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은 170여 년 전통의 스페인 가죽 명가 로에베가 1972년 향수를 처음 출시하면서 시작된 럭셔리 향수 브랜드다.자연친화적인 콘셉트로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색상과 향기, 감정 등을 향수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로에베 퍼퓸의 대표 제품 001 시리즈와 아이레 수틸레사, 에센시아, 센티드 아이비 캔들 등이 있다. 이외에도 핸드워시·바디로션 등의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향초·디퓨저 등 방향 제품과 로에베의 장인 정신이 발휘된 가죽 캔들 커버 등 홈 액세서리도 함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이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가 지난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에서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수민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의 특유한 미적 감각과 ‘성숙’이라는 주제를 통해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전달했다.세컨드 아르무아는 ‘당신의 두 번째 옷장’을 의미하며, 럭셔리한 ‘지속가능 패션(Sustainability Fashion)’ 철학을 강조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현명한 현대 여성들에게 뛰어난 착용감과 세련된 아이템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이번 F/W 컬렉션은 ‘성숙’이라는 인생의 구간을 주제로 설정하여 열정과 권태의 시기를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