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은 2일 오후 6시 선공개 싱글 '롸잇(Righ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Right (Feat. SOLE)’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다.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하며 10~20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신예은과 화보, 매거진, 룩북, 광고 등 다채로운 모델 활동 중인 남윤수가 주인공을 맡았다.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예은과 남윤수의 설렘 가득한 장면들이 예고됐다. 두 사람이 어떻게 핑크빛 기류를 풍기게 됐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도 불러일으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민현(뉴이스트)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황민현(뉴이스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황제님 차라리 저를 죽이시죠오ㅜ”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연출 오충환, 김정현 l 극본 홍정은, 홍미란) 마지막 회에서는 호텔 블루문의 새로운 주인으로 김수현이 등장해 결말을 장식했다.김수현은 짧은 분량에도 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방송 후에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호텔 델루나'의 간판은 '호텔 블루문'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김수현이 새로운 주인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그는 "달이 떴군요. 영업 시작합시다"라고 말했다.오충환 PD와는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인연을 쌓았으며 여진구와는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의 성인, 아역 배우로 만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소담이 산촌을 벗어나 서울 나들이 중인 근황을 공유했다.박소담은 9월 3일 SNS에 "서울와서 괜히 멋내봤다"는 문구를 올렸다.이와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유했다.영상 속 박소담은 짧은 스커트를 입고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손민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4일 손민수가 SNS에 “일산사시는분 좋은 카페 추천해주세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민수야 하우스텐 24시 좋앙ㅎㅎㅎ”, “겁나멋져부러”, “헐 일산 사세요?대박”, “이너프커피여~ 제가 가보고싶은 곳,,”, “제주는 좋은데 많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4일 홍은희는 “오랜만이예요~~ 여러분 ㅎㅎ”라며 사진을 공개했다.홍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진행중인 프로그램의 대본을 든채 화면을 응시하고 있다.한편 홍은희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함소원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돼 관심이 모인다.지난 4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매 관리. 오늘도"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함소원은 몸에 밀착되는 운동복을 입고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40대라고는 믿기 어려운 슬림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함소원은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현재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솔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4일 솔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파리 가는 일정이 나왔다. 퍼포먼스 페인팅 하기전에는 너무 예민해진다. ㅜㅜ... 그래도 어떻게든 절제하고 버텨야 해. 내가 꼭 해내야 하니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응원해요”, “넘유연하시다”, “멋지게 홧팅”, “와우”, “응원할께용~~~~~”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승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4일 강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멋지다 장기용 올추석엔 액션빵빵한 영화 나쁜녀석들 GOGO”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예뻐요~", "어제는 실제로뵈니 너무 예뻤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강승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이 팀에 만족감을 보였다.레알 마드리드는 2일 SNS를 통해 베일의 구단 합류 6주년 축하 인사를 건넸다.베일은 SNS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같은 훌륭한 클럽에서 자부심을 느끼며 뛰고 있다"고 말했다.베일은 사우샘프턴에서 데뷔해 토트넘을 거쳐 2013년 레알 마드리드에 들어왔고 2013년 9월 2일 스페인 무대로 입성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사랑스러운 막내 성유리와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에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진이 핑클 멤버들과 6박 7일간의 캠핑을 끝내며 이별의 시간을 마주했다. 이들은 마지막 날까지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면서도, 여행의 끝자락에서 아쉬움과 애틋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멤버들은 마지막 곡으로 자신들의 노래 ‘루비’를 선곡했다. 각자 자신의 파트를 부르며 추억에 잠긴 멤버들은 안무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웃음을 자아냈다.성유리는 그런 모습을 신기해하며 "이진이 울어. 이진이 운다"라고 했고, 이진은 "망했어"라고 웃으며 눈물을 닦았다. 성유리 역시 눈시울을 붉혔고, 멤버들과 마지막까지 진한 우정을 나누며 여정을 마무리했다.이효리는 “순리대로 되는 것 같다. 지금처럼 딱딱 맞아 떨어지는 흐름이 오면 하면 되는 것 같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김성은은 “수욜만 되면 변신하는 성은이~ 오늘은 태하윤하엄마 아니고 김성은^^ 잠시후 7:40 ns홈쇼핑에서”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미모를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한편 김성은은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무고사(인천)가 '하나원큐 K리그1 2019' 28라운드 MVP에 선정됐다.1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당시 리그 1위 팀 울산과 꼴찌팀 인천의 맞대결은 3대3 무승부로 끝났다. 무고사는 0대2로 끌려가던 스코어를 후반 21분, 후반 42분에 각각 지언학과 김도혁의 패스를 득점으로 연결해 2대2 균형을 맞췄다. 기쁨도 잠시, 바로 2분 뒤 이근호에게 골을 내준 인천이었지만, 무고사가 후반 추가시간 해트트릭을 완성하는 극적인 동점 골로 귀중한 승점 1점을 챙겼다. 무고사는 이번 라운드 세 골을 추가하며 시즌 10호 골 고지에 올랐고, 2년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했다. 경기 종료 직전 세 골을 뽑아내며 명승부를 연출한 두 팀의 대결은 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선정됐다. K리그2 26라운드 MVP 역시 3골로 활약한 ’헝가리 특급‘ 노보트니(부산)다. 지난달 31일 잠실올림픽주경기장으로 원정을 떠나 서울 이랜드 FC를 상대한 부산은 치열한 공방 끝에 3대3 무승부를 거뒀다. 노보트니는 전반 13분 왼발로 선제골을 기록한 데 이어, 30분에는 오른발로 멀티골을 성공시켰고, 곧바로 4분 뒤 이동준의 크로스를 헤딩골로 연결해 전반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