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가 운영하는 레고 대여 전문 브랜드 ‘블럭팡’이 오는 8월 15일 경기도 평택시 용죽동에 ‘블럭팡 평택용죽점’을 신규 개점한다고 밝혔다.블럭팡은 다양한 연령대의 아동이 레고 및 블록 완구를 체험하고 대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실내키즈카페형 브랜드다. 이용자는 매장에서 직접 조립하며 놀이를 즐기거나, 대여를 통해 가정에서도 블록놀이를 지속할 수 있다. 평택용죽점 또한 이러한 서비스 구조를 기반으로 운영된다.이번 지점은 민트 컬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가 설계되었으며, 조명과 배치 등을 고려한 공간 구성으로 체험 중심의 이용 동선을 확보했다. 약 200여 종의 최신 레고 제품을 구비하고 있
고층 아파트 및 주상복합의 등장과 함께, 이제 유리창 청소는 단순한 집안일을 넘어 안전과 직결된 과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와 황사가 잦은 계절에는 얼룩진 유리로 시야가 가려지고, 외부 창을 직접 청소할 경우 낙상 위험까지 동반된다.이에 클린와우는 이러한 불편을 해결할 신제품 ‘클린와우 와이퍼 창문 로봇청소기’를 8월 중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한다.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청소 가전이 아니라, ‘우리 집 뷰(View)를 되찾아주는 창문 로봇청소기’로 소개된다. 특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고층 창문도 걱정 없이, 로봇이 알아서 닦아줍니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제품의 주요 기능과 차별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여수 숙박시설 라테라스리조트가 오는 9월, 연박 고객을 위한 ‘진격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2박 이상 신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2박과 조식(2인), 워터파크 종일권(2인), 기준 인원 추가 무료(2인), 여수 액티비티 할인 등 최대 5가지 혜택이 포함된 실속형 구성이다. 해당 특가는 29만9천원부터 시작된다.구체적인 혜택으로는 리조트 조식 식사권(황태해장국 또는 갓김치콩나물국 중 선택), 워터파크 종일 이용권 2매, 기준 인원 초과 시 최대 2인까지 추가 비용 면제, 여수 요트투어·섬 투어 등 주요 액티비티 최대 23% 할인 등이 제공된다.라테라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이 끝나도 여수는 사계
㈜윤서컴퍼니가 직접 개발하고 국내에서 제조하는 무인커피머신 브랜드 ‘큐어스카페24’가 의정부 호국로점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큐어스카페24는 ㈜윤서컴퍼니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무인 커피 솔루션으로 스마트한 24시간 무인 운영이 가능해 현대인의 바쁜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모든 기기 설계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여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의정부 호국로점은 교통이 편리한 호국로 중심가에 위치해 출퇴근길은 물론 쇼핑과 외출 중에도 누구나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최신 큐어스
토탈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가 프리미엄 헤드스파 전문 브랜드 ‘그로브준오(GROVE JUNO)’를 공식 론칭했다. 그로브준오는 단순한 외면의 아름다움을 넘어 감정적 안정과 심리적 회복까지 어우르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다. 최근 고객의 니즈가 ‘회복’과 ‘감정 관리’로 확장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특히, 한국의 헤드스파 서비스를 경험하기 위해 방문하는 해외 고객이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첫 매장은 필리핀 준오헤어 클락1호점에 들어섰다. 해당 매장은 작년 1월 오픈한 준오헤어의 첫 해외 지점으로, 월 평균 1600여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는 대표 매장
국내 정상급 PC방 브랜드를 400여개 이상 전개 중인 PC방 창업컨설팅 기업 ㈜비엔엠컴퍼니(대표 서희원)가 ‘제우스 PC방 창천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해당 매장은 기존 PC방을 프리미엄급으로 리브랜딩 해, 하이엔드 감성을 담은 ‘제우스 PC방’으로 새롭게 탄생한 공간이다. 홍대입구역 바로 앞이라는 뛰어난 입지에 더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급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또한, ‘제우스 PC방 창천점’은 고주사율의 높은 만족도를 이끄는 벤큐(BenQ)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가 전좌석에 설치되어 있다. BenQ의 e스포츠 라인업 브랜드인 ‘ZOWIE’ 시리즈의 27인치 TN 패널,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8월 1일(금)부터 행사 종료시까지 새출발 기념 가전제품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구)용인시청점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용인시 최대 규모 프리미엄 가전매장(25년 7월 용인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기준)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새출발 기념으로 대규모 가전 세일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먼저 용인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고객 프로모션으로, 결혼가전 및 신혼/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에게는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아울러 경기 용인 지역 입주, 이사고객을 대
