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tvN ‘개똥이네 철학관’에선 인싸(인사이더)의 철학을 주제로 펼쳐진 가운데 배우 김예원이 출연했다.이연복과 김강우는 어떻게 친분을 쌓게 되었냐는 질문에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을 보름 동안 숙박하면서 촬영해 금방 친해졌다"고 전했다.이승철은 오답에도 “내 해석이 더 맞는거 같는데”라며 아쉬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강남의 귀화에 대해서 다뤘다. 강남은 지난 12일 귀화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토니안은 42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많은 팬을 거느리며 등장했다. "목동에서 특히 환영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다"면서 웃었다.강남의 소속사는 "자료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바로 귀화 신청 넣을 예정."이라며 "이번달 안으로 진행된 것."이라고 밝혀왔다. 소속사는 "작년 말부터 생각을 많이 하고 결심을 그때부터 조금씩 했다."고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것임을 전하기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데이비드 게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데이비드 게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ench Do It Better @salif_crookboyz”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데이비드 게타는 지난 8월 13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은 로켓펀치(연희·쥬리·수윤·윤경·소희·다현)가 출연해 멤버별 매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같은 소속사 선배 남우현은 10년차 경력을 자랑하며 MC 정형돈과 데프콘의 숱한 차별 및 구박 속에도 꿋꿋하게 말하고 행동했다.로켓펀치 멤버들은 "우리를 응원해주기 위해 나와 준 남우현 선배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내꺼하자' 커버 댄스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남우현은 "이 곡은 우리들도 추기 어려운 곡"이라고 놀라워하며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춰 훈훈함을 자아냈다.남우현은 '내꺼하자'를 춰 본지 너무 오래됐다고 걱정했지만 이내 완벽한 무대매너로 MC 정형돈과 데프콘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로켓펀치 역시 이미지와 상반되는 박력 넘치는 댄스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줄리아 로버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5일 줄리아 로버츠는 “A glimpse of my left handed life with @sergenormant and @geneviveherr Happy Lefty Da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줄리아 로버츠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줄리아 로버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연경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박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순간이 뭉클했던 제74주년 광복절 경축식 ‘큰별쌤’ 최태성 선생님과 함께 했습니다. 대한독립만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잘 봤습니다”, “최고에요”, “와우”, “대박”, “독립기념일 ㅎㅎㅎ”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연경은 지난 7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두산 베어스 측은 “15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을 초청해 승리기원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경기 시작 전 프로미스나인의 대표로 이새롬이 마운드에 올라 멋진 퍼포먼스의 시구를 펼칠 예정이며, 시타자로 발탁된 백지헌이 타석에 들어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프로미스나인의 잠실야구장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6월 열린 두산 베어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이나경과 송하영이 각각 시구, 시타 행사를 펼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이홍기는 “띠옹”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헬스장에서 노란티를 입고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찍고있다.한편 이홍기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다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5일 배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 . 금발탈출 . . 좀 이른 가을느낌으로 그 이름도 희한한 ‘느타리버섯’ 색 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우와 잘어울리고 아름다워요”, “오~~~~~!”, “너무잘어울려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예뻐요..”, “ㅎㅎ 그래도 이쁘십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배다해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미라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와도 다녀옴 #뿌듯”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날씬하면서도 우월한 비율을 뽐내는 양미라가 있다.한편, 양미라는 지난해 10월 연상의 사업가 정신욱과 결혼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진세연, 황광희, 진해성이 출연해 900년 역사가 살아숨쉬는 곳이자 러시아 예술 문화의 보고, 가성비 살아있는 러시아 모스크바로 여행을 떠났다.진세연은 규현와 함께 짝을 이뤄 한 레스토랑으로 향했다.규현이 "천장에 팔각화가 있다. 이걸 보려고 지하철을 오는 사람이 있다"며 팔각화에 대해 설명했다. 규현은 '전쟁영웅에게 꽃을 건내는 소년' 팔각화가 제일 유명하다고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일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etting ready shmeady i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곧 보쟝~”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에일리는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레미 레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제레미 레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Who else is loving this summer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제레미 레너는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