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공개된 ‘사인히어’ 선공개 영상에서는 보는 순간 빨려드는 두 팀의 화려한 무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생각하지 못했던, 엉뚱하기까지도 한 조합이 뿜어내는 의외의 매력은 ‘사인히어’ 시청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2라운드의 역대급 무대를 다시 한 번 기대하게 한다.돕덕&최서현 팀은 파트 타임 쿡스&소주보이 팀과의 대결에서 져 탈락했다. 돕덕은 “떨어졌다고 다운된 감정이 서현이한테 오래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같은 팀원 걱정을 했다.‘명품 보컬’ 거미는 옐라디&블루웨일의 무대에 앞서 보컬과 랩,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만능참가자’ 옐라디에게 반갑게 인사를 해 타 심사위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또, 선 굵은 매력의 래퍼 블랙나인은 앞서 개성파 여성 보컬 씬과 설레는 만남을 가졌다. 서로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만큼 준비 과정은 순탄치 않았지만, 이들은 심사위원들의 허를 찌르는 코믹한 무대로 모두를 뒤집어 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9일에도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아트페어에 출품합니다. Affodable Art Fair singapore 22 – 24 November 2019”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관종짓 시작인가”, “힘내세요.”, “무서운 아줌마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2회에서 결국 부부의 연을 맺지 못한 개똥(공승연)과 이수(서지훈). 혼례 당일, 영문도 모른 채 궁으로 끌려간 이수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왕위에 올랐고, 마훈(김민재)과 이수를 찾아 헤매던 개똥이는 매파가 되고자 ‘꽃파당’에 찾아왔다.개똥과의 혼례를 기다리던 수는 비녀를 가져오기 위해 잠시 집을 찾았다. 그러던 중 의문의 사내들에게 납치를 당했고, 신랑이 사라졌다는 것을 안 마을 사람들은 “돈 돌려달라”며 소박맞은 개똥에게 혀를 찼다.더욱이 꽃파당의 리더로서 도준(변우석)과 고영수(박지훈)를 아우르는 리더십은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똥과 얽히고 설키며 티격태격 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했다.혼례식에서 고영수(박지훈)의 손길로 제법 신부다운 모습을 갖춘 개똥이는 비녀를 가지러 간 이수를 기다렸다. 잠시 여우비가 내렸고, “비만 오면 꼭 재수가 없단 말이요”라며 불안해 한 개똥. 이를 달래준 이는 마훈이었다.꽃파당에서 매파를 구한다는 소식을 들은 개똥은 당당하게 면접에 응시했다. 고영수는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지만, 그녀는 “소박맞은 여인의 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윙크는 은색 원피스를 맞춰 입고 11년 차 가수다운 뛰어난 무대매너를 뽐냈다. MC 박소현은 “싱크로나이즈 공연을 보는 거 같다”고 말하며, 쌍둥이 자매의 안무에 감탄했다.정다경은 두리에 대해 “허언, 도벽, 공주병이 있다”고 폭로했다.윙크는 쌍둥이답게 서로 텔레파시가 통한 일화를 소개했다. 강주희는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받고 집에 왔는데, 강승희가 똑같은 부위에서 통증을 느끼고 있었다”고 설명했다.화려한 입담과 함께 윙크는 히트곡 '부끄부끄', '얼쑤'에 이어 신곡 '일번출구' 무대를 메들리를 선보였고,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로 듣는 이들을 절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소민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전소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wear leopard everyday”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섹시”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공개된 JTBC '캠핑클럽' 예고 영상에서는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하게 된 시청자들과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는 핑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은 회의를 통해 캠핑과 게임, 공연 등 갖가지 아이디어를 내며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어 했다.팬들은 핑클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했다. 그날만큼은 과거의 무대 위의 톱스타의 모습만이 아닌 동네 언니 같은 친밀함으로 내내 팬들과 손을 잡고 소통하며 마음을 나눴다.예고편 말미에는 드디어 함께 무대에 오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사람은 그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가 팬들 앞에 섰고, 팬들은 그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못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해당 영상 속에는 차량으로 이동 중인 이유비가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한편, 이유비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74회’에서 양실장(서경화)은 태양(오창석)의 신분이 가짜라는 뉴스를 보게 됐다.