최근 휴가철과 여행 수요 증가로 렌터카 이용이 급증하는 가운데, 음주운전 관련 사건 역시 함께 증가하며 사회적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차량을 빌려 타는 렌트카 이용자의 음주운전 사고는 일반 자가용보다 보험 처리와 손해배상 문제가 더 복잡하고 처벌 수위도 높아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지난달 제주에서 렌트카를 이용한 30대 운전자가 음주 상태로 도로에서 사고를 내 행인을 다치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렌터카 보험 약관상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는 약관에 따라 운전자는 사고로 발생한 막대한 손해에 대해 전액 배상 책임을 지게 됐다. 이처럼 렌트카를 이용한 음주운전은 일반적인 음
㈜온유의 홍울 대표가 8월 6일 화성 동탄2 LH인큐베이팅센터에서 ‘해외진출 및 전시회 부스 운영 노하우’ 교육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해외진출을 위해 전시회 출품을 준비 중인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했다.화성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추진된 이번 교육은 오는 11월 개최 예정인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전시회를 준비 중인 경기도 뷰티기업들을 대상으로 해외시장 진출과 전시 운영 전략을 실질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강의는 해외진출 전략을 위한 준비부터 국내외 전시회 부스 운영, 해외 유통방향 등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참가 기업들은 이론과 실무가 결합된 밀도 높은 교육에 큰 호응을 보
‘광복 8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5일 뚝섬한강공원 일대에서 1만 6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하는 '2025 코리안드림 한강대축제'가 개최된다.한강의 기적을 넘어, 국민대통합과 한반도 통일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진정한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통일의 염원을 함께 나누는 대규모 시민 주도형 행사다. 코리안드림 한강대축제 조직위원회(대회장 정운찬, 공동조직위원장 정우택·이종걸)는 이번 축제를 통해 통일이 정치와 이념의 문제가 아닌 문화와 시민의 참여로 실현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 1부 광복절 시민 기념식 및 시민 대합창 (19:00 ~)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1부 기념식에서는 ‘한강의 기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 산하 한국예술인복지재단(대표 정용욱, 이하 재단)이 2025년 상반기 주요 사업 성과를 발표했다. 재단은 예술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여 기존 사업을 혁신하고 새로운 지원 방식을 도입하며 예술인 복지 서비스의 실효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특히 재단은 올해 상반기 예술활동준비금 조기 지원, 청년예술인 적립계좌 신규 도입, 예술인파견지원 다년형 사업 확대 등을 통해 예술인의 경제적 안정과 지속가능한 예술활동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 예술인이 경제적인 여건 등 예술 외적인 이유로 예술활동을 중단하지 않도록 1인당 300만 원을 지원하는 <예술활동준비금지원(구 창작준비금지원)> 사업은 상·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얼타뷰티(Ulta Beauty)’ 약 400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제품 진열을 넘어, 얼타뷰티 프레스티지존 내 가장 큰 규모의 단독 4단 브랜드 매대를 배정받은 형태로, K-메이크업 브랜드 중 최대 수준의 매대 구성을 갖췄다. 특히 매대는 매장 입구에서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오는 핵심 위치에 배치되어, 고객의 첫 동선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브랜드 가시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주요 프레스티지 브랜드가 자리하는 자리인 만큼, 티르티르에 대한 현지 리테일러의 기대감도 확인할 수 있다.입점 제품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중심으로
배달 전문 외식 브랜드 ㈜로칼(LOEKAL)이 신메뉴 개발 프로세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로칼은 기존 음식 배달 시장의 비효율성을 해소하기 위해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한 ‘딜리버리 푸드코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로칼은 ‘덮음밥’, ‘두공기김치찜’, ‘서민제육’, ‘황제돈’ 등 4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식자재와 레시피를 공동으로 표준화하여 고효율·저원가 운영체계를 실현하고 있다.무엇보다 핵심 경쟁력인 ‘맛’의 고도화를 위해, 자체 R&D 센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신메뉴 개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개발된 메뉴는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와 일부 가맹점 대상의 파일럿 운영을 통해 시장 반응을 검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