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3년 스코틀랜드 킹즈턴에서 탄생한 하이랜드 싱글 몰트 위스키 ‘로얄 브라클라 (Royal Brackla)’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드링킹 이벤트 ‘Unforgettable Every Time’을 개최한다. 로얄 브라클라는 1833년, 당시 윌리엄 4세로부터 왕실 인증을 받은 최초의 위스키로, 190여 년이 지난 지금도 ‘THE FIRST ROYAL WHISKY’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하이랜드 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깊고 풍성한 맛으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Catch Table)과 함께 진행되며, “Unforgettable Every Time : 모든 순간의 시작”을 주제로 단순한 시음회를 넘어선 특별
레드포스 PC방이 수원 인계동에 대형 매장 ‘레드포스 PC아레나 수원 인계점’을 새롭게 열고, 국내 시판 중인 모델 가운데 최고 주사율인 600Hz를 지원하는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를 전 좌석에 배치한 ‘조위존’을 구축했다. 이는 레드포스 브랜드 내 두 번째 매장이자, 총 네 번째 ‘조위존’ 선정 사례로 알려졌다.수원시청역과 인계동 중심 상권에 위치한 이번 매장은 250평 규모로, 프라이빗 개인석, 팀룸, 듀얼모니터 존 등 다양한 좌석을 갖췄다. 또한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조위 모니터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에서도 사용되는 제품으로, 평균 165Hz를 크게 웃도는 240Hz, 400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이 익숙한 시대, 익명성과 접근성을 무기로 한 ‘조건만남’이 범죄의 온상이 되고 있다. 용돈, 선물 등을 조건으로 만남을 제안하거나 응하는 형태의 조건만남은 명백한 성매매에 해당하며, 단순한 호기심이나 일회성 실수라고 보기엔 그 위험성과 법적 처벌 수위가 매우 높다. 더 큰 문제는 이를 빌미로 한 협박과 금품 갈취 같은 2차 범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른바 '덫'에 빠진 피해자들은 범죄에 연루됐다는 두려움 때문에 신고조차 주저하게 되면서 상황은 더 악화된다.조건만남은 주로 채팅앱이나 SNS, 일부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일반적인 성매매와는 달리, 특정 장소나 업소가 아닌 개인
초격차 스킨케어 브랜드 ‘가쉬(GASH)’를 운영하는 지엘리코퍼레이션이 글로벌 벤처캐피털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지엘리코퍼레이션은 신규 유통 채널 발굴과 글로벌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18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라운드에 참여한 SV인베스트먼트는 독립계 벤처캐피털로, 2006년 설립 이후 BTS 소속사 하이브, 패션·뷰티 기업 APR 등 잠재력 있는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하며 성장성을 입증해온 투자사다. 현재 운용자산은 1조 원 이상 규모에 달하며, 발 빠른 해외 시장 개척과 투자 기업들의 잇따른 유니콘 등극으로 업계에서 안목 있는 투자사로 평가받는다.SV인베스트먼트 관계자
쌍용C&B가 자사 생리대 브랜드 ‘오닉(Ornic)’의 프리미엄 라인인 ‘오닉 유기농 네이처’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SSG닷컴과 협력해 진행되며, 제품의 안전성과 친환경적 특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다.체험단 모집 규모는 중형(14개입)과 대형(12개입) 각각 100명씩 총 200명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아 직접 사용한 뒤,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SSG닷컴에 포토 후기를 남기면 된다. 신청은 9월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 댓글을 작성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체험 제품인 ‘오닉 유기농 네이처’는 커버와 날개, 흡수층까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지난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북구 한국 가구박물관에서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오드 올 이탈리아(ODE ALL’ITALIA)’를 선보이며 한국 전시를 성료했다.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자연, 건축, 문화예술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다미아니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해석이 담겼다. 단순한 주얼리를 넘어 이탈리아가 지닌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로 구성됐다.컬렉션은 세 개의 챕터로 나뉜다. 라이트 오브 더 씨(Light of the Sea)는 파라이바 투르말린을 비롯한 다채로운 젬스톤을 통해 지중해의 빛과 색을 표현했다. 랜드스케이프 오브 더 소울(Landscape o
여성의류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오는 9월 20~21일 남이섬에서 개최하는 1박 2일 캠핑 페스티벌 ‘Effortless Dive’에서 프레시코의 프리미엄 발효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I’m Alive Kombucha)와 협업해 참가자들에게 콤부차 시음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은 콤부차와 전용 테이스팅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제공되는 콤부차는 △마누카꿀 복숭아 △적포도 블랙커런트 △진저유자 △리치장미 4종이다. 각 제품은 꿀·과일·장미 등 자연 원료를 활용한 독창적인 블렌딩으로 다채로운 풍미와 상쾌한 리프레시 효과를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오직 자연이 주는 재료로만 발효한 건
