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 (연출 김근홍, 심소연/극본 유희경)에서는 라시온(임지연 분)과 장도식(손병호 분)의 신경전이 그려졌다.방송에서 이재상은 아침에 눈을 뜬 후 자신이 아직도 꿈 속에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했다.의식불명 상태의 김수사관은 다행히 일주일 뒤면 의식을 회복할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재상은 현실세계의 자신이 의식불명인 동안 다른 세계로 왔고 의식을 차려야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어다고 판단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천우희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첫 회부터 천우희는 개성 넘치는 인물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진주의 거침없는 언행과 통쾌하고 유쾌한 성격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생활 연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극 중 천우희의 먹방 역시 화제다. 1회에서 맥주와 치킨, 라면으로 마지막까지 야식의 유혹을 선사했던 천우희는 2회에서도 역시 진주만의 특이한 방법으로 족발과 소주를 먹으며 웃음을 유발했고, 삼겹살과 피자 먹방까지 선보이며 먹방계에 한 획을 그었다.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열정적인 먹방은 물론 한바탕의 먹방 이후 체중계 위에서 공포에 떠는 모습은 공감을 끌어내기도 했다. 천우희의 귀여움이 빛나는 순간이었다.열정적인 먹방 이후 체중계 위에서 공포에 떠는 모습으로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먼저 이승기는 "저도 서진 형과 같이 예능을 하는 건 처음이다. 게스트만 같이 했지 고정을 한 적은 없었다"며 "혹시나 저의 파이팅과 형의 리얼리즘이 부딪힐까 걱정이긴 했다. 그런데 이번 프로그램에서 그런 부분이 시너지로 만나면 굉장한 효과가 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프로그램과 두 사람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이번 '리틀 포레스트'가 첫 고정 예능인 정소민. DJ 최화정이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정소민은 "저는 (예능에) 막연한 겁이 많았다. 그런데 취지가 너무 좋더라. 특히 도시에 사는 아이들은 자연을 접할 기회가 별로 없고 '학원-집' 하며 동네에서만 놀아야 하지 않냐"고 말문을 열었다.이 가운데 이서진은 "'리틀 포레스트' 메인 셰프는 저다"라고 당당하게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승기는 "이건 정말 치열하다. 요리에서 제일 중요한 게 간인데 간을 맞추는 면에서 목표 지향점이 다르다. 아이들을 먹이는 거지만 간을 맞춰줘야 한다는 게 박나래, 서진 형은 아이들은 최대한 싱겁게 해줘야 한다는 입장이다. 아직도 접점 못 찾았다"며 혀를 내둘렀다.DJ 최화정이 정소민에게 "평소에도 아이들을 좋아했냐"고 묻자 정소민은 이에 긍정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밀라 멘데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카밀라 멘데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women supporting wome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카밀라 멘데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레이 데이비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드레이 데이비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PRESS 기간동안 매우 재미없는 셀카. @hiphopsquares is BACK 시즌3 시작 2MoRO (very very UNNECESSARY selfies during PRESS. @hiphopsquares is BACK season 3 starts 2MoR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드레이 데이비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때 윤하 낮잠 어찌하는지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으셨는데 이렇게 중간중간 재워서 유모차에 눕히고 돌아다니기도 하구 (졸려도 절대 스스로 잠드는 스탈이아니라 많이 졸려하면 재워줘야해요~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요~~) 기냥 숙소에서 낮잠 재우면서 쉬기도 해요~~ 2주동안 괌에오니 여유롭게 지낼 수 있어서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이뻐용 팬이에요~~~~”, “윤하는 몇키로예요?”, “진짜 성은이 짱 멋쪄”, “안아서 재우려면 힘드시겠어요.”, “우리썽~~”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성은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가운데 해령은 여사 별시가 열린다는 안내를 보고 가슴이 일렁이고, 그 결과 혼례를 뒤로한 채 여사 별시를 치른다. 그리하여 해령은 조선의 첫 번째 여사로서 궁궐에 입성하게 된다.궁으로 돌아와 녹서당에서 다시 만난 해령과 이림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이림이 이제껏 보지 못한 진지한 눈빛으로 해령을 벽 끝으로 몰아붙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여사가 된 해령은 선배 사관들에게 권지(인턴)보다 아래인 서리라 불려가며 갖은 텃세를 당하는 것도 모자라 궁녀들의 살벌한 신고식까지 치른다. 그러던 중 녹봉(월급)을 지급하는 광흥창의 뿌리 깊은 부조리를 목격, 이를 바로 잡아달라는 상소문을 제출했다.이림은 궁 밖에서 ‘매화’라는 필명으로 인기 절정의 연애 소설가로 이중생활을 하던 중 해령과 처음 만나게 된다. 해령을 궁에서 다시 만난 이림은 자신의 정체를 내관이라고 속이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아이린은 “@getitbeautytv back in season!”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겟잇뷰티 촬영장에서 블랙롱드레스를 입은채 미모를 뽐내고 있다.한편 아이린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는 NCT의 제노와 CLC의 장예은이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졌다.공개된 1위 후보는 JBJ95 '불꽃처럼', 로켓펀치 '빔밤붐', 오마이걸 'BUNGEE'였다.아울러 JBJ95와 베리베리, CIX 등 보이그룹들도 강렬 카리스마 무대를 선보였다.오마이걸은 신곡 'BUNGEE'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은 네이비 컬러로 맞춘 마린룬 의상을 입고 등장해 차세대 썸머퀸다운 청량미로 무대를 가득채웠다. JBJ95는 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한여름밤 청량함과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퍼포먼스로 '믿고 듣는 듀오'의 저력을 입증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우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조우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지만 알찬 휴가! 수영장 가서 즐겁게 놀기! 육아난이도:중중(비행기안타므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형님 얼굴이 지쳐보입니나.”, “아이고 이뻐”, “우종선배님 표정은 상중 인데요?”, “죠죵~~보기좋아요~~!!^^”, “좋아빠입니다 진짜”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우종은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채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한채영은 일곱 살 아들의 장점을 언급하며 “엄마를 많이 배려한다”고 전했다.“꼭 미안하다고 한다. 그 얘기를 듣는데 정말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지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노지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라 수영장 가려고 많이 먹었어요 이제 곧 여름 끝나가니 그만 좀 먹어야겠네요 하악..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거였지??’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노지훈의 팬들은 “슬슬 만날까요? ㅋㅋㅋ”, “잘 생겼다 내 어빠”, “그래서 +4kg 사진은 어디 있나요?ㅎㅎ”, “오빠 정신차리고 빠지 가여”, “수고하십시오 지훈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노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2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레드벨벳은 올 한해 ‘The ReVe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 지난 6월 발표한 ‘짐살라빔 (Zimzalabim)’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주간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을 기록하며 페스티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만큼, 이번에 선보일 청량한 매력의 서머 송 역시 기대를 모은다”라고 설명했다.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12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