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유튜브로부터 '실버버튼'을 받는다. 실버버튼은 유튜브에서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을 기록한 채널에 수여되는 공식 인증 트로피로, 유튜브 CEO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다.듀오는 기존의 전통적인 결혼정보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지난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단행, 도전적인 기획과 대중 공감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꾸준히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8만 명을 기록한 이후 50일 만에 9만 명을 돌파했고, 약 2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어서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업계에서는 듀오 유튜브 채널의 성공 요인으로 딱딱한 정보 전달
부동산 종합 플랫폼 홈플릭스는 건축 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축 경비 통합관리 시스템 및 그 관리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특허는 건축비 관리의 복잡성과 잦은 변경 문제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실제 건축 과정에서는 자재비, 인건비, 견적 변경 등 다양한 비용이 발생하며, 공사 진행 중에도 설계 변경이나 현장 상황에 따라 금액이 수시로 달라진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용 관리는 여전히 수작업에 의존하고 있어 변경사항을 제때 반영하거나 실시간 현황을 파악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홈플릭스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감각적인 무드와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사랑받아온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EYTH(키스)가 일본과 태국의 주요 유통 채널에 잇따라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시코르 등 대형 유통사와의 협업 및 백화점 팝업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키스는, 이제 그 감성과 저력을 전 세계 소비자들과 본격적으로 나누고 있다.2024년 10월, 일본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LOFT)를 통해 ‘오드뚜왈렛’과 ‘퍼퓸드 핸드크림’을 첫 출시하며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2025년 3월에는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인 앳코스메(@cosme)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했다. 2025년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스카비올(SCABIOLL)’이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인 스카비올은 “꾸준한 관리만이 변화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탄생한 브랜드다. 매일 운동하듯 두피도 훈련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관리로 두피 균형을 회복하고 모발 건강을 되찾도록 돕는 데 중점을 뒀다.신제품은 ▲바이오틴 캡슐 샴푸 ▲단백질 샴푸 ▲단백질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그 중 브랜드 대표 제품인 ‘바이오틴 캡슐 샴푸’는 강력한 딥클렌징과 고보습 기능을 한 번에 담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바이오틴, 마이크로바이옴
린나이가 40년 동안 자사 가스레인지를 사용한 고객의 사연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김미숙 씨와 린나이의 인연은 1983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김씨는 어머니가 보다 나은 환경에서 가사일을 할 수 있도록 당시 월급을 모아 린나이 가스레인지(R260-SV)를 구매했다. 해당 제품은 당시 기준으로 고가에 속해 선물 받은 어머니가 깊은 감동을 느낄 정도였다. 어머니는 7년 후 세상을 떠났지만, 김씨는 지금까지 해당 제품을 사용해왔다.김씨가 사용한 린나이 R260-SV는 1983년에 제작된 모델로, 국내 최초로 세이프티 밸브(Safety-valve)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현재는 대부분의 가스레인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이 열 손상과 극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2종 ‘V8 슬리키 헤어미스트’와 ‘V8 리본딩 헤어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헤어스타일링에 따른 손상을 예방하고,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V8 슬리키 헤어미스트’는 기존의 수분 미스트와 차별화된 크림 베이스 이중 구조를 채택한 제품으로, 단백질 크림층과 비타민 수분앰플층이 혼합되어 분사 시 고영양 포뮬라가 모발 전체를 균일하게 감싼다. 미세 안개분사 타입으로 도포되어 사용 편의성도 높였으며, 최대 200도의 열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임상 결과를 확보해 드라이 전 필수템으
지난 5월 8일(목)~9일(금),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주최한 ‘MCCC(MONIN Coffee Creativity Cup) 2025 KOREA’ 본선 대회가 모닌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본선 대회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16명의 바리스타가 참가해 ‘맛의 연금술(Alchemy of Flavours)’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닌 제품과 커피를 창의적으로 결합한 논알코올 커피 목테일 레시피를 선보였다.심사는 창의성, 기술력, 음료의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모닌 제품과 커피의 조화로움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진행되었다. 그 결과,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통해 결선에 진출할 8인의 바리스타가 최종 선정되었으며 본선 대회 결과는 모닌 공식
17년 연속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가 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5월 개강반 수강생을 13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휴넷평생교육원의 5월 개강반에서는 사회복지사·경영학·심리학·한국어교원·공인회계사·평생교육사의 학위·자격증 취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개강반은 올해 마지막 1학기 개강반으로, 휴넷평생교육원은 이번 수강생에게 △꽃다발 골드바 △티웨이항공 30만원 금액권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네이버페이 1만원 등의 혜택을 지급하는 러닝(Learning) 크루 미션 적립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휴넷평생교육원은 25년 업력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휴넷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원
아동학대 신고 접수 통계 현황에 의하면 아동학대 112신고 건수는 2022년 2만 5383건에서 2024년 2만 9735건으로, 2년 새 15%(4352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아동학대 검거 인원은 1만 3118명에서 1만 3942명으로 824명 늘었다.아동학대로 검거된 인원은 친부모 등 같은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가족과 친인척이 대부분인 것으로 조사됐으며 지난해 검거된 1만 3942명 중 1만 722명(76.9%)이 친부모, 조부모 및 친인척 449명(3.2%), 계부모 337명(2.4%) 등이 뒤를 이었다.아동학대란 18세 미만의 아동을 보호하는 부모나 성인이 아동의 건강과 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인 발달을 저해할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것을 말하며 다양한 형태로
세계적인 음악 축제 ‘2025 코첼라’ 현장에서 추성훈이 블랙핑크 제니와 깜짝 만남을 이뤄낸 영상이 유튜브를 달구고 있다. 브랜드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서며 K-푸드와 K-컬처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해당 영상은 국내 매운 소스 브랜드 불닭이 기획했다. 불닭은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최초의 한국 브랜드로, 추성훈을 초청해 브랜드 체험을 겸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추성훈은 영상에서 제니와의 만남을 간절히 바라는 모습으로 시작해, 현지 호텔에서 불닭소스를 곁들인 식사를 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후 코첼라 현장에서 불닭 부스를 찾고, 열렬한 팬심으로
차량 인테리어 전문기업 본투로드가는 차량 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본투로드 햇빛가리개는 간단한 탈부착으로 설치할 수 있어 간편하며, 롤업홀더방식으로 제작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제품을 굳이 떼어내지 않더라고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햇빛이 뜨거운 시기 뜨거운 열기로 가득찰 수 있는 차량 실내를 햇빛가리개 부착만으로 열기를 낮출 수 있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에너지 소모도 절약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전차종 맞춤으로 제작되는 제품으로써 본투로드는 해당 제품에 대한 특허를 받은 상태이며, FITI시험연구원의 유해물질 시험 결과에 따라 어린이 및 영유아에게도 사용이
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와 자립준비청년들이 함께한 특별한 핀란드 여행 영상이 공개되며 브랜드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이번 프로젝트는 ‘Lock the now, Unlock the new’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으며, 방송인 노홍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여행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으며, 여정 전체의 경비는 리드볼트가 전액 지원했다.리드볼트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 ‘경계를 넘는 경험’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온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그 정신을 현실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속
스킨케어 브랜드 헤아림코스메틱(HEARIM COSMETIC)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헤아림의 이번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국내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실질적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연간 수천만 명의 여행객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전 세계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상징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헤아림코스메틱은 ‘피부의 본연의 가치를 회복시키는 것(Restore your value)’을 핵심 미션으로 삼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