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한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셀럽파이브는 신곡 '안 본 눈 삽니다' 소화를 위해 오마이걸을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특별 MC 이홍기의 진행으로 시작된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셀럽파이브는 200명의 시청자 프로듀서 앞에서 그간 ‘피, 땀, 눈물’을 흘리며 준비했던 무대들을 선보였다. 이들의 열정은 현장의 시청자 프로듀서는 물론 MC 이홍기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 무대 최조 공개. 멤버들은 지금껏 시도한 적 없던 청순 발라드를 소화하기 위해 청순돌 오마이걸과 AOA 설현의 지원 사격 아래 간신히(?) 청순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게 된다. 멤버들이 어렵게 소화 한 초특급 청순 비주얼의 신곡 무대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닥터탐정’ 지난 이야기에서는 박진희(도중은 역)가 TL에 협박 편지를 보낸 테러범의 정체를 찾아 나섰다. 박진희는 폐공장에서 TL이 은폐한 산재의 피해자이자 우울증으로 자살한 TL케미컬 연구원 김양희의 아버지 김용덕을 찾아냈으나, 그가 이미 사망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기어코 봉태규의 멱살을 잡고 무언가 항의한다. 봉태규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이정은의 팔만 붙잡고 있어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다른 사진에는 터널의 한쪽 벽면에서 무언가를 찾아낸 봉태규가 심각한 표정으로 그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가 발견한 것은 무엇인지, 그것이 사건의 진실에 어떤 실마리를 제공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특별 MC로 배우 구혜선이 자리한 가운데 임원희, 김종국, 홍진영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홍선영-홍진영 자매는 설운도의 아들 루민이 진행하는 개인 방송에 초청됐다.임원희는 장진 감독이 속해 있는 동호회에 가입해 ‘야구’에 도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첫 타석에서 삼진으로 아웃되는 임원희의 모습에 장진 감독은 "이럴 거면 낚시를 해보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신입사관 구해령' 방송에서는 이진과 사희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졌다. 여사 제도가 자신을 감시하는 것임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허한 왕세자 이진과 좌의정 민익평(최덕문 분)에게 자신이 무기가 되겠다며 여사가 되길 자처한 사희.‘신입사관 구해령’ 17-20회에서는 해령과 이림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맞잡으며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청춘 로맨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가운데 해령은 사직을 결심한 선배 사관 민우원(이지훈 분)의 마음을 위로하며 선후배의 정을 쌓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 결과 ‘신입사관 구해령’은 수목극 중 연일 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과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순항하고 있어 이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해령을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림과 수줍어하는 바라보는 해령의 모습은 지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진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이진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m 거리에서 시작되는 너와 나, 우리의 음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우왕 이게 뭐예요”, “가고싶다....”, “헛 적재”, “시간이 아쉬워요ㅜㅜ못가는시간”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진성은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페르난데스는 최근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는 최주환에게 다가와 어깨동무를 하며 "마이 브로"라고 소개했다.최주환은 스프링캠프 때부터 페르난데스에게 라면의 맛을 알려주고, 시즌 때는 운전해서 귀가를 도와주는 등 한국 적응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최주환은 지난해 타율 0.333, 3홈런, 36타점을 기록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데이비드 게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데이비드 게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milly time with @elvisguetta”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책을 모으는 남편, 기분파 남편, 똥침 놓는 누나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연들이 방송됐다.매일매일 똥침을 당해 어느 날은 화장실에서 피까지 봤다는 남동생은 이제는 가위로 장난치기도 한다고 말했다.남편은 "왜 여기에 나왔는지 모르겠다. 예전에 아내와 같이 '안녕하세요'를 볼 때 농담삼아 이야기했는데 현실이 될지 몰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두 번째 사연은 눈칫밥 인생을 살고 있다는 삼남매 엄마의 고민이었다. 본인의 감정을 주체 못하는 남편의 사연을 보낸 아내는 “기분이 고조되면 심한 말까지 한다”고 말했다. 남편이 일의 어려움을 토로하자 신동엽은 “바깥일의 스트레스를 가족한테 풀어야 하는 건 아니지 않냐”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상민은 20일(화)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 이하 ‘최고의 한방’) 6회에서 김수미가 백방으로 찾은 ‘신붓감’과 1대1 소개팅에 들어간다. 방송에서 장동민이 버클리 음대 출신 첼리스트, 탁재훈이 보컬 트레이너와 풋풋한 소개팅을 한 데 이어, 이상민이 마지막 주자로 나서게 되는 것.김수미의 버킷리스트로 아들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의 신붓감을 찾고 1대 1 소개팅을 해주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에선 시온(임지연 분)의 아픈 과거를 감싸 안는 재상(정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보나(이수아)가 이재상이 준비했던 머리핀을 착용했다. 머리핀이 내연녀의 것인 줄 알았던 이재상은 라시온에 들키지 않으려 전전긍긍했지만, 정작 머리핀을 본 라시온의 반응은 상상과 정반대였다. 이재상은 라시온에게 "넌 여기서도 강한 척이냐"며 "좀 슬퍼서 이 세계에서도 나라는 사람이 위로가 안 되는 건가 싶어서"라고 말했다.이재상은 노트에 적혀 있던 '세린아 미안하다. 곧 만나러 갈게'라는 메모의 주인공이 오래 전 죽은 여자아이라는 것을 그때서야 깨달았다. 라시온의 오빠가 안세린을 죽인 살인마의 누명을 썼다는 것까지 알고 혼란에 빠졌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현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박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bye~ india, nepal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겁나 좋아보여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아침을 맞은 '리틀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그 후로도 이한이는 이따금 이를 만지며 고민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뽑고 싶은 마음 반, 두려운 마음 반으로 내적 갈등에 빠진 것. 이런 이한이 모습은 또다시 ‘열정 삼촌’ 이승기의 눈에 띄었고 이승기와 멤버들은 이한이의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뭉쳤다.박나래는 아이들의 “피피” 요청 쇄도에 화장실을 쉼없이 들락거리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종잡을 수 없는 아이들의 마음을 진정으로 헤아리는 법을 배우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비(정지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비(정지훈)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독서가 취미 입니다만...오늘밤은 웰컴2라이프를...”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비(정지훈)의 팬들은 “졸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비(정지훈)와 소통했다.한편 비(정지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