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니스(다이아)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유니스(다이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유니스의 리얼리티 K-WORLD FESTA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보러가시죠ㅎㅎ 꿀 주말 보내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유니스(다이아)는 지난 1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손세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손세빈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만날 튕기다가 오늘 혼꾸녕남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뻐요”, “이쁜애옆에 이쁜애”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손세빈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슬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슬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꼭 한 번 째려봐야 사진 잘 찍어주는 남편 한 방에 안되겠나이까? . 교회 순모임 데이트 .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재미있네요 슬기님”, “사진은 여러방 찍어야죠ㅋ”, “잘해라~~ @juankim85”, “굿밤되세요”, “오늘 넘나 상큼해”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이슬기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최희는 “아나운서들의 가방을 탈탈 털었어요!!! 뭐가 들어있을까요?? 끝나는 연휴의 마지막 밤을 잡고 노잼희tv 보러 오세요 (링크는 프로필에)”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최희의 팬들은 “아 이쁘다 울언니”, “그래요~^^”, “여신미모”, “앗ㆍ잘못ㆍ시청”, “와 최희님 여신이 너무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최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 개그맨 유민상, 서태훈, 이세진이 시흥으로 떠나 눈꽃 삼계탕 먹방을 즐겼다.가운데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인기쟁이는 무조건 해야 되는 거”라며 더운 여름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장으로 향했다.강사진은 도전의식을 불태워 관심을 높였다. 유민상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2차 시도에는 더욱 거센 바람과 함께 강사 2명이 붙어 그를 이끌었다고. 이에 과연 강사 인생 최대 시련과 마주한 강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하여금 ‘140kg’ 유민상이 날아오를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세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세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향친구들 부산에서 만나서 맥쥬 행복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야 시야”, “귀요미들~~”, “친구분 입답~~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세야는 앞선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희'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이 아린의 성격에 대해 말했다.15일 방송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 출연했다.오마이걸은 데뷔하자마자 1등을 차지한 것에 대해 승희는 "1등을 했는데 울컥하지 않고 마냥 즐거웠다"고 말했다.비니는 "노래를 따라가는 것 같다. 다른 노래에 비해 '번지'가 신나는 노래다 보니 상을 받자마자 감사하다는 소리만 나왔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이승협은 “LA 잘 도착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승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하트패턴셔츠를 입고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한편 이승협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마틴 게릭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마틴 게릭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LAS VEGAS!! Excited to be back at at Omnia tonight and Wet Republic tomorro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마틴 게릭스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혜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한혜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바라 크루거의 아시아 첫 개인전. Insperation room 까지 꼭 보시길~~”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한혜연은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간암은 크게 간세포에서 기원한 간세포암종과 담관세포에서 기원한 담관세포암종으로 나뉜다. 간세포암종은 우리나라 원발성 간암의 약 74.5%를 차지하고, 그 다음이 담관세포암종이며, 그 외의 암종은 드물게 나타난다.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과 C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이 있다. 또, 만성간질환,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섭취할 경우, 알코올, 흡연, 비만 등이 있다.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간은 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 9회분에서는 차요한(지성)이 정신을 잃고 쓰러져 강시영(이세영)에게 겨우 구조된 후 응급실에 실려 가는가 하면, 학회 발표 도중 이명과 어지럼증으로 쓰러질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담겼다.방송에서 차요한은 이명과 어지러움증으로 학회 발표 도중 쓰러질 위기에 처했다. 이를 본 강시영은 단상으로 올라가 차요한을 바라보았다.그런가운데 차요한(지성 분)이 강시영(이세영 분)에게 같이 밥먹자고 했다. 근처 공원으로 향한 강시영이 과하게 차요한을 보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강시영이 "병원에선 뭐라고 해요?"라고 물었다. 차요한은 "검사 몇가지 했고 정밀검사결과는 나중에 나오는데로 알려준다고 했다"고 알려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버글로우는 17일 오후 6시 30분 컴백 이틀을 앞두고 V라이브로 앨범 스포일러를 대방출하며 팬들과 소통,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저희도 지금 처음 본다. 신기하다.”라며 따끈 따끈한 새 앨범을 들고 기쁨과 설레임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앨범 소개를 이어나갔다. 초판 혜택에 대해 설명하던 멤버들은 특히 포토카드의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와 독보적 아우라를 뽐낸 에버글로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Adios’는 주인공이 나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POP and R&B 곡이다.마지막으로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하였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무대로 내일도, 앞으로도 쭉 볼 수 있도록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Goodbye, Au Revior, Adios”라며 방송을 마쳤다.