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가 만든 하이볼 브랜드 ‘쏘하이볼’이 신제품 ‘애사비하이볼’ 출시를 깜짝 예고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작년 출시된 ‘쏘위스키하이볼’과 ‘쏘고량주하이볼’은 출시하자마자 편의점에서 줄줄이 품절, SNS에 “못 구했다”는 후기가 넘쳐난 바 있다. 특히 고량주 맛은 국내 주류 대상에서 대상까지 수상하며 맛도, 화제성도 모두 인정받았다. 그런 쏘하이볼이 이번엔 이름부터 궁금한 ‘애사비하이볼’로 돌아온다.소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자, 팬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되는 분위기다. 제품명만 강조된 심플한 비주얼임에도 불구하고 댓글 창에는 “이름부터 맛이 궁금하다”, “애사비가
8월 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패스트파이브 을지로 1호점에서 원 야드 뷰티 브랜드 피터페러가 오피스 어택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입주사 직원 약 600명이 참여했으며, 피터페러는 자사의 혀클리너와 맛있는 구강 스프레이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 체험 부스에는 체험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높은 관심이 확인됐다.혀클리너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돼 사용 시 구토 반응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으로 소개됐고, 구강 스프레이는 기호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체험자들의 사용 반응이 긍정적이었다. 현장에서 제품을 접한 일부 직장인들은 반복적으로 체험에
(주)피에이치포는 자사 제품인 '피에이치포 밸런스톡 프로바이오틱 페미닌 하이진 파우더'가 여성의 질염 증상 완화에 효과를 보였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공개했다. 해당 연구는 이화여자대학교 산부인과 김영주 교수팀이 참여해, 2023년 12월부터 2025년 6월까지 약 1년 7개월 동안 진행되었다.밸런스톡은 패드나 속옷, 생리대에 직접 분사하는 파우더 형태의 생유산균이다. 기존 경구용 먹는 질유산균이나 세정과 소독 위주의 여성청결제나 질세정제의 대안으로서 개발된 제품이다. 질유산균을 분사하는 방식으로의 임상은 국내외 통틀어 기존에 사례가 없이 최초로 시도되는 방식이다. 소화기관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경구용 질유산균에 비해 여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전포차’가 8월 7일 서울 연신내점 신규 오픈을 성황리에 마쳤다. 전통 노포 감성에 현대적인 운영 시스템을 접목한 생전포차는 오픈 직후부터 인근 상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오픈 첫날부터 만석을 보였다.이번 생전포차 연신내점 오픈은 단순한 매장 확장을 넘어 생전포차 브랜드의 본격적인 가맹 확산의 신호탄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창업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가맹비, 교육비를 받지 않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예비 점주들의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생전포차는 기존 포차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단돈 500원에 제공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링티’와 함께 여름 맞이 바캉스 기획전을 개최한다.이번 기획전은 ‘무더운 여름 풀리오로 피로 풀고, 링티로 회복하자’는 컨셉 아래, 역대급 폭염을 대비하기 위한 홈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기획전 기간 동안 풀리오 자사몰에서 ‘바캉스 패키지’를 한정 출시, 최대 44% 할인한다. 패키지는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 V3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 ▲목 어깨 마사지기 V2 등 풀리오 인기 제품들을 총망라했으며, 16종의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의 대표 제품인 의사가 만든 회복 솔루션 ‘링티 오리지널’ 1팩과 전용 보틀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함께 전 메뉴 5,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8일부터 8월 17일까지 단 10일 간만 진행되는 행사이며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난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이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푸라닭 치킨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돼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쿠폰 적용 시 최대 5,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PC방 업계 최초로 국내 최대 인디게임 행사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이하 BIC 2025)를 지원한다. 행사 초대권을 비롯해 BIC에 출품하는 수백 개의 인디게임을 레드포스 PC아레나에서 즐겨볼 수 있다.레드포스 PC방은 PC를 활용한 모든 게임을 유저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 문화 허브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BIC는 매년 부산광역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다. 지난 2015년 첫 개최 이후 매년 규모를 키워왔으며, 코로나 시기에도 온라인 개최로 명성을 이어갔다.현재 BIC는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인디게임 개발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인디게임 행
