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3일 샤키라가 인스타그램에 “Twenty years ago today, Shak recorded her Grammy-winning MTV Unplugged album in New York! ~ Hoy hace 20 años, Shak grabó su MTV Unplugged en la ciudad de Nueva York. Por este álbum, Shakira ganó un Premio Grammy (Mejor álbum de Pop Latino) y nominado a dos Premios Grammy Latinos. ShakHQ”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샤키라의 인스타그램은 샤키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메이트 가려구 꽃단장즁 크크 오늘 서울메이트 '유라편' 나온데요!!!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미용실에서 머리 손질을 받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유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3'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정음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니걷고 버스타고 또걷고.....살빠짐 다이어트엔유럽여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필요 없죠~!”, “진짜 예뻤다 누나! 사랑해”, “이제는 걷기 너무 힘들다”, “멋진 네요 ~”, “너무 예쁘시고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황정음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하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하하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자랑스러운 우리 지조!! 형에게는 우리 지조가 체고다!! 도전자체도 멋졌어!!! 사랑해!! 다 갈라버려!!! 사랑합니다~ 작지만 강한회사 콴!!!~~>@quan_entertainment ・・・콴이라는 작은배에 선원으로 탔지만... 이젠 우리지조가 쇄빙선이란 다 갈라버리는 선장으로서 멋지게 활보하길 바래!! 사랑해!! @nicezizo . 지조선장님이 . 하하&별 부부에 미치는 영향 집에 얼음이 없어서 가르마를 갈라보셨다고 합니다! . 다 갈라버리는 . . 쇄빙서~언! 훅! 쇄빙서~언! 훅!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진짜 지조 인정!!”, “쇄빙선 기발했어요”, “뭐야”, “별 누나!!!에쁘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하하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 스포츠투아이는 지난 12일 투구추적시스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난 한 주간 투수들의 구속을 분석했다.분석 결과 10일 잠실 LG전에 선발 등판한 산체스가 1회 3번타자 이형종을 상대로 던진 3구가 시속 157.4km의 직구로 측정됐다.한편, 산체스의 시즌 평균은 시속 151.7km로, 직구 300구 이상 96명 중 2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외국인 용병 선발을 위해 농구의 본고장 미국으로 떠난 현주엽 감독의 이야기가 그려진다.삼성 썬더스의 이상민 감독을 비롯, 각국에서 몰려온 감독과 스카우터들의 치열한 물밑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현주엽 감독은 평소와 달리 먹을 시간도 아깝다는 듯 햄버거 하나로 공복을 참아가며 여러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매의 눈으로 관찰했다.일찌감치 자신의 접시를 끝장낸 현주엽은 ‘먹’감독에 빙의, 강혁과 채성우에게 먹는 법을 일일이 코치하는 등 두 사람을 자신을 대신한 ‘먹바타’로 임명하는 등 최초로 선보이는 ‘음식 갑질’은 이날 방송에 독특한 재미를 더해 줄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븐틴 멤버들은 단체 칼군무부터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며 ‘13인 13색’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방송에서 준은 "굉장히 인사하고 싶은 친구"라며 김희철에게 다가갔다. 김희철 또한 준에게 "내 숨겨진 아들"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준의 어린 시절이 김희철과 너무나도 닮아 화제가 됐기 때문.형님들 역시 흥 넘치는 무대에 함께 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세븐틴은 녹화 내내 특유의 에너지로 형님들을 사로잡았다. 이미 검증된 ‘예능돌’ 승관을 비롯해 외국인 멤버들 역시 엉뚱한 매력으로 대활약을 펼쳤다.형님들은 “다른 사람들부터 이겨야 왕좌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다며 김환과의 대결 먼저 성사시켰다. 김환은 경기 후 예상치 못했던 에스쿱스의 힘에 놀라움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바다가 들린다’ 정태우가 멤버들을 위해 게살 마스터가 됐다.1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바다가 들린다’에서는 부흥리 마을을 둘러보는 탐방팀 노홍철, 정태우, 김요한의 모습이 그려졌다.“2박 3일동안 8명이 50만원으로 생활해야한다”라며 걱정을 드러냈다.장도연은 “이거 어떻게 먹었냐”라며 도움을 요청했고 옆에 있던 정태우는 포크로 게살을 빼내기 시작했다.할머니는 세 사람에게 커피를 대접했고 노홍철과 정태우, 김요한은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달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진달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월 라운드는 이걸로 끝 더워도 너무 더워서 땀으로 샤워했어요^^ 이 날씨에 라운드하시는 분들 골프 열정 완전 인정(라임ㅇㅈ?) 더우니까 공도 안맞아서 속상 스윙 슬럼프 오신 분들 오늘 저랑 다시 스윙잡아요 9:25분부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진달래는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ITZY는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를 제치고 신곡 'ICY'로 1위 트로피를 안았다.세븐틴의 이번 신곡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해방을 외치며 저돌적으로 돌파구를 찾는 이들의 메시지가 담겼다.라틴 음악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 VAV의 섹시미도 더욱 시선을 모았다.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이들의 매력이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설현이 근황을 전했다.12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샵은 우산도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검정색 의상을 입고 우산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에는 송가인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어간장은 어패류에 소금을 가해 물고기의 내장에 함유된 효소가 1년 이상 어육을 분해, 숙성해 거른 액체 조미료다. 보통 짙은 호박색을 띠며 치즈, 고기, 암모니아 등이 혼합된 냄새와 진한 맛이 난다.송가인은 "좋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하고 싶다"며 "예술하는 사람이 좋고 예의바른 사람을 좋아한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주말극 ‘황금정원’ 13~16회에서는 과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 동주(한지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필승(이상우 분)은 동주가 흥얼거리던 노래를 듣고 흥분해 어떻게 아냐고 다그쳤던 상황. 이는 필승의 아버지가 28년 전 황금정원 반딧불이 축제를 위해 지은 것이며 축제에 참여한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노래였던 것. 이를 통해 필승뿐만 아니라 동주 역시 어렸을 적 당시 현장에 있었음이 암시돼 긴장감을 더했다.회장실에 도착한 신난숙에게 진남희는 "오시느라 고생했다. 뵙자고 한 건 몇 가지 궁금한 게 있어서다. 며솔직한 대답 듣고 싶다. 아무리 찾아도 이민 전 기록이 없다. 아픈 기억이 있어서라고 하는데 그런가요?'라고 운을 뗐다.난숙(정영주 분)으로부터 28년 전 뺑소니 사고의 진실이 밝혀졌다. 어린 동주와 사비나를 데리고 황금정원 반딧불이 축제를 다녀오던 난숙은 도로에서 마주 오는 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고 그 차에 타고 있던 이들이 다름 아닌 필승과 필승의 부모였던 것. 동주와 필승을 둘러싼 얽히고설킨 인연의 끈이 어떻게 풀려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부모를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과 초조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