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의 운세’는 지난 방송에서 ‘설리의 관상을 가진 여자’와 ‘달마대사의 관상을 가진 남자’의 소개팅 장면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신동의 전화를 받은 설리는 “와인을 마시며 과메기를 먹고 있다”며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설리는 자신의 연애 가치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앞으로는 외모나 나이 등을 따져가며 남자친구를 만나야 할 것 같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통화 중 “내가 ‘오늘의 운세’ 소개팅에 나가야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헤이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7일 헤이즈는 “아 핑크랑 꽃 이제 질리네 . ㅋ (진리네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헤이즈의 팬들은 “꽃밖에 안보여”, “여친 생김”, “예뻤다”, “여시니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헤이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도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7일 도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ng pinoy millionaire standing front of pinoy food spo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도끼는 지난 1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live '극한식탁'은 제한시간 안에 아내취향 저격요리를 완성 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로 29일 오후 첫 방송된다.'극한 식탁'은 매회 두 쌍의 부부가 출연하며 두 명의 남편이 제한시간 내 주어진 미션 푸드를 완성하는 일대일 배틀을 벌인다. 주방으로 소환 당한 남편들이 결혼 후 까마득하게 잊어버린 아내가 가장 좋아했던 음식, 연애할 때 추억의 음식, 첫 데이트 때 먹었던 음식 등을 요리하는 대결을 펼치는 것. 과정에서 자신의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적극 뛰어드는 남편들의 도전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MC 군단의 막내 광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에서 보여지는 미션 박스에는 앞치마와 미션 종이가 들어 있고, 매회 이 박스를 받은 두 남편은 아내를 위해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미션 박스를 받고 1회를 책임질 부부는 누가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MC 군단으로 송은이, 김신영,문세윤, 최현석, 광희가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한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김한나가 SNS에 “. 이겨서 기분좋구 ღ ღ 새정복도 예뿌구 ღ ღ ღ”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나 고척갈래”, “ 덕질 시쟉”, “웃는모습이 예쁘고 귀엽내요 ㅎㅎ”, “다 좋다~~~”, “우와 새정복 완전 이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작품은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이동욱은 뛰어난 화술과 예술적 감성을 지닌 치과의사 서문조 역을 맡았다.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르물의 명가 OCN과 배우 이동욱의 첫 만남이기 때문. “장르물 연기는 처음이라 서문조로의 변신은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라고 운을 뗀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동욱에게 이런 모습도 있었구나’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차기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극중에서 등장인물들과 가장 많이 엮여있는 캐릭터”라며 “에덴 고시원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때로는 도움을 주고받고, 때로는 대립하면서 극에 긴장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평범한 듯 결코 평범하지 않은 데다가, 신비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광복절 특집을 맞아 '100년 전, 나는 독립운동 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이주실, 신병주 사학과 교수,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대중음악 사학자 장유정 교수, 프로바둑기사 한해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주실은 '1945년 광복이 되는 해에 저는 두 살이었다. 어렸을 때부터 조부모님께 당시 이야기를 듣고 자라서 정신무장이 돼 있다'면서 '당시로 돌아가면 나는 틀림없이 독립운동에 참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강성태는 "이에 실제로 교과서 제작 기간에 자체 검토에 들어갔다"고 덧붙였다."그런 식으로 저희는 서로 집에 있으라고 싸운다. 그러다 저희끼리 결론을 내린 게 할머니들께 맡기고 부부 독립운동을 하는 거다. 할머니들은 의문의 독립운동을 하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직비디오에서 위키미키는 미션을 잠시 접어두고 뜨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떠났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내고 어린 아이마냥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들었다.위키미키의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에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청량감을 선사한다.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Tiki Taka’가 반복되는 후렴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무엇보다 청량한 목소리, 칼군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는 ‘썸머 크러쉬’ 매력이 돋보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속사에 따르면, 임형주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자신의 통산 8번째 디지털 싱글 ‘A New Road(어 뉴 로드 - 새로운 길)’를 15일 광복절에 맞춰 유니버설 뮤직 레이블을 통해 발매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CNN, BBC, 뉴욕타임스 등 전 세계 언론들이 극찬해 마지않던 임형주는 일제강점기 시절 광복의 열망을 품고 살아갔던 우리 민족의 애환을 달래주던 뜻깊은 역사적인 노래들을 티없이 맑고 서정적인 목소리와 깊은 음악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시켰다. 오랜 팬들은 물론 여러 국민들에게 3.1운동 및 임정수립 100주년의 정신을 되새기게 해줄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케 하였다.음반에는 총 3곡이 수록됐다. 2015년 MBC '복명가왕'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윤심덕의 '사의 찬미', 임시정부 시절 스코틀랜드 민요 '올드 랭 사인(Auld Lang Syne)'에 가사를 붙여 부른 '독립군 애국가', 우리 대중가요 효시 중 하나로 회자되고 있는 '희망가'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광희, 최성민, 위키미키 유정과 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광희는 마피아 게임을 단 한번도 안해본 사람으로서 이번 게스트로 선정됐다고. 광희는 마피아 게임에 대해 "극혐한다. 재미 없지 않냐"고 독설을 날렸다.위키미키 도연은 자신의 별명을 '마피아 트롤'로 소개했다. "마피아 게임을 좋아 한다. 그런데 마피아여도 모범수 같고 모범수여도 마피아 같다고 하더라"며 "저희 멤버들끼리도 했는데 너무 다들 못했다"고 말해 이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시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6일 정시아는 “황금정원X노라조 화이팅!! 웃음을 참을수 없었던 촬영! 이번주 기대해주세용~ mbc주말드라마(토) 9시5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시아의 팬들은 “넌 어쩜 인형같다”, “아 못살아. 진짜 귀엽다.”, “넘 기대대요~^^”, “그 와중에 예쁘심이”, “와...진짜 말도안되게이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시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반젤린 릴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7일에도 에반젤린 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en the agent doesn’t book you enough seats on the train and you make do...and then you start loosing your marbles a little bit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심소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심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휴... 진짜 오랜만에 첨부터 끝까지 긴장되는 영화 봤다... 예상을 모두 뒤엎는 영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누나 너무 이쁩니다 ㅠㅠㅠ”, “누나 왜 욕해요 ㅠ”, “와 미쳤다”, “이쁘 히잌”, “ㅋㅋㅋ발음똑바로..ㅋㅋ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심소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