테이블오더 티오더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자영업자 상생을 위한 ‘민생회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이파이브 인증 이벤트를 8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손님의 참여를 통해 소상공인 매출을 높이고, 소비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티오더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 비치된 티오더 태블릿 하이파이브 배너와 주문한 음식을 촬영한 뒤, 티오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계정을 태그해 스토리나 피드로 공유하면 된다. 이때 방문 매장 인스타그램 계정도 함께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는 매너티
전통과 웰니스의 조화를 담은 프리미엄 음료 ‘한증막식혜’가 신세계백화점과의 첫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명동점)에 이어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연속 운영된다.한증막식혜는 ‘밥알없는 식혜’라는 개념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원조 브랜드로, 깔끔한 목 넘김과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 식혜는 단순한 전통 음료를 넘어, 전통 한증막에서 마시던 엿기름 식혜의 갈증 해소와 체온 조절 효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낸 웰니스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식혜의 핵심 재료
㈜와이엔비컴퍼니의 카페 브랜드인 미루꾸커피가 다가오는 8월 9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타워동 1층에 브런치 및 베이커리 카페 ‘미루꾸, 테이블’을 신규 오픈한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미루꾸, 테이블’은 음료와 빵이 어우러진 테이블 위의 이야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미루꾸커피와 차별화된 갓 구운 식빵을 활용한 오픈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으며, 브런치 타임에 이용하기 좋은 공간으로 조성됐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특별한 등급의 다양한 밀가루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여러 종류의 식빵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버터가 들
최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가 발표한 ‘수사역량 강화 종합 로드맵’은 경제·금융범죄에 대한 수사 권한을 대폭 확대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검찰에 집중됐던 전속고발 규정을 개정하고, 특정금융정보법 또한 개정 추진 중이다. 이로써 경찰이 보다 직접적이고 신속하게 금융사기 등 중대 범죄에 대응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같은 변화로 투자사기와 같은 특정경제범죄에 있어서는 수사 단계부터 정밀하고 객관적인 증거 확보 및 가해자 의도 입증이 더욱 중요해졌다. 사기죄가 성립하려면 단순히 피해자가 손해를 입은 사실만으로는 부족하다. ‘불법영득의사’란 ‘남의 재산을 부당하게 취득할 의도’를 뜻하는 법률 용어로, 사기죄의 핵
벨토르 모빌리티 그룹이 독자적인 엔진 세정력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연료첨가제 카톡스(Cartox)를 새롭게 출시했다.3세대 연료첨가제 카톡스는 기존 단순 연료 계면활성제에 머물렀던 1세대, 청정 분산제 기반의 2세대에서 나아가 복합·세정·윤활 기능을 중심에 두고 설계됐다.신제품 출시 후 제조사 벨토르 모빌리티그룹은 ‘광고보다 사용자의 경험이 더 큰 신뢰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전통적인 광고비 지출을 줄이는 대신, 광고비 예산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광고비 제로, 리워드 100%’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거나 SNS에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만 원 이상의 현금처럼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가 여름철 매장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매장에 각티슈 홍보물을 지원했다.이번 지원은 무더위로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신메뉴 홍보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스텔라떡볶이의 여름 인기 메뉴 ‘냉떡볶이’는 쫄깃한 떡과 당면, 어묵채를 매콤하고 시원한 특제 소스에 비벼 먹는 시그니처 메뉴다. 최근에는 후라이드 닭강정, 순대, 어묵탕 등과 함께 즐기는 조합이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본사는 고객들이 더 쾌적한 매장에서 다양한 조합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스텔라떡볶이는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