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중학생 대상 온라인 학습 플랫폼 밀크T중학이 초단기 집중 인강 ‘원픽짤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강의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짧은 시간을 활용해 학습 효율을 높이고자 기획된 것으로, 과목별 핵심 개념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주목받고 있다.수능 만점자, 내신 상위권 학생, 특목고·자사고 합격생 등 성과를 낸 학생들의 공통된 학습 전략 중 하나는 자투리 시간 활용이다. 특히 중위권에서 상위권으로 도약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등하교 시간, 쉬는 시간, 이동 시간 등 일상 속 짧은 틈도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이에 밀크T중학은 1분, 2분, 3분, 5분 등 다양한 시
배달창업 시장의 포화 속에서 ‘멀티샵’ 구조가 새로운 운영 모델로 부상하고 있다. 곱창이라는 하나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다섯 개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는 ‘곱창멀티샵’이 운영 효율성과 수익 다각화 측면에서 사례를 제시했다.곱창멀티샵은 하나의 주방에서 ▲연탄할매 ▲외길곱창 ▲도래곱창 ▲곱창의전설 ▲구백냥곱창 등 다섯 개의 배달 브랜드를 동시 운영한다. 각 브랜드는 연탄향, 시장식 스타일, 도래창 조리, 철판 곱창, 불맛 중심 등 메뉴 콘셉트와 타깃층이 서로 다르며, 배달앱 상에는 독립된 사업자로 등록된다.이와 같은 구조는 배달앱 광고 전략과 연계되어, 동일 주소지에서 서로 다른 브랜드가 각각 노출되며, 소비자 선택
㈜샤랩(대표 한문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네이버 특선물을 통해 유원트(UWANT) U300 롤러형 로봇청소기를 특별 한정 수량으로 39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성능 로봇청소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어버이날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적합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현재 시장에서 최신 기능이 탑재된 로봇청소기의 가격대는 대체로 100만 원 이상에 형성되어 있으며, 비교적 저가 제품의 경우 보급형 사양이거나 구형 모델의 재고가 대부분이다. 이에 반해 유원트 U300은 프리미엄급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 중심’의 가격 정책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프리미엄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의 팝업스토어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과 함께 오픈됐다.판교 현대백화점 4층에서 4월 21일부터 약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리드볼트 팝업스토어는 2025년 첫 팝업이었던 부산의 성공적인 개최에 따라 더욱 강화된 라인업으로 준비된 행사로, 2025년 상반기 수도권 첫 팝업이라는 점에서 오래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리드볼트 여행용 캐리어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부산 커넥트현대에서 열린 올해 첫 팝업의 경우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이번 판교 팝업은 더욱 확장된 구성과 오프라인 이벤트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선보인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리드볼트는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는 카카오헬스케어와 함께 진행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운영되었으며, 수천 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에이치피오와 카카오헬스케어가 업무 협약 후 공동 기획한 첫 프로젝트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 혈당 관리, 더 쉽고 똑똑하게’를 콘셉트로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혈당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턴(Cellreturn)은 지난 13일을 막을 내린 세계 최대 피트니스·웰니스 산업 박람회인 ‘FIBO 2025’에 참가해 웰니스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의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 Magnetic Field)’ 기술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고 21일 밝혔다.독일 쾰른에서 열린 FIBO는 1985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피트니스, 헬스케어, 재활, 스포츠 뉴트리션, 뷰티 및 웰니스 분야에서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박람회다. 전 세계 115개국 이상에서 13만여 명의 관람객과 1,000여 개에 가까운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셀리턴은 재활 및 헬스케어 솔루션, 치료 및 마사지 기기 섹션인 FIBO 202
올해 초 런칭한 헬스케어 브랜드 미오데칼코마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목·어깨 마사지기, 체어마사지기, 전신 스트레칭 마사지기 등 전 제품군을 아우르는 전사적인 대규모 행사로, 고객 만족과 가족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하나는 부모님께, 하나는 나에게” 콘셉트로 진행되며 슬로건은 “가격은 제가 내릴게요, 효도는 고객님이 하세요”로 정해졌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이어지는 가정의 달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혜택 내용도 눈에 띈다. 최대 83%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전
