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9일 유병재가 인스타그램에 “we are mantis”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토닥토닥..”, “ㅋㅋㅋㅋㅋㅋ미띤”, “무슨일이죵”, “오 진짜가 나타났다 !!!!”, “가디언드갤럭시맨티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유병재의 인스타그램은 유병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안현모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안현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 was wonderful finally getting to meet Billboard Kpop columnist Jeff Benjamin in person. I was able to tell him how much I enjoyed his columns and interviews on BTS and he got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멋져용.. 멋지면 다언니 ㅎ”, “너무너무예쁘세요”, “월드스타 현모님”, “현모님 화려하고 아름다워요.”, “Aweeeee awesome 현모씨..”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안현모는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빌리 아일리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9일 빌리 아일리시는 “V MAGAZINE COVER 20th anniversary issue”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빌리 아일리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온열질환은 열로 발생하면서 생기는 대표적인 여름 질환 중 하나이다. 계속되는 폭염 및 높은 온도만큼 환자 수도 늘어난다.열탈진이 712명으로 가장 많았고 열사병 273명, 열경련 151명, 열신신 94명 등의 순이었다.온열질환은 강렬한 햇빛을 동반한 무더운 날씨에 무리한 외부활동으로 인해 발생되는 질환이다.온열질환의 주된 증상으로는 어지럼증을 호소하거나, 발열, 구토, 근육경련, 및 창백한 안색 등으로 병원으로 바로 이송하는 것이 좋다. 병원 도착 전에 체온을 내려주어야 하고 호흡상태를 확인해야 한다.대표적인 열발진은 여러 개의 붉은 뾰루지나 물집이 생기는 것으로, 이 증상이 나타나면 환부를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한 다음 발진용 분말가루나 연고를 사용해야 한다. 열부종은 손이나 발, 발목이 부어 오르는 증상으로 발생하면 시원한 장소로 옮겨 눕힌 후 부종이 발생한 부위를 심장보다 높게 올려줘야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18일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 시구자로 김만선 소방관을 초청했다.키움은 "히어로즈데이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된 김만선 소방관은 서울 종로소방서 숭인119안전센터 진압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25년차 베테랑 소방관"이라고 말했다."심장정지 환자를 응급처치로 소생시킨 구급대원에게 주어지는 인증서 '하트세이버' 최다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덧붙였다.키움은 'B TOGETHER 119'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날 경기에 소방관 200여명을 초청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드라마 출연이 처음인 가수 바비킴이 ‘힙합왕’에서 맡은 역할은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분)이 알바로 일하게 되는 주유소 사장 역이다. 알바 영백이 끓여주는 라면을 먹으며 게임 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초식남으로 젊었을 때 래퍼가 되고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였다.방송에서 주유소 사장은 알바 면접 보러 온 영백에게 “유니폼을 입어보라고 하더니 잘 어울린다”며 흔쾌히 합격을 시키더니 “라면을 잘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연기를 선보였다.‘힙합왕’은 한국 최초로 본격적인 힙합 문화 현상과 그 세계를 신선한 터치로 그려낼 정통 힙합 음악 드라마인 동시에 성장 드라마로 기획 단계부터 완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제작에 참여했다는 후문.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보고 커플’을 사랑하는 500명이 넘는 관객들이 보고 커플이 직접 준비하고 제작한 ‘보고품’에 뜨거운 관심을 쏟아주셔서 총 327만5300원이라는 수익금이 마련됐고, 이에 보고 커플은 수익금 전액을 고주원, 김보미의 이름으로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 ‘스텔라의 집’으로 기부했습니다. 프로그램 측은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보고 커플'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렌 모리스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마렌 모리스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glad this was taken before we went and saw Toy Story 4.”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마렌 모리스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돌아이덴티티’ 8화에서는 최화정, 이본, 붐에게 두통을 선물한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됐다.사연의 주인공은 액땜을 위해 사내 스캔들도 불사해 “당장 헤어지는 게 상책”이라는 답변을 받게 된다.19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돌아이덴티티’에서는 반려인 최화정을 현실 분노하게 만드는 ‘돌아이’ 룸메이트 사연도 등장한다. 평소 물건을 함부로 빌려쓰는 룸메이트가 심지어 반려견을 빌려가는 만행을 저지르는 사연이 등장한 것. 최화정은 “이게 바로 납치다”라며 애견인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남의 것을 함부로 쓰는 사람들을 향해 경험에서 비롯한 단호한 대처법과 돌직구를 날릴 예정.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알렌 워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알렌 워커가 SNS에 “Marquee Singapore.. WHAT A VENUE. First time i’ve played in a club with a ferris wheel insid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줄리엔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줄리엔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줄리엔강은 지난 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담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세오빠랑 촬영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이뻐요”, “우리동네 BRD ㅎㅎㅎ”, “어! 나여기있는데ㅡ백록담!!!!!”, “좋아합니다. 담비씨, 정세씨 ~~^^”, “정세형 인스타안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손담비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성룡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9일 정성룡은 “三浦知良さんのバーベキューに招待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楽しい時間を最高でした! 미우라 카즈상 파티 초대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모두들 반가웠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성룡의 팬들은 “부럽부럽부럽 카즈상!”, “와 형님 이건... 부럽습니다!!!”, “우와미우라다”, “대박 羨ましいです”, “내우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성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