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경리는 “춍춍”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검정색 자켓을 입고 아름다운 뒷모습을 보이고 있다.한편 경리는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5일 이시영이 인스타그램에 “으라차차만수로 마지막 영국촬영”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계속 보고싶은데...”, “미인이에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녀오세요”, “조심히다녀오세요^^”, “으아ㅠㅠ마지막촬영이라니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시영의 인스타그램은 이시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하연주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하연주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빵야빵야 .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하연주의 팬들은 “크억크억~”, “조하 이사진 조하조하”, “쏘지 마요 맞으면 죽어요”, “뒤에사진이랑 똑같으시네요ㅎㅎ”, “보고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하연주와 소통했다.한편 하연주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6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동생들을 이끌고 ‘네 얼간이’를 구성한 이시언이 준비한 여름학교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들은 시작부터 남들과는 다른 엉뚱함을 보여주며 금요일 밤을 폭소로 물들게 한다.이날 하이라이트는 유달리 부담스러운 룩을 선보인 이시언이다. 몸에 딱 달라붙는 옷차림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고. 이를 본 헨리와 기안84는 경직하며 “부담스럽다”고 발언했다고 해 과연 어떤 복장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쁘띠 시언스쿨이 무려 13교시까지 준비돼 있음을 예고, 과연 이들의 여름학교에 어떤 기막힌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소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5일 전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WINCLASS 콘서트 행사 MC를 보고 왔어요 눈과 귀가 호강했던 시간입니다. 저를 불러주셔서 감사해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수고하셨습니다”, “천상여신”, “예쁘네요. 수고하셨어요.”, “예뻐요 참예쁘구나”, “빛이 난당”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전소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방송에서 백종원은 롱피자집을 방문해 업그레이드된 터키식 피자 점검에 나섰다. 이번에 백종원이 롱피자집에 전수한 피자는 도우 위에 디아블로 소스를 베이스로 깔고 볶은 소고기를 그릇 모양으로 올린 후 그 안에 계란을 넣는 메뉴다.바로 백종원은 "양념장을 넣지 말고 똑같이 만들어보라. 양념장이 없다고 생각하고 그때 그때 간을 해 끓여보라."고 청했다. 백종원은 사장님이 알아듣지 못한 듯 보이자 "사장님이 하는 양념장의 레시피가 있을 거 아니냐"고 재차 설명했고, 이후 사장님은 열심히 간을 봐가며 얼큰 닭칼국수를 끓여냈다.정인선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규현은 시식 전에 멈췄다. 정인선은 숨을 고른 후 "매운 것부터 드시면 맛을 못 느낄 것 같아서 급하게 왔다"고 설명했다. 규현은 "열심히 하시네요"라고 말한 후 시식을 재게했다."다만 이 피자는 먹는 방식이 중요하니 손님에게 잘 설명해야 한다"며 "빵 가장자리를 계란 노른자에 찍어 먹으라고 꼭 설명하라"고 덧붙였다.닭칼국숫집 사장님을 위해 가게의 창업주인 사장님의 어머니가 등판했다. 사장님의 어머니는 여러 방법으로 얼큰 칼국수를 요리, 딸을 도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7월 7일 방송된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 마지막 12회에서는 신성재판 당일 탄야(김지원 분)가 별다야에 있던 그림을 힌트 삼아 와한의 씨족 어머니들이 대대로 이어받은 정령의 춤을 추며 별방울을 찾아내 영능을 입증했다. 지켜보던 이들이 모두 “아사신의 재림”이라며 경배했고, 타곤(장동건 분)과 사야(송중기 분), 태알하(김옥빈 분)도 탄야가 진짜 아사신의 후예라는 사실에 경이로워 했다.더욱이 위엄 있게 앉아있는 타곤과 그 앞에 선 탄야는 상반된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치 앞을 내다보는 듯 여유 있는 타곤에 비해 탄야는 설핏 불안함을 드러내고 있는 것. 자신이 아스달 권력의 중심이 되는 상황이 만족스러운 듯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야와 의자에 삐딱하게 기대앉아 미묘한 표정으로 차가운 미소를 보내고 있는 태알하의 모습에서 아스달 권력에 대한 이들의 욕망이 충돌할 가능성을 드러냈다.네 사람은 권력의 핵심으로 부상하게 된 후 처음으로 대면하는 이 장면의 촬영을 앞두고 평소 장난기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샨토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샨토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오늘 왠지 유럽 여행 생각나는 날씨’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샨토끼의 팬들은 “오늘 바람 엄청불던뎅...ㅎ”, “역시 분위기 지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윤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시부터라구욥”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쁘세용”, “가고 싶지만 못가는..”, “예쁘셔라 파이팅입니다”, “예쁘당”, “우리학교다~~~~~~~야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안소희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안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글라스도 선바이저도 챙겼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노란색 수영복을 입고 선베드에 앉아 포즈를 취하였다.특히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영훈이 사실이 검증되지 않은 악플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6일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서는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과 가수 노라조가 출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주영훈과 노라조는 클래스가 남다른 텐션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주영훈은 ‘악플의 밤’ 첫 등장부터 ‘악플계 시조새’, ‘악플 대마왕’, ‘원조 악플의 핵’, ‘악플사의 살아있는 유물’ 타이틀에 걸맞은 솔직한 면모로, 4MC 신동연-설리-김숙-김종민을 뜨악하게 만들었다.주영훈은 “저작권료? 입에 풀칠할 정도”라며 155억 저작권료에 대한 진실을 밝히며 과거 엄정화, 터보, 코요태, 심신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주영훈은 “나에게 악플 달리는 이유를 안다”라며 진단에 나서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당, 토르강 아자르 형제가 부상으로 대표팀에서 제외됐다.4일 오전 벨기에 대표팀은 공식 채널을 통해 “에당과 토르강이 부상으로 산 마리노와 스코틀랜드와 유로 2020 예선에서 제외됐다”라고 언급했다.특히, 형 에당 아자르는 소속팀 레알 마드리드에서 근육 부상을 당한 뒤 다행히 회복 속도가 빨라 이번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그러나 부상이 완벽히 낫지 않아 재발 위험성을 감안해 제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차예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물리아의마지막날”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원피스 어디꺼 일까요???”, “ㅋㅋ오빠팔어떡해....?”, “지인짜~~행복했어요”, “이쁘 히잌”, “공주님 같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