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은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9일 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 좋구 신축성도 좋구 . 매번 너무 예쁜 색감&소재에 놀라고 반하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홍재경아나운서님,예쁘세요”, “사랑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우원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우원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Dirty home Sweet Foo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이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lovewithswitzerland”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조이는 흰 티에 블랙진을 매치,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음파음파'로 활동을 마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EXID 혜린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살이 많이 빠졌다는 김태균의 말에 혜린은 “11Kg을 감량했다. 힘들게 감량했다. 근손실이 와서 너무 힘들다”며 “올해 마지막 활동이었는데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라고 밝혔다.혜린은 “그런데 근육이 많이 빠져 힘이 없다”고 너스레를 떨며 “이젠 좀 먹으려 한다. 여러분,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맙시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어서와’는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 분)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 분)의 미묘한 설렘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극 중 신예은은 웹툰 작가를 꿈꾸며 시각디자인 회사에 다니는 사회 초년생으로, 사람을 좋아하고 뭐든 해주고 싶어 하는 강아지 성향을 가진 20대 중반 직장인 여성을 연기한다.신예은은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드라마 ‘어서와’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넘치는 매력을 가진 솔아 역을 맡게 되어 기대되고 솔아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잘 살려 보여드리고 싶다. 배우로서 더 성장하고 시청자 분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 여주인공 도하나로 데뷔한 신예은은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신예은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은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퇴근한 요정, 그거랑 다르지 임마 모자"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공개된 사진 속 송은이는 캠핑장에서 잡지를 읽는 모습이다.한편 송은이는 스카이 드라마 예능 '송인이 김숙의 영화보장'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최파타 1열 라이브쇼'로 꾸며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손준호, 김소현, 레오가 게스트로 함께했다.이날 방송에서 손준호는 뮤지컬 공연을 위해서 14kg을 감량한 후유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손준호는 공연을 위해서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손준호는 “급격하게 빼다보니까 어지럽고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3’에서 호스트로 활약한 유라는 초반부터 외국인 메이트들과 스스럼없이 친구를 맺으며 쾌활한 분위기를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패널로 참여하며 넘치는 흥과 남다른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유쾌한 웃음으로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한 것은 물론, 다른 호스트들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며 함께 미소 짓거나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으로 따뜻한 공감 능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그동안 유라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른바 ‘먹방 요정’의 시작을 알린 ‘2016 테이스티로드’부터 진솔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MC 자질을 인정받은 ‘인생술집’, 기내 승무원의 업무와 일상을 체험하며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진중한 면모를 보여준 ‘비행기 타고 가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그간의 활동을 통해 쌓아온 돋보이는 예능감으로 이번 ‘서울메이트3’에서도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실험 아르바이트생으로서 열심히 실험을 수행 중인 고미란 역의 원진아는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트레이닝복과 양갈래의 머리로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와이어를 달고 하늘을 나는가 하면, 우산을 든 채 정체 모를 실험을 준비 중인 모습이다.주목할만한 신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한다솔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다시 한 번 관심이 모아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9일 한혜연이 인스타그램에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좋아서 광고도 찍었어요. 자기 전에 항상 챙겨먹고 있는 세리번나이트! 내가 또 아무거나 안먹잖아 우리 베이비들을 위한 쿠폰 시리얼도 받아왔으니까 세리박스 홈페이지에서 할인받아! 쿠폰 -> sss-pick”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운자태심니다^^”, “이거 먹고 홀쭉해지신거였구나!!!”, “승승장구 멋지다”, “언니 썸타죠? 이쁘지시네~ ㅋ”, “청순하시다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혜연의 인스타그램은 한혜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도전 꿈의무대'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방송인 황기순 김혜영, 가수 김상희가 패널로 참석했다.김상희(본명 최순강)는 서지안의 무대가 끝나자 “서지안이 울컥하는 모습에 걱정했다”면서 “장윤정의 애절한 느낌이 담겼다”고 칭찬했다.당시 뱅 헤어부터 미니스커트까지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유행을 선도한 인물이기도 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가 태풍 링링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금을 쾌척했다.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김진우는 태풍 링링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전달했다.하지만 조용히 기부를 진행해, 일주일이 지나서야 그의 선행이 뒤늦게 알려지게 됐다.김진우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탤런트 지연이 근황을 공개했다.지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지연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