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데이비드 게타가 인스타그램에 “Happy 25th anniversary @dancevalley”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데이비드 게타의 인스타그램은 데이비드 게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장기용이 인스타그램에 “좋았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오타”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장기용의 인스타그램은 장기용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 정우성은 의도치 않게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마이크를 차는데 뭔가 대단한 걸 본 것 같다'는 재치있는 자막을 더했다.염정아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만 47세다. 정우성의 나이는 염정아보다 한 살 어린 1973년생으로, 만 46세다.‘삼시세끼 산촌편’의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으로 알려졌다. 여기서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은 7월 15일부터 2박 3일간 첫 촬영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시작부터 이들은 엉뚱한 면모로 B급 예능스러운 순도 100%의 웃음을 발사했다.장동민은 연애를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한다고 주장했고, 유민상은 자신의 눈은 높지 않지만 이상형이 한지민이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자신이 솔로남 중 가장 귀티가 난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였다. 박형근은 멀쩡한 외모와 달리, 혈액형을 묻는 여자에게 “마른 삼각형”이라고 답하는 등 ‘아재 개그’를 말하며 엉뚱함을 자랑했다.이들의 희망이 무색하게 자가점검 결과는 안습이었다. 웃음 속에 진솔한 속마음이 짠했다. 유민상은 자학개그부터 낮은 자존감 고백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명수가 “첫 만남에서 여성들은 신발, 벨트를 먼저 본다”고 조언했지만, 유민상은 “어차피 벨트가 안 보인다”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농담 같은 말들 속에 유민상이 털어놓은 속내에는 좀처럼 드러내지 않던 진심이 담겨있었다. 자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로 외모 자존감이 낮다는 점을 고백하며, “내가 여자여도 나 같은 사람에게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말해 웃픈 공감을 자아냈다.장동민은 방송, 사업, 집을 오가는 동선 속에 연애를 할 짬이 나지 않는다며 “부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남자배구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직행에 실패했다. 한국은 11일(한국시각)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세계예선 B조 2차전 미국과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0-3(20-25 21-25 16-25)으로 패했다. 앞서 네덜란드에 패한 한국은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올림픽 직행 티켓 획득에 실패하게 됐다. 이에 한국은 내년 1월 예정된 대륙별예선(아시아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야만 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다. 하지만 이란이 E조 러시아에 패해 본선 티켓을 따내지 못하면서 그 마저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주원대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1일 주원대가 SNS에 “이머리극혐이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아짱좋음”, “스웨그”, “#스웩 있뚜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싱글 '히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다"고 밝혔다.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컴백과 동시에 각종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지,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0개국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빌보드와 포브스, NME를 비롯한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HI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세븐틴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세븐틴은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개된 사진 속 건나블리는 우비를 입고 걸어가고 있다. 나은이는 한 손에 건후의 손을, 한 손에 무언가가 가득 든 바구니를 들고 있다. 아이들의 해맑은 얼굴에서 뿌듯함이 느껴져, 무엇을 한 가득 채집한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머리 위에 연잎을 쓰고 있는 나은이의 모습이 귀여워 시선을 강탈했다.나은, 건후 남매는 그물망 오르기에 도전했고, 순조롭게 오르는 나은에 비해 건후는 힘겨운 도전에 나섰다.주호 아빠는 도시에 살고 있는 건나블리를 위해 자연주의 하루를 준비했다. 먼저 농촌을 찾은 건나블리 가족은 자연에서 직접 식재료를 채집해 자급자족 한 끼 식사를 차려 먹었다고. 이 과정에서 건나블리는 직접 연잎과 상추를 따고, 닭장 속에서 달걀을 가지고 오는 등 평소 할 수 없었던 일들에 도전하며 즐거워했다.건나블리 가족은 숲속의 놀이터를 찾아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놀이 기구를 즐겼다고 한다. 회전 그네부터 레펠 하강, 그물망 등반까지, 건나블리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척척해내며 현장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특히 건후는 오동통한 무발목을 이끌고 인생 최대 높이의 그물망 오르기에 도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K 와이번스가 제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특별한 시구자를 모신다.14일 SK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인천대표 독립운동가 심혁성 지사의 후손 심현교님을 초청해 특별 시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인천 출신의 심혁성 지사는 1919년 3월 24일 부천군 계양면 장기리 황어장터에서 만세운동을 주도하는 등 국기를 다지는데 기여하며 건국훈장 애족장에 추서된 독립운동가로 알려져 있다.또 이날 애국가 제창은 인천금융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맡는다.인천금융고 학생들은 독립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그림으로 담아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이외에도 이날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태극기에 담긴 의미와 올바른 태극기 그리기 방법을 알리는 취지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태극기 그리기 그라운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외야에서는 제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한 통천 세레모니가 펼쳐질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틴 게릭스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마틴 게릭스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Epic end to an epic week! Thank you Denmark”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마틴 게릭스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박준형의 ‘생활사투리’가 더 새롭고 재밌게 컴백한다.‘2019 생활사투리’에서는 ‘개콘’을 부흥기로 이끈 주역 박준형이 컴백, 코너의 중추 역할을 맡으며 안정감 있는 콩트를 선보였다. 강사 특유의 말투와 적재적소의 차진 멘트 등 전설 다운 개그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선다.경상도와 전라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구사하는 김시덕과 이재훈도 함께 복귀해 환상의 케미를 재현하며 시원한 웃음 한 사발을 준비 중이다. “내 아를 낳아도”, “아따 거시기 허요” 등 선풍적인 유행어를 만들어낸 두 개그맨이 이번에는 어떤 중독성 강한 멘트를 제조할지 벌써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될 '자연스럽게' 2회에선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등 구례 현천마을 입주자 4인이 본격 이사를 감행한다. 1살 위인 형 은지원과 함께 트럭을 타고 이사에 나선 김종민은 은지원에게 늘 공손하면서도 실속은 있는 대로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전인화에게 ‘자연스럽게’의 ‘인화 하우스’에서 혼자 살아 보는 것은 난생 처음 해 보는 경험이다. 21세에 남편 유동근을 만나 3년 뒤 결혼에 골인한 전인화는 “결혼하고 다음날부터 시어머니를 모시고 살았고, 몇 년 전에 시어머니가 돌아가실 때까지 30년 정도를 대가족으로 살았다”고 쉼 없이 살아온 생활을 돌아봤다.김종민은 “은지원 형이 결코 밉지 않다”며 “저는 그저 함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고, 항상 기대된다”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첫 회를 시청하고 나니,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는 저희조차 다음 회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전인화의 ‘역대급 스케일’ 주부 9단의 살림 실력은 앞으로 ‘자연스럽게’ 속 이웃들과의 생활을 통해 점점 공개된 예정이다. 2회에서부터 전인화는 거대한 솥에 고구마를 잔뜩 쪄 이웃들에게 돌리는 센스로, 현천마을 할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톰 홀랜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1일 톰 홀랜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Happy birthday you absolute leg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톰 홀랜드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