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다. ‘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 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출시된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4종(내 맘대로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7월 10일까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통해 ‘스킨 게임 T-SHOT 파이널 게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징어 게임' 시즌3로 돌아온 AHC의 글로벌 앰버서더 박규영과 함께하는 ‘스킨 게임 T-SHOT 파이널 게임’은 ‘T괄사 아이크림’ 리추얼을 가상으로 체험해보는 챌린지로 큰 인기를 얻었던 지난 시즌 캠페인 성공에 힘입어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이번 게임은 총 3라운드로 구성되었으며, ‘프로샷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캡슐 인퓨즈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일명 ‘T-SHOT 아이크림’의 리프팅 효과를 게임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1라운드는 ‘X’에서 ‘스킨 게임 T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을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깃 확대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 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컨셉을 시각적으로 반영했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주최한 ‘제 3회 육우레시피 공모전(이하, 육우레시피 공모전)’이 성료 된 가운데 최고의 레시피 대상에는 이종서씨의 육우를 채운 ‘콘길리에&커리소스’가 선정됐다.이번 ‘육우레시피 공모전’ 대상에 선정된 이종서씨의 육우를 채운 콘길리에&커리소스 요리는 육우를 활용해 파스타 요리를 만들어 냈으며, 특히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비선호 부위를 잘 잘 살렸다는 심사평과 함께 상금으로 100만 원을 수여했다. 이어 ‘육우를 이용한 숙주나물채’를 만든 연두버들과 ‘우족사태동파육’을 나는엄마가 최우수상을 수상
AI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이사 하영빈)은 최근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장에서 매크로·스크래핑을 활용한 부정 예매 시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티켓링크를 서비스하는 NHN링크가 에버스핀의 웹 보안 솔루션 '에버세이프(Eversafe)'를 도입하여 부정예매를 원천 차단하는 것은 물론, 시스템 전반의 보안을 강화했다고 밝혔다.에버세이프는 사용자의 예매사이트 접속 행동을 분석해, 자동화된 예매 시도나 정보 수집 같은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찾아낸다. 예를 들어, 매우 빠른 속도의 클릭이나 탐색, 여러 장치를 통한 동시 접속, 조작된 IP나 브라우저 정보 등을 식별해 자동으로 차단하는 방식이다. 이런 기술을 통해 매크로를 이용
2025년 6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8,017,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7월 1일부터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을 향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주제로 ‘신협 어부바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집단지성을 통해 신협의 지속적 성장을 이끌 신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이를 실현 가능한 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학(원)생 대상 공모전 응모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모전에는 국내외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에 맞춰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 방안, AI·핀테크 기반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이며 스포츠와 패션 셀럽으로 활동 중인 전미라와 협업한 2025SS ‘크로스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미라는 많은 테니스 경기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 실루엣, 피팅 전반에 직접 참여했으며, 제품 화보에도 등장해 ‘크로스코트 컬렉션’의 진정성을 더했다. ‘크로스코트 컬렉션’은 컬렉션명 그대로 테니스 코트 안과 일상, 두 공간을 아우르는 컨셉을 지향한다. 운동 시 필요한 기능성에 디테일한 스타일링 요소들을 접목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테니스웨어를 제안한다. 디아도라 고유의
2025년 6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소지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29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88,109,31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72,723,916개와 비교하면 5.64%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2025년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5,676,955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그룹 아일릿(ILLIT)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7일 오전, 6월 4주 차(집계 기간 16일~22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아일릿,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이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부문에서 아일릿의 'bomb'은 종합 지수 1만 2121.41점으로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종합 지수 1만 665.06점)가 2위, 세븐틴의 'HAPPY BURSTDAY'(종합 지수 7711.08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Hollow'가 정상을 차지했다. 스트
가수 임영웅이 6월 3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6만 1273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2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2위는 이찬원(10만 6845표)이 차지했다. 이어 영탁(3만 5972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2445표), 송가인(1만 1857표), 진(방탄소년단, 1만 1320표), 이병찬(9914표), 박창근(9853표), 박지현(8848표), , 슈가(방탄소년단, 6775표)순으로 집계됐다.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3만 5432개를 받았다.이어 이찬원(1만 1
스타일리시 헤어케어 브랜드 ‘Nejoo(내주)’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제이홉이 사용해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신곡 ‘Killin’ It Girl’ 준비 과정 속 일상과 월드투어 장면이 공개되며,‘월클’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Nejoo’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는 제이홉의긴박한 룩 체인지 순간과 호텔에서의 일상적인 장면 속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이끌었다. 특히 개인 룸에서도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 구비되어 있는 장면이 담겨, 제이홉이 출장에서도 애용하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