한국후지필름㈜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Instax Mini Evo)’의 새로운 컬러 ‘젠틀로즈(Gentle Rose)’를 선보인다. 9월 18일부터 후지필름몰과 한섬 EQL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정식 출시는 25일이다. 제품 가격은 32만 원이다.이번에 공개된 젠틀로즈 컬러는 기존 블랙과 브라운에 이어 세 번째 라인업으로, 밝은 핑크 컬러와 레더 질감, 은은한 핑크 실버 바디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Be lovely, Be you. 사랑스럽게, 너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이번 제품은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20~30대 여성 소비자와 선물용 카메라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
세계교육문화원(WECA)은 지난 9월 1일과 4일,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지역에 생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을 통해 강릉시청, 강릉 초등학교, 지역 아동센터와 보육시설 등 식수 부족이 두드러진 기관과 시설에 500ml 생수 4만4천8백 병이 전달됐다.현재 강릉 지역은 저수율이 15% 이하로 떨어지며 제한 급수 조치가 시행되는 등 식수난이 심각한 상황이다. 전달된 생수는 급수 지원이 닿기 어려운 가정과 교육 현장에 우선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방정환 WECA 대표이사는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야 교육도 지속될 수 있다”며 “이번 지원이 지역 사회와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세계교육문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인기 채널 ‘슈카월드’와 손잡고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의 가치와 역할을 다시 한 번 알리고 있다.이번 협업은 경제·금융 전문 콘텐츠로 인지도가 높은 슈카월드의 해설력을 결합해, 결혼정보업계의 현황과 변화하는 사회적 흐름을 대중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시도다.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의 성장 배경과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한계, 최근 혼인율 회복 조짐 등 주요 이슈를 다루며 업계 전반을 재조명했다.특히 업계 선두주자인 듀오의 실제 데이터가 공개돼 신뢰감을 더했다. 회원 현황과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절차 등 핵심 운영 방식이 소개됐으며, 현직 커플
㈜메가인포에셋(대표 박용현)이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금융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회사가 설립 이후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ESG 가치를 적극적으로 구현하며, 안정적 성장과 체계적 조직 관리로 업계에서 주목받은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메가인포에셋은 2020년 설립 이후, 현재 재적 설계사 2,000여 명을 보유하며 대형 GA로 빠르게 성장했다. 매출액은 2020년 63억 원에서 2024년 740억 원으로 약 12배 증가했고, 최근 3년간 연평균 200% 이상 성장세를 기록했다. 보험 계약 유지율 또한 업계 평균을 웃도는 수준이다. 지난해 기준 생명보험 13회차 유지율 95.3%, 손해보험 91.2%를 기록하며 체
LG전자 베스트샵이 입점한 전국 백화점 67개 매장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백화점 웨딩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과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웨딩 페스타 기간 내에는 리뉴얼 오픈과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웨딩 사은품 3종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행사기간 한정 추가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LG전자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5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된다.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할 경우 최대 10%, 개인별 최대 30만 원의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WWD 코리아에서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가 함께한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덜어낼수록 빛나는 이효리의 순수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화보 속 이효리는 쟈딕앤볼테르만의 시크함과 여유로움 감성을 동시에 드러내며 본연의 매력을 보여준다. 꾸밈없이 담백한 태도와 자유로운 무드는 그녀가 추구하는 삶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다.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요가를 통한 일상의 변화와 새로운 도전에 대해 솔직한 목소리를 전했다. “몸이 굳으면 마음도 같이 굳고, 반대로 몸이 풀리면 마음도 풀린다”며 요가가 자신에게 가져다준 균형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서울에 오픈한 요가원 ‘아난다’에 대해서는 “더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