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설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이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분의 선잠, 새벽 동 틀 무렵 잠옷바람 산책. 제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설은 지난 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최예슬이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최예슬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섹한지 3년정도 됐는데 시력이 급격히 안 좋아져서 그려려니 했다. 그러다 제 예비 남편이 병원을 가보자고 해서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게 됐다"고 알렸다.그는 "녹내장은 특별한 예방법이 없고 특별한 주의사항이 없다고 의사선생님께 들었다. 그래서 일단 오빠가 아침마다 눈에 좋다고 블루베리를 씻어서 가져다주는데 너무 고맙긴 한데 오빠 너무 많아"라고 말하기도.그는 "약을 잘 넣으면 지금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고 한다. 앞으로 약을 꼬박 꼬박 잘 넣어야 하는데 오늘도 깜빡했네요 망했다. 다들 눈 조심하셔야한다. 정기적으로 안과도 필수"라고 당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극 중 구해령이 느끼는 기쁨과 분노, 슬픔과 즐거움 등 내면의 감정을 탁월하게 그려낸 신세경 특유의 섬세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 동시에 작품의 완성도도 한층 더 높여 원톱 주인공으로도 저력을 발휘하였다.뜨거운 연기 열정도 물씬 느껴진다. 신세경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열의를 보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미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김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목포. 목포에서 배 타고 50분 거리의 외달도에서 2박.. 을 할 예정이었으나 태풍의 영향으로 배가 온 종일 안뜨네요. 흑흑 목포 어딘가에서 막걸리 중. 외달도 가고 싶어요. 내일은 배가 뜨길....”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미진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민영아 나 저거 연기 아니야~ 진짜 아팠쪙. 순간 ‘아 그만 포기해야겠다’ 싶었어! 정우씨 맞고 사는 거 아니죠?! 잘 살아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포상휴가 꼭 가게 되길 바래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박하선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보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황보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꽃밭에 꽃이..? 어느 쪽이 꽃일ㄲ...?’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황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1일 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White 선그리 넘 맘에 든다리 내가 제일 사랑하는 두사람이랑 함께라 배로 더 행복해요 가족이 최고당 골프장 컨디션도 넘 좋고 한국보다 덜 더워서 넘 행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사랑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은실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지혜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어디든 이제 의식하지 않고 다닐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아기엄마이고 한남자의 아내이고 그냥 이웃집언니같이 방송하는 언니입니다. 연예인병 완치 판정ㅋㅋ(자체적 결론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의견 있으면 연락줘요 ㅋㅋㅋㅋ 난 그렇게 생각하니까 ㅋㅋㅋ 여튼 막 돌아다니고 인사하고 좋습디다ㅋㅋㅋㅋㅋㅋㅋ 40살이 넘어서 행복한 이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이지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재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윤재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렐교 명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윤재정은 지난 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혜인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권혜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공기 선선 치마 너무 예쁘다 @shapeof_officia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권혜인은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7회에 출연한 뉴이스트 백호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온 그룹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겪을 고충에 대해 공감하며 속 깊은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첼시 로버스 선수들은 실력이 좋은 팀과 붙어본 적이 없다며 능력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를 갖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다.김수로는 7부 리그 엔필드와의 친선경기를 준비, 선수들과 보드진이 다함께 이동할 수 있는 버스까지 대절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들뜬 선수들은 버스 안에서 백호와 김수로의 노래 음원을 찾아 감상하는 등 모두가 소풍을 가는 설레는 마음으로 흥겨움을 만끽했다.다음날 백호는 7부 리그 구단과의 경기를 위해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던 중 “다 같이 타 있으니까 그 안에서 많은 이야기를 해요”라며 뉴이스트의 끈끈한 팀워크 비결을 전하면서 팀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다가도 한 선수의 선곡으로 버스 내에 울려 퍼지는 뉴이스트 노래에 라이브로 화답하는가 하면 쑥스러움에 귀까지 빨개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진짜 선물은 따로 있었다. 김수로는 깜짝 이벤트로 전광판에 선수와 이사진의 프로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 “Feeling good and keep working”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스타그램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에 발생하는 피부 질환으로 알고 있다. 대한피부과학회에 따르면 실제 사춘기 청소년의 85%에서 여드름이 관찰된다. 이 때문에 사춘기가 지나면 여드름이 사라질 것으로 아는 이들이 많다.하지만 최근에는 청소년여드름뿐 아니라, 25세 이후까지 여드름이 지속되거나 새로 발생하는 성인기 여드름도 증가하고 있다. 피부 상태나 계절적인 요인에 따라 잠깐 사라졌다가 덥고 습한 여름철이 되면 피지분비가 증가하면서 재발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이렇게 재발이 잦은 여드름은 성인기의 경우 주로 볼이나 턱, 목 부위에 잘 발생하는 경향을 보인다.CU클린업피부과 강남점 송민규 원장은 “재발이 잦은 여드름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