최광일(최성재 분)는 양지 합병 무효 소송을 막기 위해 오태양이 가짜 신분으로 살아왔다는 것을 언론에 터뜨렸다. 썬홀딩스를 흔들어 소송을 막을 계획이었던 것. 이를 안 최태준(최정우 분)은 분노했지만, 최광일은 “합병 무효를 막는 게 중요하다”며 당당했다. 때문에 썬홀딩스의 주가는 크게 흔들렸고, 결국 합병 무효소송은 취하됐다. 오태양은 이사회를 통해 썬홀딩스에서 해임됐다.태준(최정우)은 성급하게 태양의 정체를 언론에 폭로한 광일을 야단치는데 “그걸 터트리면 어떻게 하냐? 역풍이라도 불면”이라고 했지만 광일은 “그건 다음에 생각할 일이다. 우선 썬홀딩스를 흔들어야 된다. 두고 봐라. 제 뜻대로 될거다”라고 장담했다. 분노한 태준(최정우)은 집으로 돌아오는 미란(이상숙)을 강제로 끌고가서 “그사람이 알고 있지? 우리가 저지른 짓 다알고 있는 거냐라고 미란을 추궁했고 미란은 아니다. 거기까지는 모른다. 황노인은 우리 둘이 못 잊고 있는 줄 안다. 황노인이 나를 좋아해서 질투하는 거다”라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방영된 7회에서는 TOP팀의 정혜인(이경아)이 오승은(최나리)의 약점을 갖고 MC그룹의 지분을 포기하게끔 설득하는 장면이 그려졌다.그런 그녀를 향해 하영서(문희경)는 협박을 했고, 모석희는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어머 이제 정신병원에 쳐 넣겠다고 협박하는 거예요? 우리 새엄마 정말 무섭다”라고 말했다. 그녀 역시 “회장님 우리 석희 자립할 수 있게 좀 도와주는 건 어때요?”라고 말하며 살살 모철희(정원중)를 구슬렸다. 이어서 모석희는 “난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이 집안이 너무 좋아서,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는데 어쩌죠?”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의 숨겨진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까.권준혁의 정보로 한제국의 의심이 시작됐다. 허윤도와 대화를 나누던 한제국은 “허윤도, 너 누구야? 진짜 허윤도 맞아?”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시청자들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19일 오후 11시 방영 예정인 8회 예고에서는 오승은이 극강의 분노를 터트리며 오열하는 장면과 MC그룹 막내아들의 친부가 밝혀지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다음은 바로 모완준(김진우)의 아내인 백수진(공현주)이었다. 그녀는 이혼합의서를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에서는 연예계 대표 솔로남 권혁수, 천둥, 이진호, 김기범이 썸남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가장 눈에 띈 러브라인은 바로 한 썸녀를 둘러싼 김기범과 이진호의 삼각관계. 이 썸녀는 지난 1부의 첫 번째 취향 라운드부터 김기범, 이진호와 취향이 일치, 두 사람의 경쟁 구도에 불을 지폈다. 통통 튀는 애교가 매력적인 썸녀는 두 썸남에게 먼저 말을 건네는 등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그들의 호감을 샀다.천둥과 데이트 할 때는 수다쟁이었던 문혜진은 김기범과의 데이트에서는 말수가 줄었다.김기범은 썸녀들의 질문에 2년간 거의 외출한 적이 없다"며 저는 진짜 연애하고 싶어서 나왔다라고 강조했다.특히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옥상 캠핑을 하던 중, 썸녀가 “훠궈를 좋아한다.”고 하자 이진호는 바로 훠궈 재료를 공수해오는 자상함으로 썸녀의 마음을 샀다. 심지어 카메라가 꺼진 후에도 썸녀에게 음식을 챙겨주는 등 스위트한 이진호의 반전 매력에 제작진 역시 놀랐다는 후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소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소야가 SNS에 “모두들 12시에 나올 제 티저 보러오실거죠? 안보러 올 거야????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 “눼에?!! 꺄 달려갈게요”, “헐ㅠㅠㅠㅠㅠ”, “볼게 역시이뻐”, “가야지 가야지 가야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SuperM(슈퍼엠) 멤버 카이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지난 19일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역동적이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카이의 모습이 담겨있다.트레일러 영상 외에도 카이의 입체적인 매력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10월 4일 월드와이드 공개될 예정이다.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아마존, 반스 앤 노블 등 미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가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정가은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랑 대학로 데이트 쌀국수도 먹고 공연도 보고 스티커사진도 찍고”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효녀놀이했네~~^^”, “나랑은 언제.갈꼬얌~!”, “어머니미인이시네요”, “호ㅏ이 팅!!” 등으로 다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