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선 코스타리카로 날아간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졌다.최현석은 공항에서 지상렬과 조우해 함께 코스타리카 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경기 가평에서 붕어 낚시를 함께했던 사이. 그러나 최현석을 마주한 지상렬은 “아, 스타와 가는 줄 알았는데”라며 급 실망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고.‘연예계 입담꾼’ 지상렬과 ‘멀미 신화’ 최현석 셰프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처음으로 해외 출조에 합류한 만큼 황금배지를 향한 두 사람의 투지가 평소와는 달랐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첫 방송을 앞두고 '일로 만난 사이'로 유재석과 함께 땀 흘려 노동을 한 이효리와 이상순의 현장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과거 '예능 남매'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줬던 유재석과 이효리가 그 동안의 시간이 무색할 만큼 엄청난 '현실 남매' 케미를 터뜨려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14일 공개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예고 영상에서는 “이 프로그램 잘 될 것 같냐”라고 묻는 유재석의 말에 “아니”라고 돌직구를 던지는 이효리의 대답이 담겨 웃음을 선사한다.유재석은 "오빠가 나온다고 하니까 나왔지~"라는 이효리의 대답에 허를 찔린 듯 "하아, 진짜 너는 알다가도 모르겠어"라며 못내 감동하는 모습으로 남매 케미 가득한 훈훈함을 전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박초현이 인스타그램에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color 잘어울린다니 참으로 다행이군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뻐용”, “이쁘니까 가능한거예요”, “세상에서제일예쁘세요”, “색다른 느낌 ^^”, “너무 섹시한거 아님”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초현의 인스타그램은 박초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조정식이 인스타그램에 “하나하나 고민과 정성이 들어간 선물 정말 고마워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정식의 인스타그램은 조정식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의사요한’ 후속으로 오는 9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캅’ ‘낭만닥터 김사부’ 등 손대는 작품마다 히트작을 만들어냈던 ‘미다스 연출’ 유인식 감독과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에서 유인식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미다스 작가진’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여기에 배우 이승기-배수지-신성록-문정희-백윤식-문성근-이경영-이기영-김민종-정만식-황보라-장혁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무엇보다 ‘배가본드’는 지난해 6월 2일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올해 5월 23일까지 장장 11개월의 제작 기간의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는 모든 배우들이 합심해 진심을 쏟아냈던 각 장면들의 진의를 더욱 살려내기 위해 CG 및 색보정 등 후반 작업에 몰두하며 본격적인 9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홈즈에 새롭게 합류한 탤런트 홍은희가 노홍철, 김광규와 함께 통영으로 출격한다.날 방송에는 홈즈 사상 최초로 현재 살고 있는 집보다 작은 평수를 구하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1년 전 갑작스런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의뢰인은 어머니와의 새 보금자리를 찾는다고.허성태는 영화, 드라마 속의 강한 캐릭터와는 달리 예능 울렁증으로 녹화 초반 진땀을 계속 흘리는 것은 물론 동공 지진 하는 반전 모습을 보인다. 지칠 줄 모르는 그의 편백나무 사랑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편파 중계는 모두를 폭소케 했다.실제로 홍은희는 현재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하기 위해 3, 4년을 준비하며 집 관련 지식은 물론 인테리어를 공부했다고 한다. 실제로 매물을 찾는 과정에서 보여준 그녀의 꼼꼼함과 지식은 스튜디오 안 모두를 감탄케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크 론슨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6일 마크 론슨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homas, 40...likes hiking and trap music (caption stolen from Thoma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마크 론슨은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빛베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빛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 방송 꿀잼 @bitna._.a 울 빛나 넘귀여어ㅠㅠㅠ”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예쁘네염.”, “너무 귀여워”, “귀요미들”, “두분 넘 이쁘세요~”, “예쁘고 어려보여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빛베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민정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민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번년도 정말정말 마지막 휴가 ㅋㅋㅋㅋㅋ 재미지다 마지막 사진 후방주의 ,,, 사랑해 이갱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민정의 팬들은 “왤케 이쁜겨..환장혀 사랑혀ㅠ”, “컵 사진 졸귀자낭 ㅋㅋㅋ”, “마지막사진”, “ 에바자나”, “남친이신가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박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헨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헨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tching some sun”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앚.귀여워”, “존잘”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헨리는 지난 8월 1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ammy는 1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icywavy(아이시웨이비)(feat.콜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ammy뿐 아니라 피처링에 참여한 콜드(Colde)가 함께 출연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했다. 트렌디한 감각이 묻어나는 영상미와 $ammy와 콜드 특유의 스웨그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icywavy’는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트렌디하고 힙한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피처링에 나서 다채로운 시너지를 이끌어내 완성도를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인공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다.방송에서 김고은은 지난 2017년에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 함께 출연했던 공유, 이동욱에 대해 언급했다. '도깨비'는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특히 김고은을 비롯해 공유, 이동욱, 유인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어 이런 면이?’라는 게 있다”고 덧붙였다. 정해인은 “제가 애교가 없고 동생이 있고 첫째라서 그런 것 같다”고 부연했다.정해인은 “당시 김고은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서 피곤했을 텐데도 저를 잘 챙겨줬다”면서 “다음에 기회 되면 또 촬영장에서 만나자고 했다.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됐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최근 서울 모처에 모인 MC 유희열과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은 유준상의 프로젝트 준비 과정을 함께 영상으로 시청하며 공감 수다를 펼쳤다.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유희열의 부드러운 진행 덕분에 시작부터 쉴 틈 없는 수다가 이어진 ‘같이 펀딩’ 첫 녹화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유희열은 유준상부터 장도연까지 다른 출연진과 이미 호흡을 맞춰본 바 있을 정도로 거미줄 인맥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유희열은 가수보다 앨범을 더 열심히 내는 유준상의 숨겨진 면모부터 장도연의 지적인 매력까지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며 첫 녹화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사람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프로 소통러다운 역할도 톡톡히 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전혀 모르는 ‘펀알못’이었던 유희열은 ‘같이 펀딩’을 통해 공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