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퍼퓸 브랜드 비비앙(BiBiANG)이 오는 4월 17일, 브랜드의 열한 번째 오드퍼퓸(EDP) ‘Tokyo Ray’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년 8개월만에 새롭게 런칭되는 향수로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에서 동시 선론칭되며, 브랜드의 감성적 정체성과 향기에 담긴 스토리텔링을 한층 더 확장한다. 비비앙은 도쿄의 봄이라는 특별한 그 순간을 그대로 캡쳐해서 향기로 구현하며, 다시 한 번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드러냈다. Tokyo Ray는 투명한 공기와 푸른 하늘 아래 벚꽃이 흩날리는 도쿄의 봄날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벚꽃(Sakura)과 연꽃(Lotus)으로 시작되는 투명하고 섬세한 첫 향은, 백합(Lily), 삼나무(Ced
MZ세대의 개성과 감성을 동시에 저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논논(NONENON)'이 성수 EQL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에 공개하는 논논의 신규 컬렉션 'NONENON FLOWER'는 기존의 주얼리 컬렉션과 달리 화려하고 눈에 띄는 아름다움보다는 각자가 지닌 고유의 개성과 숨겨진 매력에 집중한 특별한 이야기로 구성된다. 특히 ‘숨어있는 아름다움, 그 무엇보다 빛나는 꽃’이라는 스토리로 논논만의 색다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논논은 최근 패션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담은 주얼리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키치한 디자인을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030세대뿐 아니라 아이돌과 셀럽들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화순스파리조트에서 워터파크·온천과 지역 봄꽃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위치한 전남 화순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은 봄철 힐링 여행지다. 맑은 물과 붉은 절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화순적벽’, 수백 년 고목을 포함해 230여 그루의 나무로 가득한 ‘연둔리 숲정이’ 등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하다. 특히 ‘세량지’는 벚꽃과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이 잔잔한 호수 위에 비치는 몽환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사진가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여행객들이 봄철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온천에서 겨우내
호텔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티오더스테이(대표 김용운)가 ‘컨텐츠 에디터’ 프로그램을 통해 호텔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밝혔다. 티오더스테이는 테이블오더 전문 기업 티오더의 호텔 특화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주요 호텔과 협력하며 호텔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고객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티오더스테이는 호텔 객실 내 태블릿과 연동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룸서비스 주문, 호텔 이용 안내, 주변 상권 정보 검색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호텔은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호텔 투숙객에게 보다 스마트한 호텔 경험을 제공
프리미엄 한방환 브랜드 ‘왕귀환’이 4월을 맞이해 묶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귀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서 기본 할인 혜택과 함께 3+2, 5+5 묶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왕귀환’은 전통 한방 원료를 현대 과학과 접목시킨 프리미엄 한방환 제품으로 홍삼, 동충하초, 참당귀, 야관문 등 남성 활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피로감, 집중력 저하, 무기력함 등 중년 남성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불균형에 대응하는 건강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이다.특히 ‘왕귀환’에는 SCI 등재 국제학술지에 실린 원광대학교 한의학과 연구팀의 특허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 교육기관인 ‘맥세스컨설팅’이 지난 4월 15일(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제 31기 본부구축 CEO과정’을 4월 22일(화) 정식으로 개강한다고 밝혔다.맥세스 본부구축 CEO과정은 프랜차이즈 본부를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적 사고와 경영 실무, 그리고 가맹점 수익 구조에 대한 이해를 종합적으로 다루며, 이론 중심의 여타 강의와는 다르게 실제 업계 경영진들의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독보적인 강의 구성으로 매 기수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특히 이번 기수의 특강 강사진은 모두 맥세스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각자의 특성으로 가맹점을 100개 이상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표인사들로 구성하여 더욱 주목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스탁사인’이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스탁사인’은 독일어로 ‘강한 존재’를 뜻하는 단어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캐리어 본연의 가치인 튼튼함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다.이번 팝업은 스탁사인의 첫 번째 백화점 팝업스토어로, 스탁사인 캐리어만의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양한 캐리어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레트로 느낌의 호텔 콘셉트로 스탁사인 캐리어와 어울리는 공간으로 연출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여러 가지의 사은품을 증정