감자 스킨케어 브랜드 '일초픽(1chopick)'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바닷(BADOT Inc.)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유럽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유럽 화장품 인증(CPNP, 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서비스와 수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유럽 화장품 시장 진입의 필수 조건인 CPNP 인증은 복잡한 서류 준비와 엄격한 임상시험 자료 제출 요구로 국내 중소기업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닷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유럽 규정에 맞춘 표준 가이드를 제공하며, 필요한 서류를 완비하면 약 8주 내 인증 획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또한 바닷은 인증 이후에도 현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테스트 판매와 마케팅까지 지원해, 한국 브랜
UAE 대통령실 고위직이자 로열패밀리 핵심 인사인 부압둘라 회장이 한국을 중동지역 할랄(Halal) 인증의 중심 허브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부압둘라 회장은 UAE 대통령 일가 ‘알나흐얀(Ruling Family Al-Nathyan)’의 관리자로 재직 중이며, UAE를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270여 개 글로벌 법인을 보유한 중동 재계의 실세로 알려져 있다.이번 협력 논의는 알카시미 왕자의 개인적인 소개를 계기로 이뤄졌으며, 중동 투자 기업 ‘미들 이스트 인베스트먼트(Middle East Investment)’의 브루스 정(Bruce Jeong) 의장이 아부다비를 방문하며 구체화됐다. 브루스 정 의장은 한국을 포함해 일본, 싱가포
시크(CHIC)가 기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크청담’에 이어, 서울 서남권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시크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당산·목동 인근에 위치한 해당 공간은 고객이 직접 방문해 명품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지역 밀착형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시크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구의 날을 기념한 프로모션 및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기념하여 구매 수수료 50%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롤렉스·파텍 필립 등 고가 시계 판매 파트너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4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구매 수수료 50%
첨단 기술과 지속 가능한 설계가 건축 및 산업 시설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AI), 디지털 트윈, 친환경 건축 시뮬레이션과 같은 혁신적 기술은 공간의 기능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설계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첨단 오피스와 산업 시설의 설계 수요를 급격히 증가시키며, 이에 따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인재에 대한 요구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이와 같은 흐름 속에서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이사 정용교, 이명진. 이하 정림건축)이 운영하는 정림 아카데미 디지털유닛(Junglim Academy digital Unit, JAdU)은 건축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디지털 교육을 제공하며, 미
온라인 기반의 세금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대표 정용수, 백주석)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앞서 자비스앤빌런즈는 '납세자의 날(3월 3일)’을 맞이해 폐지 수집 등 힘든 노동을 이어가는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약 1천만 원 상당의 건강 먹거리와 전자레인지를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대표이사 정유경)을 통해 후원했다.이번 후원금은 신이어마켙과 협업한 설맞이 캠페인 ‘할매가 차려주는 설날 밥상’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캠페인 참여자 수에 따라 삼쩜삼이 자체 조성한 기금으로 진행되었다. 캠페인에는 총 4만 4882건이 참여했으며, 자체 조성한 기부금 최대 1천만 원을 달성했다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영어 교육 브랜드 ‘엘리프어학원(비상교육, 대표 양태회)’이 올해 신학기에만 11개의 캠퍼스를 신규 개원하며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앞서 엘리프어학원은 2023년 런칭과 동시에 50개 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지난해에는 13개 캠퍼스를 새롭게 개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에만 11개 캠퍼스를 신규 개원하며 교육 시장 내 엘리프어학원에 대한 높은 수요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캠퍼스 가맹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엘리프어학원은 4월과 5월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가맹 파트너 모집에 본격 나선다. 예비 교육 창업자 및 교육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설명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