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윤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정윤호는 “ '친구들과 화보촬영^^' 너무나 즐거웠고 생각보다 잘나와서 놀란 이번 촬영컷. 주변에 있는 내 소중한 사람들 덕분에 준비하는 내내 즐겁게 촬영하고 진행 내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우리 매니저들, 스타일리스트팀. 용장관 스튜디오 최용빈형님과 스텝 여러분, 제니하우스 쌤들과 스텝여러분 다들 너무 고맙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윤호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윤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아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지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性感吗? is this sexy?”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음.... 还可爱!”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지아는 지난 8월 12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돈 디아블로가 인스타그램에 “Hyped! Club Bizarre (Don Diablo Edit) This Thursday! Who’s READY!?”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돈 디아블로의 인스타그램은 돈 디아블로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원진아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원진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왜이리 내 바지에 관심이 많니ㅋㅋㅋㅋ 그만봐 이눔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원진아는 지난 8월 2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판벌려’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멤버가 공개됐다.특별 MC 이홍기의 진행으로 시작된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셀럽파이브는 200명의 시청자 프로듀서 앞에서 그간 '피, 땀, 눈물'을 흘리며 준비했던 무대들을 선보인다. 이들의 열정은 현장의 시청자 프로듀서는 물론 MC 이홍기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유아는 "손끝과 눈빛"이라며 손모양을 꽃처럼 만드는 '꽃손'을 소개했다. 승희는 엔딩 포즈에서 숨이 차더라도 청순하게 보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실제로 본인이 즐겨쓰는 자신만의 하늘 스킬을 소개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강승현은 “쇼츠vs팬츠 당신의 선택은? 그리고 나의 선택은 오늘즐거웠어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강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화이트 팬츠를 입은 채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다.한편 강승현은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SBS는 “오는 10월 15일 평양에서 열리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한국과 북한의 남북 대결을 앞두고 우리 정부가 '붉은 악마' 응원단 수백명을 보낼 계획“이라고 보도했다.또 관계자의 말을 빌려 “붉은 악마 응원단의 방북 문제를 비롯한 제반 사항과 관련해 대한축구협회가 우리 측 입장을 아시아축구연맹을 통해 북한에 전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도 전했다.문체부는 “‘붉은 악마’ 응원단의 방북 계획을 수립하거나 결정한 바가 전혀 없다”며 “이는 대한축구협회가 국제축구연맹 등의 국제경기 관례와 절차에 따라 처리할 사안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애슐리 콜은 지난 18일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은퇴 소식을 전했다.그는 이날 "오랜 고심 끝에 축구화를 벗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한편 콜은 아스날 유스 출신으로, 지난 2006년 첼시로 이적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영상에서 김진우는 "위너가 아닌 솔로 김진우의 또 다른 모습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김진우는 안경을 쓰거나 카메라, 살구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모습을 소화했다. “지금 29세의 김진우를 다 보여주고 싶었다. 저 혼자를 위해 많은 스태프 분들이 다 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다”라고 전하며 미소 지었다.김진우는 소품 외에도 촬영마다 터틀넥 스웨터, 셔츠, 가죽재킷 등 여러 의상을 입으며 때론 순수하고, 때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영상말미에 김진우는 “준비를 많이 했다, 예쁜 사랑 부탁드린다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를 남겼다.19일 발매된 'JINU's HEYDAY' 앨범은 김진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SOFT'와 레드의 몽환적인 무드가 풍기는 'BOLD' 버전으로 제작됐다. 144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에서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다.'JINU's HEYDAY'의 타이틀곡 '또또또 (CALL ANYTIME)' 음원은 앞서 14일 공개 직후 전 세계 14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와 더불어 빌보드는 "김진우가 가진 미성을 감미로우면서도 역동적으로 보여줬다"고 호평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숀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숀이 SNS에 “군 복무 중 발매될 앨범은 로 끝 입니다! 하지만 전역 후를 위해 장전되어있는 많은 곡들이 있으니 아쉬워 하실 필요 없어요! 그동안 실컷 한눈파시다가 오셔도 좋아요. 세상에 있는 멋진 작품들 감상하시다 그중에 좋은게 있었다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 . 새삼스럽지만 다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제가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것 같아요. . 하고 싶은 말은 정말 많은데 그 얘기들 다하려면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 제게 주시는 성원에 항상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제가 살아 숨쉬는 1분1초 항상 어떻게 하면 더 멋진 음악을 만들 수 있을까 궁리하고 생각할게요. . 그럼 건강하세요! SHAUN”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기다릴게요ㅠㅠ”, “곧 돌아와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정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1일에도 노정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집중)이야! 다 했다 !!녜.?.??”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 “담요 자연스러웠다 치만줄..”, “사랑한다 우리 정의”, “저두 싸인해주세요~-~-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문빈(아스트로)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문빈(아스트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트로의 순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문빈(아스트로)은 지난 1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공민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공민지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민지티비 에피소드 11. Vlog 티저영상”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공민지의 팬들은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공민지와 소통했다.한편 공민지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