중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경기도가 주관하는 "경기도 지정형 창업혁신공간 사업" 운영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경기 남동부 권역 창업 생태계 구축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입증했다.경기도 지정형 창업혁신공간 사업은 도 전역의 모든 스타트업을 촘촘히 지원하는 창업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역 창업 활성화 및 창업지원망의 체계적 연결을 통해 거점 내 지역까지 창업문화 확산•교류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본 사업 선정 이후, 경기 남동부 권역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창업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다.특히, 지역 내 잠재력 있는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삼양식품이 4월 11일부터 진행된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불닭은 그래미 어워드 후보 아티스트인 여성 래퍼 글로리라(GloRilla)와의 협업을 통해 페스티벌 팬들을 위한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불닭소스 시식을 제공했다.삼양식품의 불닭 부스는 이번 코첼라 현장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브랜드 중 하나로 불닭의 독보적인 매운맛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디지털 기반 콘텐츠가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불닭 까르보나라를 연상시키는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한 공간 디자인과 다채로
의료용 생체재료 전문기업 메디팹(대표 차미선)이 개발한 ‘초임계 이산화탄소 공정 기반 생체 적합성이 증진된 탈세포 기질 제조 기술’이 2025년 4월 8일자로 국내 특허 등록(등록번호: 10-2795186)을 완료하였다.이번 특허 기술은 기존 탈세포 기질 제조 방식의 면역학적 불안정성과 생리활성 성분의 손실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원천기술로 평가된다.본 기술은 강산 또는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도 생체 조직 유래 콜라겐 내 텔로펩타이드(telopeptide) 서열을 제거하여 면역반응 유발을 최소화하며, 동시에 ECM(세포외기질)의 생리활성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중성 조건에서 수용성 제형으로 가공이 가능해 주사
헤리터는 무쇠가 가진 본연의 깊은 맛과 열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더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팬을 만들기 위해 3년이라는 시간을 들였다. 그렇게 완성된 슬림캐스트 아이언팬 3종이 오는 4월 16일부터 프리오더 형태로 선보인다.슬림캐스트 아이언팬은 주부, 1인 가구, 요린이를 막론하고 무쇠 팬을 어렵게 느꼈던 모든 이들을 위한 새로운 해답을 제안한다. 무쇠의 묵직한 물성을 정밀하게 덜어낸 SlimCast™ 경량 주조 기술, 그리고 시즈닝 없이도 들러붙지 않고 녹슬지 않는 TriShield™ 3중 코팅으로, 팬 하나로 볶고, 끓이고, 찌는 모든 요리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특히 아이언 리드(뚜껑)와 함께 사용할 경우 오븐이 없어
배우 진유아(진아림, 박세미)가 명품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우아한 미모를 드러냈다.배우 진유아(진아림, 박세미)는 명품 화보에서 신제품 디올 치마와 구찌 가방을 메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배우 진유아(진아림, 박세미)는 작은 얼굴에 얼굴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명품 구찌 백과 명품 디올 치마를 매치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8등신 e컵 바디라인 화보를 선보여 남심 여심에 마음을 뒤흔들어 놓고 있다.한편, 배우 진유아(진아림, 박세미)는 15개 수상 경력과 미인대회 1등 출신으로 드라마 주연, 영화 홍보대사로 바쁜 활동 중이며 아시아 여신이라는 별명과 함께 50만 사생팬을
청담 다이아 브랜드 레브가(REVGA)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장미꽃 목걸이 디자인의 '블랑로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사랑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장미 꽃잎을 58면 컷의 천연 다이아몬드와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특징이다. 원가 절감을 위해 평면적고 단순한 형태의 디자인이 아닌, 입체적인 디테일과 선별된 우신 GIA 감정의 3부, 5부 다이아몬드 반지 및 목걸이, 귀걸이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다이아몬드 웨딩링 제품을 선보인다.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과 고유한 세팅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특허청에 상표(제40-2270477호) 및 디자인(제30-1300955호 외2건) 등록을 마쳐 법적 보호를 받는 '블랑로쉘' 천연 다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