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곡 '음파음파'로 컴백하는 레드벨벳 예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속 예리의 이미지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맑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가 담겨 있다.한편 레드벨벳은 2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를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경아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9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송경아는 모델포스로 뿜으며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기다려집니다”, “11시 보게요”, “꺅 ㅎㅎ 무조건 본방사수”, “와 위에 포즈 포스 장난 아니네요”, “보는중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 브루스 배너 박사님의 안녕하세요 배너는 점점... 발음이 정확해지고 있어요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헐..머야ㅋㅋ기”, “악 너무 귀여워 배너”, “와!!! So cute!!!”, “신기방기”, “너무 귀엽다 우왕~~~”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지우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아이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애미야 국이짜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어머니 고정하소서....”, “다음엔 꼭 보리라!!!!”, “표독스러운 대사ㅋㅋㅋ”, “뭬야~~~~!!!!”, “넘 멋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아이비는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지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지훈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로고송을 만들어봤어요 풀영상은 유튭 민석이형 @sandfactory_master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당 키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신지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노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박노혁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시작과동시에 땀범벅 . . . . . . . .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현욱이 졸라 얼굴 피곤해보이는데”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노혁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장도연, 빅스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묵은지찜닭 라운드에서는 넉살의 ‘부르는 게 값이야’ 가사 맞히기 문제가 나왔다. 라비는 특유의 고집으로 멤버들의 주목을 받았다.JB는 자신이 마피아로 지목 되자 자리에서 일어나 분노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경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강경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무사히 한국 도착했습니다. 감독님과 윤이형은 미국에 두고왔지만 ㅜㅜ 감독님 윤이형 지환이 애너하임 원정대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팀매드 화이팅!”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강경호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가족과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가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발리로 돌아간 가희의 모습이 담겼다.그는 남편, 두 아들과 만나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승협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승협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우비를 써보았습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승협의 팬들은 “기요밍”, “귀여워요”, “아 너무 귀여워서 폰 던짐 ;;;;;;”, “너무 기엽다 진짜 ..”, “이 멋쟁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승협과 소통했다.한편 이승협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선 언텔 대 올티의 1대1 크루배틀이 펼쳐졌다.스윙스, 키드밀리, 매드클라운, 보이콜드로 이뤄진 40크루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으로 구성된 BGM-v크루가 선정한 1군의 래퍼들은 원하는 크루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 직접 선택에 나섰다.보이콜드는 출연자 래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파격 발언은 물론, 문워크를 선보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대결의 승자는 올티다. 언텔은 수긍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김승민을 영입하기 위해 “저랑 같이 하면 마음에 들 때까지 비트 고를 수 있게 서포트하겠다”고 비트메이커로서 장점을 어필해 매칭에 성공하기도 했다.아울러 유자가 등장했을 때 마이크에 문제가 생기자 “유자 마이크가 안나온다”며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네 더 질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깜짝 문워크 무대를 선보이는 등 크루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월 16일(월) 첫 방송된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김민재는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 '마훈' 역을 맡았다. 성혼률 99%를 자랑하는 '꽃파당'의 혼담 컨설턴트로 활약 예정이다.19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화사한 도포와 갓을 말끔하게 갖춰 입은 마훈. 겉으로 봐선 그저 양반가 귀한 도련님 같지만, 실은 수려한 외모에 논리적인 언어 구사력, 날카로운 관찰력까지 모두 겸비한 ‘꽃파당’의 리더이자 에이스다. 그가 손만 댔다하면 혼인이 이뤄지니, 사내 매파가 익숙하지 않은 조선에서 남녀노소 신분 고하를 막론하고 ‘꽃파당’에 줄을 서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그렇다면, 마훈의 성혼률 99% 비법은 무엇일까. 혼사를 맺어주는 매파와는 거리가 멀게만 느껴지는 마훈의 다소 차가운 표정이 말해주듯 그는 믿음, 소망, 사랑보단 조건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이성적인 중매관을 가지고 있다. 당사자들의 사소한 습관에서부터 성격, 재물, 집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술녀가 장대표의 식당에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심영순은 박술녀를 데리고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저녁 영업을 앞두고 브레이크 타임을 맞은 상황에도 심영순은 무려 6인분을 주문했다.박술녀는 평소 많이 먹는 편이라고 밝히며 여러 메뉴를 주문했다. 총 6가지의 메뉴가 나왔다.현주엽 감독은 “무슨 소리냐. 내가 일요일 날 전화를 얼마나 많이 받았는데”라며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